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평화대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543권 PDF전문보기

청년 평화대사

(경배) 오늘은 『천성경』3장! 3장이 가정문제인가? 어디에서 왔나?「청년연합에서 왔습니다.」청년연합?「예, 본부 국장과 청년 평화대사들이 왔습니다.」3장이야?「‘참하나님’ 편의 3장부터 합니까?」응.「제목이 ‘복귀섭리역사와 신관의 변천’입니다.」질서를 통해서 창조한 것처럼 8단계를 거쳐서 복귀돼(『천성경』참하나님편, 제3장 복귀섭리역사와 신관의 변천, 1) ‘구약시대 하나님은 천사였다’부터 훈독 시작; ……성약시대는 이루는 시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루고, 가정적으로 이루고,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이루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삼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단일 혈통, 단일 사랑, 단일 생명의 전통입니다. 이렇게 되면 사탄이 떠나야 됩니다. 접붙이는 놀음을 함으로써 사탄의 혈통적 인연이 없어지는 것입니다.)지금 때가 그런 때예요. 그래서 이런 게 필요해요. 세상을 창조하신하나님도 한꺼번에 대우주를 짓지 않았어요. 질서를 통해서 한 것과2006년 10월 24일(火), 천정궁.*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으로, 제목은 편집자가 붙였음.

40 청년 평화대사

마찬가지로 복귀섭리도 그냥 그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8단계를 거쳐가지고 복귀되는 거예요. 그건 누구도 몰라요. 누구도 몰랐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이제는 나라 나라가, 미국하고 소련하고 교체결혼만 하면 하루 저녁에 하늘나라에 입적할 수 있는 거예요. 결혼이 무서운 거예요. 사랑하는 주인의 피를 받기 위한 거예요. 아내는 남편의 핏줄에 속해 가지고그 나라의 어머니가 되고, 그 나라의 신부가 되는 거예요. 지금까지 종교권의 독신구원이라는 말은 역설적인 논리예요. 창조 자체를 무시하는 거거든. 이론적으로 세울 수 없고, 신학적 논리도 다 세울 수 없다는 거지. 이런 내용을 밝힘으로 말미암아 단계적인 발전을 해 가지고본연의 이상적 부부가 벌어진다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왜 욕을 먹어요? 사탄의 총결론적인 모든 핍박을 받는거예요. 그게 뭐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위주해 가지고 사탄세계를 대한다고 사탄세계는 반대하는 거예요. 이것이 돌아갈 수 있는 정도의길인 것을 모르고 있어요.

세상의 가정 형성을 보게 될 때에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 줄에매이는 거예요. 그 사랑 줄이 끊어지게 되면, 아버지 어머니도 안 나와요.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 줄이 끊어지게 되면, 자기 부부도 설자리가없는 거예요. 이런 엄청난 죄악을 범하고 있다는 거예요. 종교 자체가심판 받아야 되는 거예요. 나라 자체가 심판 받아야 돼요. 경서니 무엇이니, 나라를 중심삼고 헌법이니 무엇이니 불살라 버릴 때가 왔어요.그것은 탕감복귀시대에 필요한 하나의 사건이지, 그것이 원칙이 될 수없어요. 자!

(훈독 계속; ……하나님의 마음속에 고통이 있는 줄 아무도 모릅니다. 역사상에 나타나시고 지금 여기에 선생님을 통해 나타나셔서 그깊은 사명을 밝혀 냈으니까 알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모른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놀라운 사실입니까? 예수님도 그것을 몰랐고 알았다고

41하더라도 마음에 있는 것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또한 종교 지도자 중 그 누구도 그와 같이 숨겨진 우주의 비밀을 알지 못했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앞에 선생님이 나타나서 우주의비밀이 밝혀진 것입니다.)이제 그만 하자구요. 문난영이 대회 갔다 온 결론적 보고를 하지.(지난 10월 5일 제3차 세계순회 참가정 3대권 니카라과 행사와 태국방콕에서 개최된 세계여성지도자 워크숍에 대한 문난영 회장 보고)(박수)그것 얘기 좀 해보지.「지금 하고 있는 거요?」응. (10월 26일 미국 성직자들을 중심한 120개 도시 한국대회 준비와 28일 피스퀸컵대회 준비, 종친 수련 상황 등 천일국 안착섭리를 위한 한국협회 차원의 계획에 대한 황선조 회장 보고) (박수) (미국 성직자들 일본대회일정에 대한 김효율 보좌관 보고) 너, 축가! 노래 하나 해요. 노래나하나 하고 기도해요. (송광석 청년연합회장 노래, 임도순 회장 ‘대한지리가’ 노래 후 기도)청년 평화대사를 규합해서 장년 평화대사를 교육해야청년 평화대사를 지금 현재 장년 평화대사의 3배 이상으로 단시일내에 규합해야 되겠어요. 그래서 금년 내로 교육해 가지고 명년에 큰싸움을 해야 되겠다 하는 것을 새로이 결의해야 될 거예요.「아버님,오래돼서 기억하시는지 모르지만 저 색시가 한국 딸로서 처음으로 아프리카에 시집을 갔던 사람입니다. 제가 이야기 좀 하겠습니다.」그러자! (제럴드 콜만.김정자 가정에 대한 곽정환 회장 소개)지금 가정에 제일 필요한 게 뭐야?「경제적으로는 늘 어렵게 사는데그건 극복하고 있고요, 이제 외적으로 밀어서 국가복귀에 총력을 기울여 줘야 되겠다 싶습니다.」국회의원들을 교육할 수 있고 그래야 될

42 청년 평화대사

거라구, 평화대사들도.「예.」그 아들도 잘생겼네.「일어나 봐요.」그래.「지금 대학 2학년인데 장학 준비가 되면 한국에 와서 한국어를 배우면서 학교를 다녔으면 하는 소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래,선문대학에서 하는 것이 괜찮을 거라구.「감사합니다.」(박수) 황선조협회장이 생각하고 긴밀히 연락하라구.「예.」「감사합니다.」(박수)

이제 청년 평화대사가 장년 평화대사를 교육해야 돼요. 그래서 평화대사의 아들딸들을 앞으로 잡아다가 일시켜야 되겠어요. 전 세계에 우리가 교육해야 할 때가 왔어요. 민족을 동원해도 부족하니만큼 그런때가 왔기 때문에 단시간에 그 일을 어떻게 성사하느냐 이거예요. 뜻앞에 얼마만큼 빠른 기간 내에 뜻의 완결을 보고 국제무대에 있어서우리가 새로운 아벨유엔을 창설할 수 있는 시대가 눈앞에 오는 걸 알고 거기에 대비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겠다구요. 청년들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있는 힘을 다해서 하라구요. 자! (경배)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