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육을 중심삼은 지상천국 기반을 세계적으로 확대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5권 PDF전문보기

영육을 중심삼은 지상천국 기반을 세계적으로 확대해야 한다

자, 예수 당시에 종족기준, 예수 앞에 횡적 기준의 대상을 이루려고 했는데, 이것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영적으로라도, 그림자 같은 것이라도 만들어야 했다구요. 하나님이 쇠, 철장으로 종적인 것을 세웠으면, 횡적인 것도 철장으로 세워야 하는데 그것이 어려우면 나무를 가지고라도 모양을 갖추어야 되는 거예요. 예수가 죽음으로써 역사라도 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예수는 그리하여 재창조역사를 연장시키지 않을 수 없는 입장에서 십자가에 돌아간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 영적 기준의 상대이념을 가지고 지금까지 기독교가 발전을 해 나온 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에 보게 되면, 오순절에 성신이 강림할 때 불 같은 혀가 갈라졌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에덴 동산에서 아담이 타락하였을때 그룹과 화염검으로 막았다고 했는데, 이 화염검은 불검이라구요. 불같은 것으로 막았다는 거예요. 그 막은 것이 열려야 되는데 그것이 어디에서 열렸느냐? 여러분이 알다시피 오순절에 그 불 같은 혀가 갈라진 거예요. 그 때에 그 화염검이 갈라짐으로 말미암아 영적 부모의 출현이 벌어져서 종적인 자녀의 확장을 할 수 있는 영적 기반이 되었던 것인데 그것이 오늘날 기독교의 발전 현상입니다. 이것이 개인으로부터 가정을 지나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판도를 넓혀 놓은 것이 지금의 기독교문화권 세계입니다.

자, 그런데 그 입장을 보면, 이것이 영적 기준으로서 육적 기준이 안되었기 때문에, 여기에 다시 육적 기준까지 맞추어 세우지 않으면 본래의 하나님의 뜻을 이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가 재림이라는 사상을 두고 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오시는 분이 메시아인데, 그 메시아가 오는 목적과 그 메시아가 오는 방법은 두 가지의 방법이 아니라 한 가지의 방법입니다, 한 방법. 그렇잖아요? 절대적인 하나님의 하나의 뜻을 이룰 수 있는 한 분의 메시아가 오는 방법은 두 방법이 아니라 한 방법이기 때문에, 예수가 베들레헴에서 태어났던 것과 같은 방법으로 다시 오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 이상의 방법이 없다구요.

낳는 데는 그 어머니 아버지, 하나님이 책정한 그분들을 통해서 낳는 것뿐이지, 그 오는 방법이나 커 가지고 일하는 방법이나 다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면 그 일이 무엇이냐? 사탄을 점령하여 사탄세계를 전부 다 하늘 편으로 찾는 거예요. 이런 일을 하려고 오시는 분이기 때문에 메시아는 오늘날 기독교가 믿는 것과 같이 허깨비 모양으로 구름 타고 강림하고, 뭐 어떻고 뭐 공중잔치한다고…. 그렇게 이론에 맞지 않는 하나님이 아니예요.

자,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이것을 갖다 맞추자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넓혀 놓은 기독교 판도 위에 육적 기반을 중심삼고 오시는 주님이 활동할 때 영육을 마음대로 요리할 수 있는 사람권을 만들자는 거예요. 이것이 오늘날 통일교회의 사명이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만들어야 되느냐? 그것을 위해 통일교회 교인들은 무엇을 해야 되느냐? 누룩이 되자는 거예요.

자, 왼쪽에 가서도 하나되고, 오른쪽에 가서도 하나되고, 아래에 가서도 하나되고, 위에 가서도 하나돼야 됩니다. 이런 사람들이 없으면 안 된다 이겁니다. 이런 사람들이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 누룩이 없어 가지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이러한 사람이 필요하다구요. 영적 기준과 육적 기준이 분립되어 있는 입장을 갖다 붙여 놔야 된다구요.

그래서 오늘날 우리 통일교인들은 과거의 유대교를 수습하고 기독교를 수습해 가지고 영육을 중심삼은 지상천국 현현(顯現)의 기반을 세계적으로 확대시켜 놓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통일교회의 사명입니다. 아시겠어요?「예」

그렇게 확대된 기반이라 해도,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없게 된다면, 그것은 무효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확대권이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확대권이 되려면 원리원칙에 일치돼야 됩니다. 죄 있는 아들딸이 되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죄 있는 신랑 각시가 되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죄 있는 어머니 아버지가 되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죄 있는 가정을 가지고 살면 안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