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는 하나되어 천주주의를 이 땅 위에 실현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무니는 하나되어 천주주의를 이 땅 위에 실현시켜야

자, 여러분 무니들은 '아, 우리는 여덟 시간밖에 일할 수 없다' 그래요? 「아니요」 그러면 몇 시간이예요? 「24시간이요」 영적으로 24시간, 육적으로 24시간 해서 48시간으로 생각하라구요. 마음으로 24시간, 몸뚱이로 24시간 해서 48시간 산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렇다구요. 그리고 우리 마음도 바쁘다구요. 여러분들 마음이 바빠요? '미국을 빨리 구해야 되겠다. 큰일났다, 이놈의 자식아. 이거 큰일났다, 이놈의 자식아' 그래요?

자, 선생님이 그렇게 바빠하는 걸 볼 때, 미국 식구들은 '선생님은 왜 저렇게 바빠해?' 그랬다구요. 10년 전에도 미국이 망한다고 할 때 '어허! 선생님은 미국이 왜 망한다고 할까? 왜 그렇게 바빠? 동양의 조그만 나라 한국에서 삼팔선의 위험을 안고 살았으니 저렇게 조급하지. 왜 대륙과 같이 천천히 안 해?' 하며 여러분들 별의별 평을 다 하고 그랬지요? 한 10년 되니까 미국이 망한다는 걸 여러분들이 알게 됐지, 이젠? 여러분들이 지금은 알겠지? 「예」

한참 됐지만, 내가 닉슨을 지지하니까 '레버런 문이 똑똑하고 능력 있는 사람인데 왜 닉슨을 지지해?' 하더라구요. 또 '왜 프레이저하고 싸워?' 한 거예요. 그는 공산당이예요. 그놈을 꺾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오늘날 새로운 공화당 세력이 주권을 잡은 거예요. 그때 그걸 안 했으면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 공화당의 레이건 같은 사람은, 아예 극우(極右)의 사람은 대통령이 되지 못했을 거예요. 레버런 문이 싸워 가지고 국회에서부터 리버럴(liberal;자유주의의) 계통을 전부 모가지를 잘라 놓으니까 새로운 일이 벌어졌다는 거예요. 국회에서 청문회 역사에 없게 들이 죄기라고 한 거예요, 들이 죄기라고.

그런 걸 보니까 공산당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무서운 줄 알았더니 레버런 문한테 나가자빠지는 것을 보니까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미국 정부가, 그때 카터 행정부가 출발하는 그날부터 선전포고한 거예요. '카터는 내 원수다. 미국의 원수다' 한 거예요. 4년 동안 공식석상에서 들이 죄긴 거예요.

그걸 보고 요즘엔 말이예요, 나를 아는 사람은 '아, 레버런 문이 말한 것은 다 알고 주장했구만!' 하는 거예요. '전세계가 무서워하는 이 미국과 왜 혼자 싸워, 이익될 것도 없는데?' 하는데 내게 이익되지 않는 거 안다구요. 감옥 갈 각오하고 싸운 거예요. 「아멘」 (박수) 내가 미국에서 수천만 불의, 수억 불의 돈을 썼는데 세금 5만 불을 탈세하기 위해서 뭐 어때? 이놈의 자식들! 여기서 5만 불만 예금하게 되면 비지니스 비자를 주고 환영하는데, 이렇게 이 나라를 위해서 일하는데 뭐 어째?

그건 공산당들이 한 거예요. 미국의 원수들이 한 거예요. 미국을 망하게 하기 위한 패들이 한 걸 알아야 된다구요. 카터시대의 잔재들이, 패잔병들이 하고 있는 거예요. 내가 감옥에 들어가 있으면 앞으로 상원의원이나 유명한 대학교수들이 나를 면회하러 오게 돼 있다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미국 상통 좋겠구만. 나를 갖다 가둬 봐라 이거예요, 미국의 상통이 어떻게 되나. 당당하다구요, 당당해. 무엇 때문에 당당하냐? 이런 걸 알기 때문에 당당하다구요. 천하가 무섭지 않은 거예요.

여러분들, 몰리고 쫓기는 무니들이나마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우주화하기 위해서는, 천주주의를 이 땅 위에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노력을 다해야 됩니다. 그것은 이미 각오한 바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결심하고 나선 걸 알아야 돼요. 레버런 문이 선두에 가다 쓰러지거든 여러분들이 붙들고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런 내용이 있는데, 여러분들은 그거 원해요?「예」 진정 원해요? 「예」 쉬지 말고 싸우자 이거예요. 전진하자 이거예요. 하나님은 쉬지 않는 거예요. 하나님은 쉬지 않고 이십 사 시간, 일년 열두 달 쉬지 않고 계속해서 우리를 위해서 일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죄송하게 생각해야 돼요. 하나님은 우리 사람이 없으면 뜻을 이루지 못합니다.

그런데 불평할 수 있어요? 그거 불평할 수 있어요? 한번 대답해 봐요.「아니요」 미국 사람들은 그런 불평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십년 동안 오는데 불평이 많았어요, 나는 그게 싫기 때문에 이번에 일본 사람을 동원해 가지고 미국을 망신시키려는 거예요. 어디 미국 사람 일 안 시키고 가만 두고 보자 이거예요. 그러면 미국 사람은 따라오지, 뒤에서. 「아닙니다」 미국의 책임자들이 그런 식이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