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일본을 해와국가로 택한 이유 - [8대교재교본] 천성경 환태평양섭리

② 일본을 해와국가로 택한 이유

한국의 문 선생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정한 것이 수수께끼입니다. 일본에는 문 선생을 존경하는 학자들이 많습니다. 동경대 같은 데 있는 유명한 학자들이 `선생님, 왜 일본이 해와국가입니까? 기분이 나쁩니다.` 해서 두고 보라고 했습니다. 몇 년 뒤에 그렇게 되는지, 안 되는지 두고 보라고 한 것입니다. (255-245, 1994.3.11)

일본이 해와국으로 선택된다는 원리는 없습니다. 사탄이 가장 귀중한 것을 쥐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어쩔 수 없이 사탄의 꼬리를 잡고라도 싸워서 빼앗아가지고 본상태로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탕감의 길입니다. 탕감은 거꾸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 아벨, 가인, 해와, 아담, 사탄입니다.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원래는 위에서 내려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전부 잃었기 때문에, 이것을 사탄이 점령해 버렸기 때문에 하나님은 어쩔 수 없이 반대쪽에서 아벨을 중심으로 올라간 것입니다. (246-193, 1993.4.16)

2차 대전 이후 기독교문화권이 책임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이런 신세를 만들어 놓았으니 그것을 누가 책임져야 하느냐? 나 때문에 준비했던 하나님의 수고를 내가 책임져야 합니다. 그래서 폐허가 된 일본을 해와국으로 택한 것입니다. 일본이 47년 동안에 세계의 경제왕국이 된 것은 일본이 잘나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해와국으로 택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입니다. 해와가 잃어버린 만물을 찾아올 수 있는 종합기지가 되었기 때문에 일본이 세계적인 경제권을 쥐게 되었던 것입니다. 독일이 그렇고, 미국이 그렇습니다. (242-214, 1993.1.1)

하나님이 제일 사랑하는 영국과 미국과 불란서를 사탄이 쥐고 사탄세계의 나라들은 맨 꼴찌인 종의 종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 총재는 버릴 수 없으니 할 수 없이 이 원수 국가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악마 괴수 노릇을 해가지고 하늘나라, 하늘세계를 반대하던 그 꽁지를 찾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머리를 쥐었으니 밑창을 찾아가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야에 가서 사탄이 제일 좋아하는 일본을 해와국으로 택한 것입니다.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242-201, 1993.1.1)

선생님은 하늘나라를 대표하고 하나님을 대표해 선 아담 나라의 대표자입니다. 그런 자리에 섰으면 해와 나라의 대표자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절대 복종할 수 있는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그게 뭐냐? 영국을 대신한 일본입니다. 사탄이 하나님이 사랑하는 것을 빼앗아 갔으니, 나는 반대로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것을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일본과 독일입니다. (195-207, 1989.11.15)

영국은 전부 사탄이 가져갔으니 할 수 없이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해와국가를 빼앗아 나온 것입니다. 탕감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제일 좋아하는 우상장사의 맏아들 아브라함을 빼앗아 온 것과 마찬가지로 일본을 영국 대신, 미국을 아벨 대신 빼앗아 온 것입니다. 그들을 누가 세우느냐? 하나님이 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세웁니다. 내가 세웠으니 내가 찾아와야 합니다.

내가 일본을 만들었으니 일본을 영국이 못한 해와국가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독일과 불란서를, 제일 원수 나라, 4대국을 하나 되게 해야 합니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나 되고, 아들과 어머니가 하나 되고, 형님과 아우가 하나 되는 것입니다. (191-122, 1989.6.24)

앞으로 세계 경제권은 미국도 아니고 독일도 아니고 일본이 쥔다는 것입니다. 왜? 일본이 해와국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천사장국가인 미국도 일본을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편 천사장, 가인이 누구냐 하면 독일인데, 독일도 일본의 영향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전세계의 모든 돈이 모이는 곳이 일본입니다. (204-291, 1990.7.11)

