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하나님까지 말려드는 위대한 가치를 지니고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8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하나님까지 말려드는 위대한 가치를 지니고 있어

왜 사랑이 귀하냐 이거예요. 왜 사랑이 귀해요? 사랑이 있어야만 남자와 여자가 가치 있는 것이 된다구요. 남자와 여자가 비로소 가치 있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보물, 보물을 만들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사랑이 완전해야만 그 사랑을 중심삼고, 여자가 다이아몬드보다도 낫고, 금보다도 낫고, 진주보다도 낫고, 남자도 그렇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자들, 사랑하는 남편을 가질래요, 다이아몬드 열 개를 가질래요?「사랑하는 남편요」 사랑을 가질래요, 다이아몬드 열 개를 가질래요?「사랑요」 사랑?「예」(웃음) 왜? 어째서, 어째서? 이것이 완전히 하나되는 날에는 우주가 다 좋아하고 우주가 다 결합한다는 거예요. 하나님도 다 이렇게 돌아보고, 역사도 돌아보고, 세계가 다…. 세계의 모든 나라가 막아도 언제든지 돌아온다 이거예요. (몸짓으로 표현하심) 그것을 돌릴 수 있는 자극이 된다구요. 여러분은 사랑하고 우주하고 바꿀 수 있느냐?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둘이 돌아가게 되면 하나님도 돌아간다는 거예요. 윙-하고 돌아가게 되면 말이예요. 하나님도 말려들어 간다구요. (웃으심) 그럴 것 같아요?「예」

그러한 위대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사랑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그 사랑 때문에 야단이예요. 알겠어요? 그래 사랑은 잠깐 것? 뭐예요? 「영원한 것입니다」 또, 사랑은 변하는 것?「아니요」 그 왜? 왜 그래요? 아까 말한 그 공식원칙에 있어서….

여러분이 태어났는데 말이예요, 행복의 길은 어떤 길이냐? '아이고, 다이아몬드 광산을 찾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이다' 그게 행복의 길이지요? (웃음) 그 찾아가는 것이 행복한 것이지요? 또, '금광을 찾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이다. 진주가 있는 바다를 찾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이다' 그래요?「아닙니다」 그러면 어떤 거예요?「사랑요」 사랑. 그 사랑이 어디 있어요? 남자는 여자를 찾아가야 되고, 여자는 남자를 찾아가는 것인데 거기에 사랑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행복한 것이다, 이게 결론이라구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

여러분이 왜 태어났어요, 왜 태어났어요?「사랑 때문입니다」 무슨 책임지겠다구요? 무슨 책임을 진다고 했는데, 무슨 책임을 지려고 그래요, 여러분?「사랑에 대한 책임입니다」 '사랑을 책임지기 위해 왔다' 이것이 얼마나 멋진 일이예요,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사랑을 책임지겠다고 할때, 그거 기분 좋아요, 나빠요? 말만 들어도…. (몸짓으로 표현하심) (웃음) 알겠어요? 만일에 '내가 태어난 책임은 공부를 해서 박사가 되는 것이다, 박사, 박사, 박사…' 그거 얼마나 답답하고, 얼마나 깜깜하고, 얼마나 막혀버렸느냐.

여기에 있는 우리 예쁘장한 미인 아가씨들 말이예요, 몽둥이 같고 돌같은 박사한테 시집갈 거예요, 노동자라도 아주 멋진 사랑을 가진 그 사람한테 시집을 갈 거예요? 응?「포테이토(potato;감자) 같은 사람요」 포테이토? (웃음) 포테이토 하면 어디 포테이토가 유명한가요? 저기 저 스코틀랜드 포테이토가 유명해요, 아일랜드 포테이토가 유명해요? (웃음)

자, 이것을 생각할 때, 다 집어던지고 사랑, 사랑, 사랑, 사랑이라는 타이틀이 나왔다구요. (웃으심) 그 사랑이라는 것을 책임지겠다고 내가 두손을 들고, 양 발을 들고 선서했다고 해서 마음의 후회가 될 것 같아요? 어떻겠어요? 사람끼리라고 하면 어려워도 나쁘다구요. 그렇지요? 참사랑이 있다면 어려워도 좋다 이거예요. 참사랑이 있다면 죽어도 좋다 이거예요. 내 생명이 콱 죽어도 좋다구요. 그래요? 그렇게 죽어간 사람이 불행한 사람이예요, 행복한 사람이예요?「행복한 사람입니다」 음, 행복한 사람, 그거 좋아요. 또, 여러분이 한번 시집을 갔는데 말이예요, 어떤 녀석이 유혹하며 끌어가면 끌려가야 되겠나요, 네가 칼로 목을 잘라 죽이라고 하며 발악을 해야 되겠나요? '그래 그래, 아! 좋아' 그래요, 어떤 거예요?「발악해야 됩니다」 그것은 영원한 것이요, 변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