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을 완성하여 하나님을 해방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을 완성하여 하나님을 해방하자

앞으로는 그 경지에서 전부 다 사랑을 중심삼은 그 모든 정도에 따라서, 하나님의 사랑이 골고루 그릇에 따라 가지고 충당되는 그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에, 그 세계가 민주세계보다 낫고 공산세계보다 낫겠어요, 못하겠어요? 「낫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주주의 세계에 있어서 똑똑한 미국 청년들 앞에 이 미국보다 더 좋은 길을 갖다 주니,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그래서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히피, 이피도 새로운 사람이 되는 거예요. 그리고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하겠으면 하고, 나라가 반대하겠으면 하고, 공산주의가 반대하겠으면 하고, 세상 전부가 반대하더라도 문제 없이 나간다 하는 거예요. 그래요? 「예」

여러분들, 저 무엇인가? 전부 다 키드냅(kidnap;납치) 되면 여기로 다시 돌아올래요, 거기에서 미끄러질래요?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하는 남편이 못 가게 하면 어떻게 할래요? 「돌아오겠어요」 끌고 가는 선을 다 끊어 버리고…. 그렇다면 '내가 저쪽에 가서 줄을 걸어 와 가지고 너를 구원할 것이다' 해야 돼요. 둘이 붙들고 이러다가는 홍수에 밀려나가 다 죽는다구요. 날쌔게 건너가 가지고 밧줄을 매 가지고 줄을 던져 줘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그렇게 끌고 갈 동안에 욕을 먹는다 이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라는 거예요. 부모들은 그걸 모른다구요.

자, 하나님이 가만히 보니 말이지요. 레버런 문이 하는 식하고 서양 사람이 하는 식이 있는데, 어떤 걸 지지하겠어요? 레버런 문을 지지하지 않으면 하나님은 그대로 망한다구요, 망해요. 세계와 더불어 망해야 된다는 거예요. 기독교 다 망해 버리고, 민주주의도 다 망해 버리니 그거 어디가요? 하나님도 망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좋아요? 「아니요」 기성교회에서 '아이구 하나님, 레버런 문 저기 저 저 이단 괴수 나왔으니 영계에서 데려가소' 천년 만년 기도해 봐야 '이놈의 자식 뭐야, 이놈의 자식들!' 이럴 거예요. (박수)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우리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면, 하나님의 사랑을 아는 사람이 되면 모든 욕망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이 주의가 여기서부터 한꺼번에 점핑해서 날아가는 게 아니라구요. 여기에서는 뭐냐 하면, 남자가 완성된 후에는 여자를 완성시키고, 여자를 완성시키게 되면 종족을 완성시키고, 종족을 완성시키게 되면 민족이라든가 국가라든가 세계를 완성시켜 가지고, 전부 다 복귀가 되어 있어야 돼요. 점차적 발전단계, 작은 데서부터 큰 데로 되는 거라구요.

자, 그것이 개인에서부터 이렇게 올라가면 요게 중심이 돼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중심, 센터는 모든 것이 하나예요. 하나, 둘이 될 수 없습니다. 나중에는 '하나님을 해방하자' 하는 거예요. 여러분! 이런 말을 들어 봤어요, 하나님을 해방하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사랑을 선포한 그 하나님이 사랑의 목적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사랑의 목적 완성을 위해 사랑이상을 해방시켜 주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