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는 자유세계의 원수인 동시에 하나님의 원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공산주의는 자유세계의 원수인 동시에 하나님의 원수

미국의 꼴을 봐요. 망하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볼 때에 미국의 일선장병이 누구냐 이거예요. 공산당은 일선에 가야 되겠다 하는 거예요. 미국 여자들은 뭐 미인임을 자랑하지요? '화려하고 정숙한 세계적 미인을 누가 손댈 것이냐? 적이라 해도 미인 앞에서는 어려울 것이다' 할지 모르지만 수작 말라는 거예요. 그게 통해요? 어때요? 똑똑한 무니들 한번 대답해 봐요. 그게 통해요?

그 사람들은 말이예요, 살부회(殺父會), 아버지를 죽이는, 부모를 죽이는 회까지 갖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러한 사실이 어떻게 있겠느냐? 내가 이야기해 보지요. 소련이 혁명 직후에 말이예요, 기독교 사상과 자본주의 사상으로 틀거리를 짓고 살았더랬는데, 그때 공산주의가 나왔어요. 그래서 무신론 철학을 중심삼고 세계 제패를 꿈꾸고 있는 판국에, 기독교의 배경은 그들에게 원수이기 때문에 말살하려 한 것입니다. 그때 공산주의에 가입하게 되면, '네가 우리의 동지라고 증거할 수가 없지 않으냐? 너희 아비를 죽이면 믿어 주마. 너희 아비는 우리의 원수야. 네가 죽이지 않아도 우리가 죽일 테지만 네가 죽이면 우리의 동지로 믿어 주마' 한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한 역사의 배경을 엮어 나왔다는 걸 알아야 돼요.

'공산주의는 자본주의를 타도해야 하기 때문에 '너의 아버지가 자본주의의 원흉이므로 그부터 타도해야 된다. 멀리 있는 원흉을 타도하기 전에 가까운 원흉부터 타도하라' 한 거예요. 집안의 원흉에서부터 시작해서 사회의 원흉, 국가의 원흉, 세계의 원흉인 자본주의를 타도하여야 공산세계의 이상이 이루어지는 게 이론적으로 맞는 결과가 아니냐는 거예요. 무슨 뜻인지 알겠어요? 그러한 운동이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한 원수 앞에서 뭐 협상? 협상을 아무리 해보라구요. 핵 금지? 수작 그만두라는 거예요. 철부지한 미국 국민이여! 철 모르는 국회의 무리들이여!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일생 동안 공산주의와 싸워 나온 거예요. 학생시절부터 공산주의는 역사적인 원수가 될 것을 알고, 방비할 수 있는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생각하고 이 사상을 가지고 지금까지 나와 세계적인 반공노선의 챔피언이 되었다구요. 한국에 있는 공산당을 퇴치하고, 일본에 있는 공산당을 퇴치하고, 미국에 있는 공산당의 심장부를 전부 다 뚫으려고 싸움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