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예수님이 힌두교 지도자들께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3) 예수님이 힌두교 지도자들께

사랑하는 힌두교 지도자 여러분, 제가 누군지 아시겠습니까? 저는 예수라고 합니다. 저는 세상에 태어나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였지만 결국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되어 하나님의 마음을 무척 아프게 한 불효자 예수입니다. 사랑하는 힌두교 지도자 여러분, 잘 오셨습니다. 우리가 세상에 태어날 때 한결같이 동일한 인간의 형상으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왜 우리는 종단의 갈등, 사상의 갈등, 끊임없는 전쟁을 일으키고있습니까?

여러분, 이 예수의 모습을 보십시오. 공자님, 석가세존, 무하마드님 모두가 똑같은 인간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여러 차원의 종교가 생겨서 자신의 가르침만이 옳다고 주장하며 때때로 싸웠습니다. 4대 성인들이 하나되기까지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놀라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전인류의 부모이십니다. 기독교의 하나님만이 아닙니다. 우리의 부모님이 엄연히 계셨는데 우리 모두는 부모를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통일원리는 인간의 두뇌에서 나온 내용이 아닙니다. 지상에 계시는 문선명 선생님께서 하나님으로부터 천비의 사실을 밝혀낸 것입니다. 문선명 선생님은 하나님으로부터 참부모님이란 승리의 칭호를 받으시고 전인류의 구세주요, 메시아로 현현하셨습니다. 힌두교 지도자 여러분, 우리 모두가 평화사상으로 하나되기 위하여 하나님을 알아야 하고 문선명 선생님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니 통일원리를 자세히 들으시고 마음의 지시를 기다려 보십시오. 마음은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스승입니다.

하나님은 기독교만의 부모가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의 부모이십니다.

예 수 ―2002.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