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가정맹세 7절 해설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가정과 가정맹세

7) 가정맹세 7절 해설

7절 : 천일국 주인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위하는 생활을 통하여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가정

가정맹세 7번이 중요합니다. 간단하지만 말입니다.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혈통과`입니다. 본연의 혈통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타락과 전연 인연 없는 본연의 혈통을 이어받아서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입니다. 우리 세계는 심정문화세계입니다.

하나님의 단 하나의 사랑을 중심삼은 통일 가족, 한 가족입니다. 높고 낮은 것 없이 오색 인종이 하나의 가족생활을 해야 됩니다. 앞으로 그런 때가 옵니다. (261-93, 1994.5.22)

하나님을 중심삼은 본연의 혈통입니다. 그 본연의 혈통을 이어받으면 본연의 심정문화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본연의 혈통을 잃어버린 데는 심정문화가 안 생기는 것입니다. 문화라는 것은 역사성을 통해가지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사회를 중심삼고, 국가와 세계를 중심삼고 이것이 연결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순결한 혈통을 남기는 게 문제입니다. 그러지 않고서는 자기들과의 심정문화세계가 중단이 되는 것입니다. 심정문화세계가 안 되면, 저 방대한 천국이 내가 살 수 있는 심정적 기반이 되어 있는데 그 세계가 단절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정문화권을 중심삼은 생활을 해야 된다 그 말입니다. (260-308, 1994.5.19)

`본연의 혈통`이 뭐예요? 아담과 해와를 중심삼아가지고 순결된 참부모의 직계 자녀의 핏줄을 천년만년 남겨야 됩니다. 이 환경이 엉망진창입니다. 절개를 지키고 정조를 지킴으로 말미암아 엉망진창인 가운데서 모든 최고의 복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선생님의 특권입니다. 누가 손 못 댑니다. 근본 뿌리가 될 수 없습니다. (291-182, 1998.3.11)

본연의 혈통은 타락한 혈통이 아닙니다. 사탄 혈통을 근절한, 타락한 것을 탕감복귀한 혈통입니다. 접붙인 것입니다. 뿌리를 빼가지고 접붙였으면 내 아들딸, 3대 이후에는 본연의 혈통의 씨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접붙인 나무에서 씨를 받은 것이 본연의 참감람나무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3대를 지나야 됩니다. 자신 있습니까? 심각합니다.

여러분은 돌감람나무지요? 돌감람나무가 접붙임을 받는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어머니의 뱃속에 다시 들어갔다가 나올 수는 없습니다. 3대를 지내가지고 거기에서 거둔 씨를 심게 될 때 참감람나무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3시대를 지내야 됩니다. 심각합니다. (301-85, 1999.4.16)

통일교회에서는 제일 중요한 것이 본연의 혈통을 더럽히지 않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여러분의 후손이 아담과 해와가 타락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혈통을 더럽히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 형성을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입니다. (260-196, 1994.5.8)

해와가 저지른 단 한 번의 실수로 본연의 혈통을 파괴시킨 것을 억천만세에 탕감조건을 세워가지고 찾았으니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는 것입니다. 남녀관계란 정말 무서운 것입니다. (290-313, 1998.3.4)

본연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7번이 그겁니다. 본연의 혈통, 본연의 혈통은 하나님을 중심삼은 혈통입니다.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위하는 생활을 통하여 심정문화세계를 이루자는 것입니다. 핏줄, 수천 대 깨끗한 핏줄을 남겨야 된다는 것입니다. 천년만년. 남녀가 한순간에 저지른 타락이 이런 역사적인 세계사를, 원치 않는 세계를 영계와 육계에 벌여 놨다는 것입니다, 이걸 어떻게 하겠습니까? (292-321, 1998.4.27)

본연의 혈통이 뭐냐? 타락한 혈통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타락한 혈통과 연결된 부부지요? 아무리 자랑하더라도 그걸 부인할 수 없습니다. 본연의 혈통에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하나님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위하는 생활을 통해서 심정문화세계를 창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못했습니다. 본연의 혈통권을 중심삼고 지상에 창조이상의 근본인 위하여 사는 방책을 연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심정세계는 영원한 지옥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천국 쪽으로 전환시키는 데는 본연의 것으로 바꾸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297-312, 1998.12.22)

참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혈통과 핏줄입니다, 핏줄! 천년만년 이 후손이 더럽힘을 보지 않겠다고 정성들여야 할 제1대조가 되어야 할 것이 통일교회의 축복가정들입니다. 그 앞에 있어서 다시는 타락한 것을 볼 수 없다 이겁니다. 몇백 배의 세계적 도상에서 타락한 대표적인 가정이 되기 때문에 용서가 없는 시대로 넘어갑니다. 무서운 시대가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 말을 못해요. 지금은 결론말을 못합니다. 타락한 축복가정에서 낳은 아들딸을 하나님이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이건 죄 중의 죄를 졌기 때문에 지옥에 거꾸로 꽂아도 하나님이 볼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남녀관계의 사랑에 있어서 곁가지를 통하는 것이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261-94, 1994.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