선생님이 해와국가로 정해주지 않았더라면 일본은 이미 납작코가 되었을 것입니다. 잡다한 신들을 믿는 민족, 명태 대가리도 믿는 일본이잖아요? 유일신을 섬기는 기독교 전통에서 볼 때 뭇 신들을 섬기는 것은 사탄의 것도 안 됩니다. 그런 것을 해와국가로 선택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복귀의, 사랑의 기준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쌍한 민족이 되었을 것입니다. 독일과 일본이 그렇습니다. 그거 이상하지요? 어떻게 인류에게 피해를 주었던 민족이 다시 이런 짧은 기간에 축복을 받아서 만민이 부러워할 만큼 되었는가? 그것은 문 선생의 내용을 모르면 풀 길이 없습니다. 일본사람들도 그런 것을 모릅니다. (190-238, 1989.6.19)

제2차 세계대전을 중심삼고 볼 때 일본은 아시아에서 해와국가입니다. 사탄편 해와국가입니다. 야오요로즈노가미(やおよるずのかみ:뭇 신들)라고 하는 것은 유일신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그것은 명태의 머리까지 숭배하는 민족이기 때문입니다. 야오요로즈(やおよるず:수가 아주 많은)라고 하던가? 이것은 사탄편 민족, 해와국가입니다. 사탄편 해와입니다. 아마데라스 오오미가미(天照大神)가 뭐냐? 여자입니다. 그래서 해와국가입니다. 사탄편 해와국가를 대표했습니다.

이 해와국가는 서양 문물이 섭리권에 돌아오는, 아시아에서 최초의 길을 거쳐오는 곳임을 알고 있습니다. 섬에서, 영국에서 쭉 돌아온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 자체는 영국에서 모든 것을 전수받았습니다. 서양문명으로부터, 미국으로부터 전수했습니다. 전수한 곳이 두 곳이지요? 지금의 경제 문제는 완전히 미국으로부터 계승했습니다. 이것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부터입니다. 그 이전에는 전쟁의 원수였습니다. 그래서 사탄은, 사탄편은 잘 알고 있습니다. (188-168, 1989.2.19)

한국이라는 나라를 살리려면, 아담국가 앞에 해와국가가 있어야 되는데, 해와국가가 누가 되느냐? 기독교가 반대했으니 영국을 해와국가로 세울 수 없습니다. 그러니 사탄이 제일 사랑한 원수의 나라를 세울 수밖에 없습니다. 사탄이 미국을 전부 품고 있으니 맨 꼴래미가 일본입니다. 기독교문화권을 사탄이 전부 자기편으로 만들었으니, 하늘편이 취할 것을 이 사탄편 기독교문화권이 전부 다 반대하니 할 수 없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택하는 것입니다. 영국과 딱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나라는 안 가졌지만 선생님 개인이 한국 대표로, 아담국가, 오시는 주님의 나라 대표로서 해와국가를 거느리고 가야 합니다. 일본은 해와국가, 딱 섬나라 영국과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을 아벨국가로, 독일을 가인국가로 삼아 4대 왕국을 다시 편성해서 하늘 앞에 세워가지고 미국에서 잃어버린 것을 찾았다고 하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선생님이 한국에 돌아올 수 없는 것입니다. (188-152, 1989.2.19)

일본이 세계적인 돈을 모은 것은 해와가 잃어버린 것을 되돌리기 위해서입니다. 그 돈은 일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아시아를 통해 세계를 위해 투입하지 않으면 일본은 납작해집니다. 금년이 경계선입니다. 그 경계선에 있는 일본을 멸망시키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일을 하는 것입니다. 한국에 흘러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돈이 필요해서가 아닙니다. 일본을 위해서입니다.

