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위한 마음과 몸이 될 때 예수님의 대신자로 세워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위한 마음과 몸이 될 때 예수님의 대신자로 세워져

자, 이제 어떻게 해야 된다구요? 예수의 마음이 나타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하나되지요. 그 마음을 중심삼고 몸뚱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천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둘이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세계를 위한 마음, 세계를 위한 몸이 될 때 예수님이 '너는 내 대신자다'라고 하며 당당히 내세울 수 있다는 거예요. '2천 년 전에 베드로와 열두 제자가 그랬으면 얼마나 좋았겠느냐. 이스라엘 민족이 너와 같았으면 얼마나 좋았겠느냐' 이렇게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원할거 아니냐.

이제라도 레버런 문이 나와 가지고 세계의 젊은이를 모아 가지고 이런 사상을 갖다가 심어 놨다는 것이 예수 앞에 반대되겠어요? 하나님 앞에 반대 되겠어요? 이게 이단이예요?「아닙니다」 하나님이 고마와 하겠어요? 「예」 예수님이 싫어하겠어요?「좋아합니다」 반대를 받으면서도, 일생 동안 몰리면서도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맞은 사람이 예수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 철석 같은 신념을 누가 막을 수 없고, 갈라 놓을 수 없게 될 때는 나는 예수의 상속자가 될 수 있는 것이요, 하나님의 계승자가 당당히 된다는 것입니다. 그걸 이 자리에서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또, 지금까지 확실히 몰랐지만 오늘 이 시간에…. 나는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전부 다 메시아라구요. 그래요?「예」 손들어 봐요? 내가 오늘 아침에 한 두어 시간 이야기할 만도 하구만요.

자, 그래서 나는 인류를 대신해서 산 제물로서 살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내 뒤에 따라와 가지고 하나되려고 하고 동정하려는 사람은 전부 다 구원을 받는다고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러면 예수 자신이 부활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예수의 뜻이 부활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예수의 세계와 예수의 모든 교회, 가정, 전체가 부활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는 데는 구원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가는 데 반대하는 자가 여러분이 죽기 전에 여러분의 눈앞에서 어떻게 되는가를 다 보는 거예요. 내 눈으로 참 많이 봤다구요. 여기서 말하는 이 사람은 무서운 사람이라구요. 내가 벌주라고 하지 않고 원수시하지 않고 그들의 복을 빌어도 망해 가더라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혼자 있지만 약하지 않습니다. 혼자 있지만 약한 사람이 아니라구요. 자, 여러분들도 그럴래요?「예」 내가 누워 있을 때는 예수님이 다시 찾아와서…. 내가 숨쉬는 것은 2천 년 전 예수님의 숨을 대신해서 쉰다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게 성경상으로 죄예요? 아니예요. 성경에는 한 몸이 되라고 했다구요, 한 몸이 되라고 했다구요. 요한복음 14장을 보라구요. '내가 아버지 안에, 아버지는 내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다'고 했어요. 하나라고 한 거라구요. 전부가 메시아 대신자라구요. 이게 하나님의 사상이요, 그리스도의 사상이예요. 뭐 레버런 문이 메시아라고 한다고 이단이예요. 통일교인 전체가 메시아 되는 것입니다. 어디를 가나 메시아라는 것은 구원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는 걸 말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 이름이 나오지요.

선생님이 말하는 이 사상을 가지고 나는 예수 대신자라고 아무리 천하에 공포하더라도 천법에 하나도 안 걸려들어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제는 확실히 알았다구요. 이제 부활시켜야 됩니다. 예수의 몸과 마음을 갈라 놨으니 오늘 내 몸에서 이걸 실현해 가지고 몽땅 세계를 위해서 바쳐지게 될 때 나를 위한 식구, 나를 위한 동조자는 하나돼 가지고 같이 눈물을 흘리고 같이하는 거예요. 그것으로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