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는 반공 전선의 선두에 선 강력한 통일조직 멤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무니는 반공 전선의 선두에 선 강력한 통일조직 멤버

자, 그러면 그것이 우리의 전선과, 이 무니의 전선과 무슨 상관이 있느냐 이거예요. 그러한 것은 미국과 자유세계의 책임이지, 종교 지도자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따르는 무니들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 이거예요. 종교는 가만히 있다가 천당갈 생각이나 하고 말이예요, 하나님 믿으며 가만히 있으면 될 것 아니냐, 왜 날뛰고 야단이냐는 거예요. 그게 아니예요. 공산주의는 자유세계의 원수인 동시에, 종교의 원수라는 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의 원수라는 거예요. 총칼을 가지고 종교를 휩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할 거예요? '하나님의 능력으로 수습하지, 전지전능한 능력으로…' 수작 그만두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해 나온 것이 이거예요. 일본의 중요한 시장(市長) 중에서 공산당을 내 손으로 다 잘라 버렸어요. 모가지를 잘라 버렸다구요. 공산당은 총칼로 하지만 난 총칼로 하지 않아요. 우선 공산주의 이념과 조직력 앞에 강력한 조직을 만들려니 강력한 멤버가 필요하다 이거예요. 그런 배경과 그런 사람이 필요해요. 여러분들의 조직력은 어때요? 여러분들은 강해요? 「예」 공산당이 올 때는 손을 딱 붙들고 킥! 그래야 강력한 멤버지요. 말로도 킥, 힘으로도 킥…. '모두 오라' 할 수 있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일본의 NHK를 중심삼고 공산당의 이론가들을 모아 가지고 전국 방송으로 투쟁하자는 거예요. 그런데 그들은 무니들은 만나지도 말라고 하는 거예요. 기성교회 목사들은 통일교회 신문도 보지 말고, 잡지도 만지지 말라고 한다구요. 이 졸장부들, 역사의 담너머에서 쓰러지는 산 송장 떼거리들이여, 물러갈지어다, 아멘.

자, 무니의 대괴수 되는 레버런 문은 자유세계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 되어 있다구요. (박수) 그래서 '나를 내세워 봐라, 미국아. 미국의 대통령 닉슨아! 카터야! 나를 내세워 봐라. 레이건아, 나를 내세워 봐라' 하는 식이라구요. 레버런 문이 미국에 와서 닉슨하고 상대했고, 카터를 때려잡는 놀음 했고, 레이건을 세우는 놀음 했고, 미국 대통령의 꼭대기를 좌우하는 놀음을 해 왔다구요.

'카터'의 뜻은 카터(cutter)라구요. 카터를 누가 모가지 잘랐는지, 누가 카터를 미국에서 대표적으로 반대했는지 세상이 다 아는 거예요. 또 레이건을 누가 절대 지지했느냐? 레버런 문이라는 거예요. 그게 아니라 하면 내가 레이건의 모가지를 자르고 떨어뜨리는 일을 할 수 있는 거예요. 프레이저 이놈의 자식, 이겼다고 잔치하고 좋아서 술을 먹고 잠자고 나니까, 세 시간쯤 자고 나니까 모가지가 달아나 있었다는 거예요.

그리고 레버런 문은 미국 사회에서 사라질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살아 있다는 거예요. 법정투쟁에서 이슬같이 안개 속에서 사라질 줄 알았던 레버런 문이 사라진 것이 아니고 나타나는 데는 태양같이 나타나게 됐다,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그것은 미국 국민이 인정하지 않으려 해도 소련이 이미 인정했어요. 공산주의자들이 인정했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거예요. 자유세계가 레버런 문이 세계의 반공전선의 왕의 자리에 있다 하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공산당들이 그걸 인정했기 때문에. 공산당들이 미국을 우습게 알고 미국 국민을 우습게 알고 레이건을 우습게 알지만, 레버런 문은 우습게 볼 수 없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전진' 하고 명령하면 전부 전진하는 거예요. 이번에 3월 1일에 총동원할 때 미국 간나들 어떻게 하는가 보자구요. 어때요? 여기 앉아 있는 사람들, 군인이예요, 무슨 지원병이예요, 훈련병이예요, 예비병이예요? 「군인입니다」 약졸이예요, 강군이예요? 「강군입니다」 말은 강군이지만 내용은 약졸이예요? 「아닙니다」

요즈음 IOWC 책임자가 선생님에게 와서 '선생님, 차가 필요합니다. 차 없이 어떻게 빨리 다녀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이 녀석아, 나도 그거 알아. 지금 게릴라 전쟁이라구' 했다구요. 게릴라전을 하는 전사가 전차에 앉아서 보턴만 누르면 되는 오토메이션 기관총을 쏜다면 얼마나 좋아요? 에어컨도 있으면 좋겠지요? 그래요? 차타고 다니며, 밴타고 다니며 싸운다면 그 싸움이 이길 싸움이예요, 질 싸움이예요? 멋진 싸움이예요, 나쁜 싸움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