일본에는 지금 2,400조의 돈이 남아돌아 쓸 길이 없습니다. 돈 사용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일본은 버는 길밖에 모릅니다. 쓰는 법은 모릅니다. 여자이기 때문에 주머니 만들어 모아 놓았다가 시집가서 남편 집에서 모두 꺼내어 나누어주지 않으면 안 되겠지요? 그것은 문자 그대로 해와국가이기 때문에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183-84, 1988.10.29)

일본이 특별히 해와국가로 세워지기 전에 여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고생해 오지 않았어요? 일본의 여자는 남자에게 유린당하기도 하고, 얻어맞기도 하고, 자세도 자유롭게 하지 못할 정도의 절대복종의 역사 과정을 지내왔습니다. 특히 무사의 여자는 비참한 것입니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비참한 것입니다. 우선 해와국가의 상징인 일본의 아마데라스 오오미가미(あまてらすおおみかみ:天照大神)도 해와를 말합니다.

오오미가미가 여자예요, 남자예요? 그러므로 그 나라는 영육 함께 여성인 것입니다 일본인은 한쪽밖에 보지 않습니다. 여자는 한쪽만 봅니다. 남편을 얻었을 때는 남편 한 사람 외에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눈도 코도 귀도 입도 촉각도 모두 남편을 향합니다. (183-25, 1988.10.29)

해와국가인 일본을 따라가야 할 미국은 일본을 놓칠 수 없습니다. 딱 그렇게 돼 있습니다. 무역역조가 되어가지고 이게 전부 해와국가의 소유권을 잃어버렸지요? 미국이 세계적으로 이 세계의 모든 물질적 소유를 다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이 어디로 가느냐 하면, 아벨을 통하고 가인을 통하고 해와를 통하고 어머니를 통하고 아버지를 통해서 하나님 앞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182-229, 1988.10.23)

서구는 천사장입니다. 천사장이 하늘편 해와의 것을 빼앗아 갔기 때문에 아시아문화권을 대표한 일본이 서구 문물을 다 빼앗아 왔다는 것입니다. (168-69, 1987.9.1)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우지 않았으면 저런 나라가 되지 못했습니다. 비참한 나라가 됐을 것입니다. 기독교문화가 선생님을 받아들일 경우에는 영국이 해와국가입니다. 아담국가는 한국입니다. 영국이 해와국가이고, 프랑스가 천사장국가이고, 독일이 아담국가로서 자동적으로 하나 되어야 했는데, 이들이 하나님을 거역하고 반대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의 가장 사랑하는 것, 해와국가를 빼앗고 독일 남자 국가를 빼앗아 뜻 가운데 세운 것이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아담국가·해와국가·천사장국가라는 것을 잊으면 안 됩니다. 그러므로 일본을 축복한 것은 일본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세계를 위하고 통일교회와 한국을 위한 것입니다. 한국 통일을 위해 그 축복을 사용하지 않으면 일본은 망합니다. (186-116, 1989.1.29)

세계 최고의 지성인들을 일본을 중심삼고 묶으려고 합니다. 일본에는 좌익과 우익이 다 죽게 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정신을 중심삼은 종교권 내의 대표인데 완전히 정신이 결여되었고, 소련은 물질의 이상적 국가를 추구했는데 완전히 물질이 결여되었습니다. 반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해와국가에게는 물질이 망하고 정신이 망한 이것을 중심삼고 외적인 몸과 내적인 생명을 위해서 젖을 먹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을 어머니가 연결해야 됩니다. 미국도 살려 주어야 하고 소련도 살려 주어야 합니다. (201-219, 1990.4.19)

지금 한국 정세를 보면 주인이 없습니다. 사탄세계에는 주인이 없습니다. 미국도 주인이 없고, 소련도 주인이 없고, 공산세계도 주인이 없고, 중국도 주인이 없고, 일본도 주인이 없습니다. 주인이 누구냐? 주인은 여럿이 아닙니다. 하나입니다. 그러니까 아담을 중심삼고 해와가 하나 된 이후에는 그 둘이 하나님과 종적으로 일체가 되고 천사장은 아담을 중심삼고 횡적으로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지금 선생님은 아담이고 다음에는 세 천사장 나라, 세계적 대표 나라가 미국과 중공 그리고 소련입니다.

