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선악과는 해와의 생식기다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우주의 근본

② 선악과는 해와의 생식기다

해와는 여자인데, 여자의 근본이 뭐예요? `보기에 좋은` 그 존재의 핵심이 뭐냐 이겁니다. 눈이에요? 얼굴이에요? 손이에요? 몸뚱이에요? 아닙니다. 생식기입니다. 여자는 오목이고 남자는 볼록이입니다. 하나님이 볼록한 아담을 지어 놓고, 아담 앞에 오목한 것을 지어 주셨는데, 그게 여자입니다. 왜 아담 앞에 해와를 지어 놓고 `좋은지라!`라고 했겠어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그 사랑을 이룰 수 있는 길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좋고, 아담도 좋고, 해와도 좋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그렇게 말했다는 것입니다. 그게 뭣 중심삼고 한 말이에요? 생식기를 중심삼고 한 말입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294-294, 1998.8.9)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에게 계명을 줬습니다.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 하고 말입니다. 그 선악과란 여자의 생식기를 말합니다. 여자가 왕을 만나면 왕자를 낳는 것이요, 마피아를 만나면 마피아의 아들딸을 낳는 것입니다. 선악의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것이 여자입니다. 남편이 설 자리에 여자는 같이 설 수 있는 것입니다. 대통령의 부인이 되면, 초등학교도 안 나왔더라도 사랑의 관계만 맺으면 같은 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279-317, 1996.11.10)

따먹지 말라고 했는데, 뭘 따먹지 말라고 한 것입니까? 에덴동산의 생명나무와 선악과나무는 아담과 해와를 말합니다. 생명나무가 아담 아니에요? 아담의 생식기가 생명나무입니다.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는 뭐냐? 해와의 사랑을 말합니다. 마피아와 사랑하면 마피아 아들딸이 열매맺히는 것과 같습니다. 왕과 사랑하면 왕의 아들딸을 열매맺습니다. 그러니까 혈통적으로 악마의 혈통을 이어받았다는 것입니다. (275-219, 1995.12.30)

성경에 보면 에덴동산의 모든 나무는 따먹어도 괜찮지만 그 가운데 있는 생명나무와 선악과는 보지도 말고 건드리지도 말라고 했습니다. 형제지간이니 손을 만지고 뭐 키스를 하고 다 해도 괜찮지만, 모든 나무 열매는 따먹어도 괜찮지만 선악과와 생명나무, 남자의 생식기와 여자의 생식기는 닿지 못하게 한 것입니다. 그렇게 경고한 것입니다. (200-51, 1990.2.23)

하나님이 무엇 때문에 창조했느냐? 쌍쌍제도라고 했지요? 무엇 때문에? 사랑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이 무슨 사랑이냐? 참사랑에 대해서 알아야 됩니다. 참사랑이 뭐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게 된 동기는 뭐냐? 뭐, 선악과 때문에 타락했어요? 그따위 미친 수작 그만두라는 것입니다.

선악과가 뭐냐? 선악과가 뭔지를 모릅니다. 근원을 모르고, 죄의 뿌리가 뭔지 모릅니다. 몰라가지고 어떻게 병을 고치겠어요? 병자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없습니다. 그 따위 논리는 안 통한다는 것입니다. (209-214, 1990.11.29)

에덴동산에 있는 자들을 보면 여자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여자 하나인데 천사장은 셋 있지, 아담이 있지, 하나님도 남성적입니다.

하나님 외에 네 남자가 하나의 여자를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경계할 문제는 바로 그것입니다. 선악과는 여자의 생식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272-298, 1995.10.13)

인간의 타락이 어디서부터 시작됐어요? 생식기입니다. 이 생식기가 뭐냐 하면 사랑의 왕궁입니다. 생명의 왕궁입니다. 그렇잖아요? 왕의 혈통을 상속받는 것이 생식기입니다. 가장 귀중한 것입니다. 그게 타락하고 나서 제일 불결한 곳이 된 것입니다.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상황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거룩한 것이겠어요, 죄악 되고 쌍것이겠어요? 모세가 만든 법궤가 아닙니다. 하나님이 지은 지성소입니다.

