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절대적인 하나님을 이해하느냐가 가장 중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절대적인 하나님을 이해하느냐가 가장 중요해

여러분, 제가 여기 나타났기 때문에 이상한 사람이 나타났다고 생각하면 안 되겠어요. 레버런 문에 대해서 소문난 이렇고 저렇고 별의별 말도 듣고 그랬지만, 여러분과 다름이 없습니다. 눈도 같고, 코도 같고, 입도 같고, 얼굴도 같고, 모양도 같고, 같은 사람들인데 역사가 달랐어요, 역사가.

여러 가지 다양한 역사가 다르기 때문에 역사가 하나될 수 있는 그 길, 인간이 역사를 놓고서 가야 할 고향을 찾아간다, 본향 땅을 찾아간다 하는데, 한 길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길이 있기 때문에 역사를 따라서 여러 모양이 됐지만, 이래 가지고는 평화의 세계가 없다는 거예요.

문제는, 평화의 왕이 누구냐 하면, 또 평화의 고향과 평화의 조국이 어디냐 하면, 하나님이요, 하나님이 사는 나라요, 하나님을 아는 것이다 이거예요.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절대적인 하나님을 이해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알고 이해한다면 해결하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래서 하나님에 대해서, 하나님의 집에서 살고, 하나님의 고향, 하나님의 나라에서 살던 백성은 다 헤어졌더라도 한 지구성에서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다 형제요, 하나의 핏줄이요, 하나의 동족이라는 것을 느끼는 이 자리예요. 더욱이나 하나님의 섭리의 관, 이건 지금까지 감추었던 것이에요. 모든 역사 인물들, 혹은 역사의 나라들, 역사들이 가는 길에 있어서 감추었던 사실을 어느 때에 밝혀 줘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살았다면.

그런 내용을 중심삼고 몽골리언(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 대회라는 말을 많이 쓰지만, 이 대회가 바라야 할 것은 하나님의 아들딸의 대회, 하나님의 가정의 모임이 우리의 목적이다 이거예요. 거기에서만이 평화가 있다는 것을 아시고, 본인의 말씀을 잘 들어 주기를 바라겠어요. 아시겠어요?「예.」그러면 ‘하하하하!’ 웃음의 박수로써, 이 대회를 환영하기 위해서 박수 한번 해 보십시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