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기동대를 통한 부흥회 활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2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기동대를 통한 부흥회 활동

여러분, 기동대도 그렇다구요. 미국 식구들한테 가서 부흥회 한다고 하니 그들은 꿈도 안 꿨다구요. 미국 실정에서는 절대 안 된다고 했어요. 미국에 가 있는 김영운 선교사라든가 전부가 하는 말이 '선생님 그러면 안 됩니다' 그랬어요.' 안 되긴 뭣이 안돼? 너희들 말 듣고 선생님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고 했습니다. 너희들과 다르기 때문에 내가 필요하지, 내가 너희들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구요. 이래 가지고 안 할 사람은 전부 다 잘라 버릴 계획을 했습니다.

선생님이 한다면 하는 겁니다. 3분의 2를 잘라 버리고라도 3분의 1을 가지고 문제를 제시하려고 했다구요. 가만히 선생님 눈치를 보니까 안되겠거든, 미국 사람들도 전부 다 선교사들이 움직이지 않으니까 '뭐, 선생님이 말 뿐이겠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한 번 공석에서 이야기하고, 두 번 이야기하고, 세 번 이야기해도 안 듣길래 내가 직접 링켄 센터에 가서 계약하고 왔다구요. 이렇게 해 놓으니까 '아이구, 안 하지 않는다. 큰일났다. 하시는구나. 큰일났다' 한 거예요. 만일에 선생님이 성나게 되면 여간한 사람이 아닌 것을 알거든요. 성나면 무섭다는 것을 안다구요. 이러다가 꽁무니 따라가 가지고 춤추게 될까봐 큰일났다, 위신문제다 이래 가지고, 그 다음에 와 가지고 '선생님 미안합니다' 하더라구요.' 이 자식들 미안한 게 뭐냐? ' 이래 가지고 전부 다 하게 됐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미국을 혁신해 가지고 새로운 차원으로 올려 놓게 된 것입니다.

기동대를 만들어 가지고 50개 주를 들어가는데 이번이 두번째가 되기 때문에, 50개 주에서 미스터 문 하게 되면 모르는 사람이 없으리만큼 선전이 됐다구요. 알겠어요? 미국에는 주(州)마다 방송국이 있습니다. 주에는 사건이 그렇게 많지 않다구요. 방송국은 있지만 선전 자료가 없어 하는데 하이칼라 히피족 같은 사람들이 나타나 가지고 야단하니까, 카메라를 들이대고 방송하더군요. 방송프로를 한 시간도 하고, 한 시간 반도 하고, 30분 이상도 하고, 나가 가지고 선전을 할 때는 전부 다 했기 때문에 유명해졌다구요. 그런 자료가 이렇게 쌓여 있다구요. 여러분이 모르는 가운데 세계는 지금 이렇게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무리 여러분이 그래야 쥐새끼는 쥐새끼밖에 모르는 겁니다, 쥐새끼. 쥐새끼면 쥐새끼만 바라보는 그 하나밖에 모르는 거라구요. 강아지 새끼면 강아지 새끼밖에 모르는 거라구요. 그렇지요? 호랑이가 활동하는 것을 고양이 새끼가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