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우주는 통일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우주는 통일되게 돼 있어

그렇기 때문에 40일 동안에 미국 전역을 돈 거예요, 40일 동안에. 그거 알아요? 「예」 무엇을 했느냐? 성지를 택한 거예요. 그래 홀리 그라운드(Holy Ground;성지)가 뭐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소유할 수 있는 특권적 조건을 세운 거예요. 이 나라에 세계 어떤 나라보다 많은 성지를 만든 것은 주로 이 나라에서 승패의 결정을 한다는 것을 이미 다 예고한 거라구요. 여기 한 주(州)에 어떤 한 나라 이상의 가치를 부여한 거예요. 그러니까 우주의 센터로 본 거예요. 세계의 센터로 봤던 거예요.

그러니 이 광명한 미대륙에 아무리 폭풍우가 불어오더라도 내가 이곳을 대하는 본연의 자세는 변할 수 없다 이거예요. 내 마음 주고 내 사랑을 심는다는 그 자세는 변함이 없는 거예요. 그러다 보니 레버런 문이 미국에서 유명해졌지요? 지금까지 나쁜 의미의 레버런 문이었는데 점점 좋은 의미의 레버런 문으로 부활해 올라간다는 거예요. 여기서 옛날에는 내려가더니, 휙─ 레버런 문의 이름이 내려가더니 이제는 올라가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유명해졌지요? 「예」 백악관 누구, 워싱턴의 누구, 국가의 중추적인 사람 전부 다 내가 필요한 단계에 왔다는 것을 자기들 입으로 말하고 있다 이거예요.

그러면 무니는 어때요? 미국에서 무니는 어떨 것이냐? 미국의 무니는 미국 밖으로 가서 세계를 사랑하는 거예요. 뛰어넘어야 된다고 생각해야 돼요. 그래서 모스크바 대회를 선포한 거예요, 모스크바 대회를. (박수)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마음에 품길 수 있는 지구성이고, 이 품길 수 있는 마음의 중심인 참사랑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통하게 돼 있는 우주이기 때문에, 그것은 어느때든지 불가피하게 되기 마련인 것입니다. 불가피하게 되기 마련이다 이거예요. 자, 내가 주장하는 이것은 내 자신이 보장하는 것보다도 우주가 보장하고 하나님이 보장하고, 모든 지식이 보장하고, 내 자신의 마음이 보장하고 내 자신 자체가 보장하는 내용인 것입니다. 얼마나 멋져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사는 40년 기간이라는 것은, 해방 후 40년 기간이라는 것은 지극히 변화무쌍한 시기입니다. 역사의 모든 변천이 빠른 시기입니다. 그러면 세계가 어떻게 되려고 이렇게 급변하는 세계로 돌아가느냐 이거예요. 이게 가다가 중심을 잃어 가지고 부딪치는 날에는 옥살박살이 되지만, 이것이 센터에 축을 대 가지고 올려놓을 땐 멋진 세계가 될 것 아니냐. (박수)

그래서 레버런 문은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혼자 대담하게 전진해 왔습니다. 내게 봄이 없지만 춘하추동 사시절이 지나갈 때는 재봉춘하는 날이 있다 하는 이치를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전세계 통일교회가 가는 길에서 볼 때, 전세계의 겨울철이 1980년도였습니다. 1970년대에서 1980년대로 넘어왔다는 거예요. 요걸 넘어가게 되면 우리 통일교회에 봄 세계가 온다 이거예요. (박수) 「그레잇」 나는 그레잇 (great;위대한)을 좋아하지, 그레이(gray;회색)를 좋아하지 않아요. 많은 미국 사람들은 그레이를 좋아하지요? 「아니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뭐든지 좋잖아요? 확실히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 내용을 가지고 우주는 통일되게 돼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하나의 세계, 아무리 미국 정부와 공산당이 그러더라도, 태양 앞에서는 아무리 강한 얼음덩이의 빙산도 녹아지는 거예요.

사람들은 욕심이 있지요? 여러분들, 욕심 있지요? 「예」 이런 내용을 알고, 선생님이 '아, 세계는 통일된다!'고 결정적인 선언을 했다면 빨리 통일되는 것이 좋겠어요, 몇백 년 후 죽고 죽고 죽고 나서 돼야 좋겠어요? 「빨리 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선생님이 살아 있는 동안에 하나되면 좋겠어요, 죽어 가지고 영계에 가서 재림역사를 해 가지고 하나되면 좋겠어요? 「살아 계신 동안 하나되면 좋겠습니다」

자, 선생님이 우리 통일교회 진리를 가지고 미국 국민에게 한 달 동안만 강의하면 전부 무니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TV를 통해서? 「됩니다」 한 달 동안이면 다 돌아갈 거라구요. 그렇지요? 「예」 그러면 알콜중독자나 마약 먹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겠어요? 그거 내 손으로 다 깨끗이 정리하는 거예요. 그런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그런 능력이 있다고 봐요? 「예」 그러니 얼마나 바쁘겠느냐? '그냥 천천히 밥 먹고 쉬면서 해라. 낮이고 밤이고 가려야지. 여기는 서구사회이니 여덟 시간 이상 노동을 하면 법적으로 규제를 받으니 우리도 여덟 시간 이하로 일을 하자!' 그런 논법이 여기서 적용될 수 있어요?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