또 복귀 과정에서 돈이 제일 많은 나라가 일본입니다. 이게 해와국가입니다. 이 해와국가, 일본이 가지고 있는 돈은 일본의 돈이 아닙니다. 그런데 일본을 위해서 잘살게 해보라는 것입니다. 안 되는 것입니다. (200-338, 1990.2.27)

끝날에는 소유권 복귀시대가 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이 세계는 통일이 안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아담국가·해와국가·천사장국가를 말하는 것입니다. 독일은 민주세계권 내에 있기 때문에 사탄권 내의 아벨형입니다. 그 다음에 하늘권 내의 아벨형이 지금의 미국입니다. 그 다음에 일본이 해와국가이므로 아담국가의 것입니다.

지금 세계는 어디로 가느냐 하면 독일, 미국, 일본, 이 세 나라에 경제권이 다 들어왔습니다. 그게 어디로 가느냐 하면 미국을 거치고 그 다음에 일본을 거쳐서 들어오는 것입니다. (182-150, 1988.10.16)

아담과 해와가 타락할 때 한 아담을 중심삼은 여자 하나를 놓고 세 천사장이 있었습니다. 남자 넷이 둘러붙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이 해와국인데 딱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한국은 아담국가고, 소련과 중국과 미국은 세 천사장입니다. 일본은 해와국가로 벌거벗고 지금까지 40년 동안 돈만 벌었습니다. 기생 놀음을 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싸움판을 벌여가지고 돈만 벌었다는 것입니다. (259-251, 1994.4.10)

일본은 해와국가입니다. 사탄편의 여자신을 섬기는 나라입니다. 아마데라스 오오미가미(天照大神)가 여자신 아닙니까? 이 여자신이 4천 년 역사를 대표해서 아시아에서 주님이 올 때까지 40년 동안을 지배한 것입니다.

여러 어려움을 막기 위한 방어선을 쳐야 하기 때문에 아시아 제패 120년간 이런 역사가 오는 것입니다. (197-267, 1990.1.19)

아담과 해와가 하나 돼야 합니다. 아담국가는 오빠이고 해와국가는 동생이지요? 종적으로 보면 그렇지만, 횡적으로 보면 부부관계입니다. 횡적으로는 부부관계이지만 종적인 면으로 보면 형제관계입니다. 그런 내용이 되는 것입니다. (181-311, 1988.10.3)

일본은 침략국가로서 한국이나 중국의 많은 사람으로 하여금 피를 흘리게 했습니다. 그 피를 흐르게 한 민족이 해방되어 전후 40년간에 어떻게 이렇게 훌륭한 국가가 되었느냐? 그것은 문 선생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세계적인 해와국가 입장입니다. 영국의 대신입니다. (256-270, 1994.3.14)

가인과 아벨을 품에 품고 젖을 먹여 이 두 자녀가 싸우지 않고서 하나 될 수 있게 해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딸로 부모님 앞에,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해와로서 할 책임이 없기 때문에 이 일을 감당시키는 것입니다. 해와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경제적인 모든 것을 해와로 말미암아 복귀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영국, 섬나라인 해와국가가 세계를 통치할 수 있었던 시대를 오늘날, 아시아와 세계 문화권이 교류되는 이때에 일본이 선생님이 택한 혜택으로 말미암아 해와국가로서 영국의 전통문화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것입니다.

기독교로 하여금 아벨을 환영해가지고 부모의 정상적인 전통을 상속받는 길을 가게 하기 위한 교시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일본 식구와 한국 식구가 가는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46-34, 1986.6.1)

일본이 왜 해와국가예요? 2차 대전 이후에 영국이 해와국가의 사명을 못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점령했기 때문에 제일 약한 반대편의 해와를 다시 찾고 제일 악독한 독일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그것은 황폐화하고 잿더미가 된 나라들입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시는 재림주는 이것을 다시 수습해 세워가지고 2차 대전에 승리한 영국·미국·불란서가 통일천하했던 기준을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새로운 역사는 바로잡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40년 동안에 그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251-148, 1993.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