하나님이 최고의 지성소로 만든 곳이 생식기입니다. 타락하기 전 그 자리가 그곳이었습니다. 사람들이 타락론에 대해 다 알지 못합니다. 원리가 그거 아닙니까? (216-113, 1991.3.9)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한테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는 계명을 준 것입니다. 선악과가 뭐예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 그것이 누구의 생식기예요? 여자의 생식기를 의미합니다. 여자는 마피아와 붙으면 마피아의 아들을 낳고, 왕과 붙으면 왕자를 낳습니다. 선한 열매도 맺을 수 있고, 악한 열매도 맺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악과입니다. 그것이 여자의 생식기를 두고 한 말입니다.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는 게 무엇인 줄 알아요? 하나님이 앞으로 해와를 사랑의 상대로 삼으려 하는데, 남자들이 많았습니다. 남자들이 몇이나 있습니까? 자기 외에 네 녀석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무슨 경고를 했어요? `사랑하지 말라!` 이겁니다. 선악과를 따먹으라고 했겠어요, 따먹지 말라고 했겠어요? 그게 뭐예요?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경고할 게 뭐가 있습니까? 계명·훈시할 게 뭐가 있습니까?

선악과라는 열매가 있었어요? 동산 가운데 관심을 가질 것이 선악과라는 열매겠어요, 여자겠어요? 나는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 것입니다. 발견한 사람에게 소유권이 없습니다. (285-191, 1997.5.4)

타락했는데, 무엇 때문에 타락했다구요? 사랑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잘못된 사랑이 타락입니다. 잘못된 사랑은 어디서 출발했느냐 하면, 잘못된 생식기의 행동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건 공식입니다. 아담과 해와의 생식기가 없었다면 인류가 생겨날 수 있습니까? 생식기가 없다면 지상천국이 출발할 수 있습니까? 그 생식기가 완전한, 참된, 선한 생식기를 통해서 참된, 선한 지상·천상 천국이 생겨난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참되지 못한 생식기를 통해서는 어떻게 됩니까? 지옥이 생겨납니다. (279-214, 1996.9.8)

타락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 됐기 때문에 망구지통이 되었습니다. 제일 쌍소리가 됐습니다. 하나님이 제일 정성을 들여 지은 곳이 생식기입니다. 제일 정성들인 곳입니다. 생명의 근원이 다 모인 곳이며, 이상적인, 감성적인 모든 전부의 종합지입니다. 그래서 사랑의 본궁입니다. 사랑의 출발이 거기서부터 벌어질 것이었습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생명의 기원지입니다. 참사랑의 본궁이요, 참생명의 본궁이요, 참혈통의 본궁이라는 것입니다. 왕궁입니다. 자궁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어디를 통해 자궁이 생긴 거예요? 그 자리를 통해서 아니에요? 사랑을 통해 남자와 여자의 피와 살이 섞이는 것입니다. 남자의 생명과 여자의 생명이 사랑을 통해 하나 되는 것입니다. (253-41, 1994.1.1)

타락한 후에 다 망가진 것입니다. 가장 악하게 변했습니다. 하나님 품안이 아닙니다. 그거 부정할 사람 있습니까? 최고의 귀한 왕궁이 더러운 사랑의 궁, 더러운 생명의 궁, 더러운 혈통의 궁이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의 생식기가 말입니다. (230-145, 1992.5.1)

인간 타락의 근본이 사랑으로 말미암아 성립되었기 때문에 인류는 참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를 아기도 낳기 전에 쫓아냈기 때문에, 그것은 하나님과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 인류 타락의 시조가 맺혀진 것입니다. 그 과오를 우리가 알아야 합니다. (287-16, 1987.8.10)

여자가 어떤 남자를 안느냐에 따라서 선이 되기도 하고 악이 되기도 합니다. 도둑을 안으면 도둑의 자녀를 낳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라는 것입니다. 선이 되기도 하고 악이 되기도 한다는 것을 알게끔 되어 있는 그 나무라는 것입니다. 인간을 나무로 상징하여 성경은 말한 것입니다. 생명나무라고 했지요? 여자들은 모두 그것을 가지고 있지요? 주의해야 합니다. 에덴동산에서 경고했지만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258-183, 1994.3.17)

선악과는 해와의 생식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남편을 대하는 대로 씨가 달라진다, 그말입니다.

