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만이 무한한 송영과 영광과 찬양이 될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2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만이 무한한 송영과 영광과 찬양이 될 수 있다

신랑을 잘 얻은 색시는 동네방네 가더라도 신랑 자랑 하고 싶어하지요? 여러분들도 그럴 거예요.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아 가지고 색시를 얻었는데 이건 뭐 어디 없는 색시인지라 좋아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한테나 어디 가든지 자랑하고 싶지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면 자랑하게 마련입니다. 자랑을 하되 사랑 없이 자랑하는 것은 사탄편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자랑하는 것은 절대 죄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부모님의 사랑이 좋다고 자랑하는 그 사람이 불효자요, 효자예요? 쥐꼬리만한 부모님의 사랑 인데 천지만한 사랑으로 알고 자랑하는 자식이 있다면 그 자식은 불효자예요. 효자예요? 더 크게 자랑할수록 불효자이지요?「효자입니다」 효자입니다. 사랑 아닌 것은…'. '아이고,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우리 나라에서는 제일 지식이 많아? 요건 안 된다구요. '뭐 그래?' 하면 대번에 끝나지만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나를 사랑한다고 하는 말은 끝이 없다구요. 찬양을 하더라도 끝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무한한 송영, 무한한 영광, 무한한 찬양이라는 것은 사랑이 아니고는 있을 수 없습니다. 이런 얘기를 뭐 오래 하려다가는 한이 없다구요. 그만 하고 넘어가자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그것을 바라보고 창조유업을 시작했던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다른 것으로는 그것을 채울 수가 없다구요. 여러분의 그릇을 채울 수 있는 것은 하나님 자신 가지고도 안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서만 채울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