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된다는 확신을 갖고 강력하고 참된 주체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통일된다는 확신을 갖고 강력하고 참된 주체가 되라

이제 한국 대통령, 일본 수상, 미국 대통령―독일은 뭐 내버려두더라도 말이예요―이 참부모님과 하나되면 왼편 강도는 그저 따라오게 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걸 내버려두는 겁니다. 셋만 하나로 묶으면 다 된다 이겁니다. 지금 내가 대통령을 돌리는 놀음 하는 것입니다. 부모님하고 오른편 강도가 하나되면 왼편 강도는 자동적으로 하나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유세계와 하나되면 공산당을 가만 내버려둬도 죽는 거예요. 원리대로 딱 그럴 때가 왔지요? 원리적으로 보면 마지막 때가 왔습니다. 준비 다 했나? 「예」

영계를 통일할 수 없어 가지고는 지상을 통일할 수 없으나 선생님을 통해서 영계 통일 역사가 벌어졌으니, 그것이 지상에서 통일적 운동의 실천적인 사실을 봤기 때문에 틀림없이 통일이 된다 하는 개념을 갖게 됐다 이겁니다. 그거 아멘이예요? 「아멘」 통일이 됩니다. 하나의 세계가 됩니다. 자신을 가져요? 그런 개념을 가져라 이거예요. 확실한 자신을 가져야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 가지고 '이제부터 선생님은 강하고 담대하게 내미시오' 할 때는 통일교회는 발전하게 됩니다. 통일교회는 발전하는 거예요.

자, 그래서 미국은 마이너스라고 하고 나는 하늘편 플러스라고 할 수 있는데 내가 강력한 참된 플러스가 될 때에는 미국은 자연히 돌아가게 마련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러니까 완전한 플러스가 되라 이거예요.

내가 가지고 있는 통일적 개념이 주체사상입니다. 주체사상은 하나님의 창조이상과 같은 겁니다. 그것이 카우사 사상이예요. 하나님의 개념과 같으니, 이 개념은 절대 변할 수 없어요. 절대 따라야 되는 것입니다. 이 개념은 또한 우주적 주체사상입니다. 어디 가든 이 개념 위에 서야 돼요. 그 자리에 서고야 대상의 자리가 나옵니다. 거기서 만물의 개념과 내용이 나오는 거예요. 그게 모든 것의 중심입니다. 거기서 균형이 잡히는 거예요. 절대적인 안정점입니다. 확실해요? 「예」

자, 이제 식사합시다. (박수. 점심식사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