선한 남자를 대하면 선한 열매를 맺고, 악한 남자를 대하면 악한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본궁이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여자는 밭이지요? 도적놈이 와서 뿌려 놓으면 도적의 자식이 나오는 것이고, 왕자가 와서 뿌려 놓으면 왕손이 나오는 것입니다. (238-200, 1992.11.22)

인간이 죄를 범한 땅이 남자와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남자 여자의 생식기라는 것은 본래 사랑이 출발하는 곳입니다. (229-7, 1992.4.9)

선악과란 뭐냐? 여자는 좋은 남편 만나게 되면 좋은 아기를 낳는 것입니다. 나쁜 남편을 만나면 나쁜 애기를 낳습니다. 선악과는 내가 알고 보니 여자의 그것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여자의 그것이 뭐예요? 처녀 때는 그것 하게 되면 가슴입니다. 그건 여자의 생식기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그러나 남자에게 있어서는 악한 여자가 상대가 되어도 악해지지 않습니다. 선한 여자가 상대가 되면 더더욱 선해지지요? (221-318, 1991.10.27)

남자보다도 여자가 앞섰기 때문에 타락할 수 있는 소질이 많아 하나님이 경고하기를 `선악과를 따먹으면 안 된다!` 하신 것입니다. 여자의 생식기는 선한 사람을 맞으면 선한 열매가 나오고, 악한 남자를 맞으면 악한 열매가 나오는 것입니다. 선악과는 여자의 생식기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남자야 그럴 일이 있습니까? 남자에게는 그럴 일이 없습니다. (221-282, 1991.10.26)

선악과가 뭐라구요? 선악과는 선한 남자와 관계하면 선과가 되고, 왕과 결혼하면 왕자를 낳고, 마피아장과 하게 되면 마피아장을 낳는 것입니다. 선악과, 선과 악의 열매를 맺힐 수 있는 것이 뭐냐 하면,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여자의 생식기를 범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한국도 처녀를 범할 때 따먹는다고 그러지요? 계시적입니다. 따먹지 말라는 것입니다. (284-137, 1997.4.16)

타락이 어디로 되었느냐? 눈으로? 코로? 입으로? 손으로? 귀로? 아닙니다. 생식기로 타락했습니다. 거짓사랑으로 거짓사랑과 연결되어서 거짓부모가 되었고, 거짓부모로 말미암아 거짓생명, 거짓사랑, 거짓혈통, 거짓양심이 생겨났습니다. 모두가 사탄과 하나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과 하나 되지 않았습니다. 절대적으로 하나님과 하나 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반대편과 하나가 된 것입니다. (282-232, 1997.3.26)

선악과라는 것은 뭐냐? 사랑을 잘못하면 영원한 악과(惡果)를 계승하는 것이요, 사랑을 잘 하면 영원한 선과(善果)를 계승하는 것입니다. 그 선악과가 무슨 과일이에요?

선악과라는 것은 남자와 여자의 생식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226-112, 1992.2.2)

아담과 해와의 타락이 뭐냐 하면, 그것이 자기 것인 줄 알았습니다. 이번에 와서 배웠을 겁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그릇된다는 것 말입니다. 왜 아담과 해와를 쫓아냈을까요? 선악과를 따먹었다고 쫓아내요? 그런 무책임한 하나님이 아닙니다. 근본적인 문제가 틀렸기 때문에, 우주의 어디에서도 공인받을 수 없기 때문에 추방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279-107, 1996.8.1)

우주의 근본이 어디에 있습니까? 타락하지 않은 우주의 근본이 거기에 있습니다. 이것이 천지를 파탄시킨 요사스러운 근거지가 되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러니 자기의 생활을 함부로 할 수 없습니다. 하루의 실수가 천만 년의 역사를 뒤집어 박고, 하나님과 참부모와 이상세계를 완전히 깔아뭉갰습니다. 그렇게 무서운 기관입니다. 오줌을 쌀 적마다 그것을 생각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놈아, 오줌도 바로 싸야 돼!` (281-121, 1997.1.2)

고귀한 가치를 가져야 할 인간 본연의 자체들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거꾸로 되었습니다. 이런 모든 기준을 연결시킬 수 있는 궁이 어디냐? 생식기관입니다. (240-316, 199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