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고 만난 국제 약혼자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고 만난 국제 약혼자들

오늘 여기 이번에 약혼축복 받은 구라파 식구들이 21일수련 끝내고 참석했을 거라구요. 한번 손들어 보자구요. 내리라구요. 여기 오지리(오스트리아) 사람 손들어 봐요. 그다음 불란서, 영국, 그다음에는 독일, 이태리, 여러 나라 사람들이 왔을 거라구요.

여러분들, 말들이 다 통하나요? (웃음) 자기 피앙세하고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 손들어 봐요. 오 그래. 여러분들 자기 나라에서 벙어리하고 결혼하겠다고 생각한 사람은 없을 거예요, 아마. 말이 통하지 않는 것은 자기 나라의 벙어리지만 이건 남의 나라 사람이라구요. 그게 얼마나 머냐? 그걸 생각할 때에 얼마나 먼 사람이냐 이거예요.

그 말이란 건 중요하다구요. 말이 통해야 감정이 통하고, 말이 통해야 생활이 연결되고, 말이 통해야 자기의 안팎이 전부 다 맞는 거라구요. 말이 통하지 않으면 전부가 틀리는 거라구요. 그래도 단 한 가지 남자와 여자라는 것, 남자와 여자로 다른 것이 조건이 된다구요, 남자하고 여자.

자, 그래 말이 통할 수 있는 남자 여자가 자기 나라 주변에 하고많은데, 하필 말 안 통하는 사람을 대해 가지고 뭐 이상상대라고 하는 통일교회가 도대체 뭐예요? 또, 이것도 그렇다구요. 어렸을 때, 십대의 청소년 시대에는 무슨 이름 있는 영화배우─세계적으로 이름났으니까─를 상대로 해 가지고 '나는 저런 남편, 저런 아내를 얻겠다'고 하는 꿈들이 전부 다 있었을 텐데, 그 사람들이 세계적인 미인도 아니고, 또 스타도 아니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뭐 잘난 것도 아니고 말이예요.

자, 그런 상대를 자기 나라의 어떤 가까운 사람보다도 더 가까이 지내야 하고, 또 자기 나라의 어떠한 친구보다도 더 가까이 지내야 할 운명을 지녔다는 사실이 놀라운 거지요. 「누구 말입니까? (통역자)」 상대 말이야. 그 상대가 외국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자기 나라 누구보다도, 자기 어머니 뭐 형제보다도 더 가깝게 앞으로 지내야 된다는 거예요. 그거 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요? 누가 그렇게 만들었느냐 이거예요. 「헤븐리 파더 앤 트루 페어런츠(Heavenly Father and True Parents;하나님과 참부모님)」 뭐 헤븐리 파더인지 트루 페어런츠인지 알 게 뭐예요? (웃음)

자 그런 일을 한다면, 그것은 인간의 일반 상식으로는, 정(情)이 통하고 일반 상식을 가진 사람으로는 할 수 없는 놀음입니다. 그것을 우리 통일교회는 하고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 누가? '인간이 하지 못하는 그런 일을 하나님이 하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생각할 수밖에 없다구요. 그것은 그런 것을 좋아하고 그런 일을 하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그 뜻을 받들어서 뭐 레버런 문이나 통일교회 교인들이 행동한 결과적인 행동에 지나지 않는다 이거예요. 여러분들도 한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구요.

여러분 피앙세끼리 말도 통하지 못하면서 앞으로 일생을 같이하고, 누구보다도 가깝게 지내겠다고 하게 하는 데 있어서 그 중심적인 역할을 하나님이 하셨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남편이 잘나서, 아내될 피앙세가 잘나서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잘나서 그렇다구요. (박수)

여기서 이제 하나님을 빼내 버리면 아무것도 없어요. 아무것도 없다구요. 또 여기서 레버런 문을 빼 버리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거예요. 또 그다음에 통일교회를 빼 버리면 아무것도 없다 이거예요. 자 그럼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가 도대체 왜 이런 놀음을 하느냐? 하나님을 위해서 하는 거라구요. 그거 알겠어요?

내가 여러분들을 그렇게 묶어 줬다고 해서 내게는 아무 이익이 없는 거예요. 그건 하나님을 위해서, 여러분들과 인류를 위해서 묶어 줬어요. 알겠어요? 지금 그 상대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연결되고, 그 상대로 말미암아 인류가 연결되고,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가 연결돼 있다 하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놀랍게 생각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 피앙세가 없어지게 될 때는 하나님이 없어지는 거예요. 피앙세가 없다 할 때에는 레버런 문이 없어지고 통일교회가 없어지는 거예요. 다 없어진다구요. 그러니까 운명을 걸고 만난 사람들이기 때문에 좋고도 좋은 것으로 보이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