자기 욕망의 한계권을 넘어서려면 해방받고 상속권을 받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자기 욕망의 한계권을 넘어서려면 해방받고 상속권을 받아야 돼

『……하나님 왕권 즉위식과 3시대 대전환 사위기대 입적 통일축복식, 그리고 조상해원식과 조상축복식을 통하여 선의 역사를 확대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지상인들은 자신의 내면에 있는 타락성을 모두 벗어 버리고 본연의 타락 이전의 모습으로 거듭나게 해야 합니다. 또한 영계와 지상이 동시에 변화되고 발전되기 때문에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원리를 자랑해야 합니다. 지상에 있는 모든 인간들이 축복을 받아서 천국에 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절대선령들이 많아져야 하기 때문에…』

그것이 사랑의 법이요, 위하는 생활 법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창조할 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창조한 거예요. 하나님 자신이 자기 전체를 투입하고 잊어버렸기 때문에 우주를 생성시킬 수 있었던 거예요. 지구성만큼 됐을 때 거기서 딱 끝냈으면 지구성으로 끝나는 거예요. 이 방대한 태양계의 1천억 개가 들어가는 대우주라구요, 1천억 개. 그런 방대한 대우주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게 다 우리 소유예요. 우리 활동무대예요. 거기에 다이아몬드별이 없겠나, 황금별이 없겠나, 무슨 보물별이 없겠나? 그런데 인간이 이 물질적 세계의 욕망을 가지고 천상세계에 가서 전부 다 내 것이라고 할 수 없어요. 아무리 크게 생각하더라도 한계권 내에 있어요.

그 한계권 내를 넘어서려면 해방받아야 돼요. 해방받아 가지고 상속권을 받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되면 어디든지 경계선이 없다구요. 한 나라의 왕이 있으면 왕의 직계 황후라든가 황태자들은 국경선이 없어요. 그 왕과 부모 앞에 효자가 될 때는 무사통과예요. 충신의 자리에 있으면 그 나라의 대통령, 수상으로부터 관료, 모든 중신들을 지시하고 관리할 수 있는 거라구요. 상속받아야 돼요.

이제 이렇게 보고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혼자 하지 않아요. 확실히 한 일이 영계에서 이루어졌던 것을 흥진 군이 책임자니만큼 보고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한 것은 세상 놀음놀이가 아니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저나라에 가서 다 걸려 버려요. 언제 죽을지 알아요? 내일 내일 하다가 오늘 죽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러니 미리 자기 가정서부터 일족을 해방시켜 놔야 돼요. 이제 그럴 때가 왔습니다. 처리해야 됩니다. 자기 형제, 부모, 친척, 그 다음에 뭐라구요?「나라!」나라! 이걸 책임져야 돼요. 선민이니 무엇이니 하늘나라의 국민이라든가 모든 전부는 나라를 넘어서 가지고 하는 말이다 이거예요. 자!

『……그러므로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천주대가족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영계와 지상에서 동시에 역사할 수 있고 주관할 수 있도록 거짓 흉내를 낼 수 있는 요소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책임이 우리들에게 있습니다.』

천상이나 지상이나 천일국 입적과 더불어 국민증이 발부될 것이라구요. 흥진 군이 영계도 천일국 국민으로 가입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다 허락된 것으로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이제 여러분은 전부 다 문제가 생겨요. 같은 시대에 들어와요. 같은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누가 더 열심히 지상 기반을 확대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김 씨면 김 씨 조상이 전부 다 평면적으로 서 가지고 협조하는 거예요. 지상에 자기의 혜택을 받고 태어난 혈족의 기준이 다르니만큼 그 계통을 통해 가지고 협조할 수 있는, 선한 계열의 성품을 닮아난 그런 계열이 자꾸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협조할 수 있는 환경은 다 같은데, 실제 어떻게 더 가하느냐 하는 문제는, 영계보다 앞장서면 얼마든지 가할 수 있는 특권이 있으니만큼 그 특권을 상실하지 않아야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