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절대적인 포인트는 우주에 하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6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절대적인 포인트는 우주에 하나밖에 없어

자기 주장하는 모든 사람들은 선생님이 가만히 놔둬도 저나라에 가면 재까닥 걸리는 거예요. 그때 가 가지고 내가 설명한 것을…. 원리가 그런 거예요. 여러분이 천년 만년이 걸리더라도 이 규격을 맞추지 않고는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만일 제2세가 결혼을 하게 되면 전부 뜯어고쳐야 된다구요. 원리가 복잡하다는 거예요.

원리가 둘이겠어요, 하나겠어요? 「하나입니다」 상대적이겠어요, 절대적이겠어요? 「절대적입니다」 절대적이예요. 하나님도 절대적인 포인트, 인간도 절대적인 사랑의 포인트에 결합하는 거예요. 하나밖에 없는 것입니다. 우주에 하나밖에 없어요. 거기에는 절대로 둘이 없다구요. 여기를 통해 가지고 사진 찍혀진 부부가 들어가는 곳이 어디예요? 「천국입니다」 여기에 불합격된 자는 전부 다 못 들어가는 거예요. 혈육이 같고 모양이 같다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구요. 눈이 희미한 놈들은 전부 다 중간 영계에 가서 머무는 것입니다. 이제 시급히 서둘러야 할 것은 여러분의 가정들이 그런 원칙에 일치되었느냐, 안 되었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보라구요. 우주가 시작될 때, 본래의 그 근원의 자리에는 오로지 남자와 여자, 둘밖에 없었습니다. 거기에는 나라도 없었고 세계도 없었어요. 그 안에는 천사장밖에 없었어요. 여러분이 지금 살고 있는 축복받은 가정 환경은 뭐예요? 똥개 같은 녀석들. 자기의 뭐 에미 애비, 사돈의 팔촌….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가정이 자기의 혈족 관계만을 두터이 하는 자들은 전부 다 갈 길을 못 가는 거예요. 무엇보다도 시급한 문제가 이 문제예요. 알겠어요? 「예」 상헌씨 알겠어? 「예」 이것이 문제예요. 이목사 알겠어? 「예」 부처끼리 토닥거리고 싸우는 사람들은 교단에서 이야기도 못 한다는 거예요.

결혼을 왜 하느냐? 평면적, 아까 말한 남자 여자와 같이 하나님이 창조한 세계의 모든 물건을 사랑하게 되면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동물세계의 사랑하는 모양을 보면 하나님이 우리를 교육하기 위한 세계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동물세계라는 사랑의 박물관을 사람들에게 보도록 한 것입니다. 만물을 사랑할 줄 알아야만….

어떤 남자들은 말이예요, 사냥개보다도 자기 여편네를 중요시하지 않는 녀석이 있어요. 한심한 녀석이에요. 공부보다도, 지식보다도 여편네를 중요시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이 지금까지도 자리를 못 잡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그 누가 우주의 혁명을 일으키고 뭘 어떻게 해서 평화의 세계를 건설한다고 유토피아 논리를 전개하면서 인간의 행복의 에덴동산이 저기에 있다고 꿈같은 말을 하더라도 믿지 말라구요. 알겠어요? 이 원칙에 일치하지 않고는 아무리 요사스런 예언을 하고, 무슨 별 기적을 행해도 전부 다 허깨비라는 거예요.

결혼을 왜 하느냐?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해서. 하나님을 사랑해서 뭘하느냐? 하나님의 축과 일치되기 위해서예요. 일치되어서 무엇을 하려고 그러느냐? 일치되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왜 일치되려고 해요? 절대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하신 사랑을 중심삼고 영생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것만이 아니예요. 그렇게 접촉된 거기에서부터 우주의 상속권이 전수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지으신 피조세계를, 하나님의 것인데 내 것으로 상속권을 부여받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여러분이 소유자가 되는 거예요. 주인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만물의 주인이 되는 자리를 어떻게 결정하느냐? 여러분이 사랑의 축이 되어 가지고 하나님 대신 동서사방에 서 있게 될 때 하나님의 대신 자리에 선 사랑의 상대가 되기 때문에 영생하게 되고, 일체 이념이 완성 복귀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소유이자 내 소유라는 상속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들 상속받았어요? 그와 같은 기쁨으로 사는 사람은 굶어 죽지 않는다는 거예요. 굶어 죽을 수가 있겠어요? 우주가 그렇게 도와주는데…. 그런 사람은 세상이 제아무리 모가지를 치고 없애려고 해도 없어지지 않아요. 우주가 보호해 준다는 거예요. 죽을 자리에 갖다 놓았더라도 나올 때는 손해 안 본다는 거예요. 이익이 난다는 것입니다. 나와서 선 자리가 천하 꼭대기면 그 밑에 있는 모든 존재는 전부 다 굴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배하는 거예요. 하늘의 역사는 그렇기에 감옥을 통해 가지고 비약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