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주는 미국이 되어야 미국이 살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2권 PDF전문보기

세계에 주는 미국이 되어야 미국이 살아

자, 그렇게 해서라도 미국을 구해야 되겠어요, 미국이 늙은 송장 떼가 되게 놓아 둬야 되겠어요? 여기 신학교 졸업한 사람들, 주책임자들 이제 자기가 NCCSA의 트럭을 운전해 가지고 가르쳐 주고 그렇게 하겠다고 결정했지요? 이제 내가 가 보고…. 내가 뭐 감옥에 안 가게 되면 돌아다니면서 전부 다 그 뒤꽁무니를 들춰 낼 거라구요. 선생님이 얼마나….

이거 트럭 250대의 10배, 10배까지만 만들어 놓는 날에는 완전히 미국은 살아나는 거예요. 운전수를 두 사람씩 해서 5천 명…. 그렇게 되면 말이예요, 절반은 일할 것이고 절반은 놀기 때문에 운수회사, 트럭회사가 생긴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되면 교회 사람, 뭐 회사 전부 다 우리 발판이 되기 때문에 어느 기성 회사는 운수회사를 못 해먹는다구요. 전부 다 우리 조직에 들어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미국을 내가 하나님에게 바치면 좋지요, 뭐. 미국이 모르니까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이 미국이 못 하니까 할 수 없이 내가 가르쳐 줘야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야 미국의 이 욕심장이들이 '아이구, 저거 정말 그리 되나? 아이구, 아프리카에 가서 내가 나눠 주겠다' 하는 운동이 벌어진다고 보는 거예요.

아프리카로 내쫓는 거예요. 고대하라구요. 어때요? 그건 싫지요, 또? 그것도 레버런 문이 하라구요? 그게 미국식이예요? 「아니요」 거기에 '예'라는 건 있을 수 없다구요. 여러분들은 이제 선생님이 하는 걸 알지요? 선생님이 후다닥 해치우는 것 알지요? 그렇다고 뭐 아무렇게나 하는 게 아니라구요.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이 앞으로 국회에 자연히 가는 거예요. 국회에 안 가려고 해도 때려 몰아서, 국회 안 가겠다고 도망가다 보니 피난가다 보니 국회 상원의원 자리에 올라가 있고 하원의원 자리에 올라가 있게 되는 거예요. 도망가다 보니 그렇게 되는 거예요. (웃음)

자, 그럼 미국이 망하겠나요? 「아니요」 어떻게 되겠어요? 내가 뭐 이렇게 해서 미국 대통령 해먹겠어요? 미국 대통령은 외국 사람이 못 해요. 저 상원의원 해먹는 데도 9년 이상 시민권이 있어야 돼요. 나는 시민권도 아무것도 없다구요. 9년 이상 돼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들밖에 없다구요. 여러분들을 그런 사람 만들면 미국이 올바르게 되는 거예요. 미국 하나가 문제라구요. 미국이 문제예요.

선생님같이 주는 미국이 돼야 산다는 것입니다. 내가 미국에 와서 주고 이렇게 주는 놀음을 교육해서…. 미국이 주지 않기 때문에 망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양키 고 홈(Yankee go home;미국인은 돌아가라)' 하는 게 아니예요? 이렇게 주는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여러분들이 전부 다 세계를 위한 미국의 축복을 만민과 더불어 영원히 같이 즐길 수 있겠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르쳐 주는 거예요. 자, 미국이 준 것이 뭐예요? 개인주의를 주니 이것은 망하게 하는 거예요. 프리 섹스니 뭐니 해서 지금 전부 다 부패하게 하니 망하는 거예요. 전부 다 미국 사람 못 되게 하는 거예요, 전부 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