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인간의 소원은 하나님의 참된 아드님을 만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타락 인간의 소원은 하나님의 참된 아드님을 만나는 것

많은 사람들에게 인사할 말이 많지만, 간단히 할 게요.『존경하는 내외귀빈 그리고 신사숙녀 여러분,』다 들어가요.『‘몽골반점동족권세계평화연합’ 운동에 동참코자 이 자리까지 왕림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본인이 창설한 본 연합운동은 또 하나의 세속적인 국가를 만들자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민족주의 운동의 출발도 아닙니다. 몽골반점동족권 규합운동을 통해 모든 담과 국경을 철폐하고 60억 인류를 한 가족으로 묶자는 화합과 통일의 운동입니다.

따라서 본인은 오늘 아직도 흑암 속에서 한 치 앞을 내다보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인류에게 하늘이 특별히 주신 진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마음 문을 여시고 주시는 진리를 받으시어 이 혼탁한 시대에 선택받은 자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나도 그렇습니다.

『‘참부모는 하나님과 인류의 소망’이라는 제목의 말씀이 되겠습니다.』제목을 잘 생각하라구요.

『여러분, 본래 하나님은 인간에게 스승 중의 스승이요, 주인 중의 주인이요, 왕 중의 왕이요, 부모 중의 부모, 즉 참부모 되십니다. 그러나 인류의 조상 되는 아담?해와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인간은 하나님을 잃어버리고…』하나님을 다 모르잖아요? 알아야 할 이것을 몰랐다는 것이 사고예요.

『고아가 되어 버린 자신들의 처지조차 깨닫지 못한 채 수천년을…』혹은 수만년을『살아왔습니다. 가르침을 주실 참된 스승을 잃어버렸고, 받들고 모시며 살아야 할 참된 주인을 잃어버렸고, 충성을 바쳐야 할 참된 왕을 잃어버렸고, 영원한 참된 혈통을 전수해 줄 참부모를 잃어버렸던 탄식의 역사였습니다.

그래서 타락 인간의 소원은 하나님의 참된 아드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몽골리언 나라가 있으면 그 나라의 아들이 아니에요. 미국 나라, 무슨 뭐 공산당, 무슨 뭐 자유세계 누구의 나라가 아니에요. 하나님의 아들을 만나는 것이 소원이다 이거예요.

『타락과는 무관한 분이요, 사탄의 참소권을 벗어난 분입니다. 하늘의 참된 사랑, 참된 생명, 참된 혈통을 갖고 본연의 아담으로 오시는 분입니다.』타락하지 않은 거예요.

『국가적 기준에서 아들권을 대표한 메시아로 현현하시는 분입니다. 이것이 바로 메시아의 강림입니다. 오신 그 메시아는 완성한 아담의 자격으로 오시기 때문에 먼저 하나님이 절대적 기준에서 사랑하실 수 있는 참된 신부를 맞아 참된 부부의 자리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메시아 되시는 예수님은 결혼도 못 하고 돌아갔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이루어야 할 본연의 부부이상을 완성하는 자리입니다. 그 터전 위에 순수한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은 참된 자녀를 생산하게 됩니다. 다시는 타락의 전철을 밟지 않고 영원한 선의 혈통을 시작할 자녀를 말하는 것입니다.』

타락 안 하면 이렇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