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법에는 용서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6권 PDF전문보기

탕감법에는 용서가 없어

복귀의 노정은 수직을 통해 복귀해 가는데, 45도를 통해 가지고 수직을 가면 되느냐? 안 돼요. 수평선을 통한 수직의 길이기 때문에 90도를 통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이 없어 가지고는 복귀가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타락도 아담 해와의 가정에서 하였으니, 복귀도 아담 해와의 가정에서 해야 되는 거예요. 아들딸이 악을 행해 가지고 사탄세계를 만들었으니, 여러분의 아들딸들은 본래 하늘이 만들려 했던 천국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놈의 간나 자식들의 아들딸들 말이야, 전부 다 똥개 새끼를 만들어 놨다는 거야. '공부해야 돼, 공부. 너희들은 공부해야 돼!' 하는데, 공부가 문제가 아니예요. 그런 녀석들은 앞으로 축복 노정에서 빼 버릴 거예요. 명령에 움직이지 않는 사람들은 전부 다 내 손으로 축복 안 해주는 거예요. 통일교회의 식을 통한 축복을 받을 수 없는 거예요. 사탄세계가 쳐 버리는 거예요. '네가 사탄세계 기반의 십 배 고생하지 않으면 못 들어온다' 라고 하는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용납받지 못한 것은 들어오지 못하는 거예요. 장성기 완성급 7년, 이 기간에는 사탄세계로부터 침뱉음을 당해야 돼요. 그런 길을 거쳐야 동참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러한 엄청난 일들이 여러분의 목전에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협회장! 「예」 24일날 2세들 약혼을 여기서 모여서 하겠다고 했지? 「예」 안 된다구. 하늘이 사랑하는 한남동의 이 자리가 어떤 자리인 줄 알아?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축복받고 낳았다고 낳은 것이 전부 다 똥개 새끼를 낳았다구. 함부로 들일 수 없다구. 고르고 골라야 된다는 거예요. 앞으로 효진이도 내세우지 않을 거예요. 1985년을 중심삼고 1986년까지 후세들을 수습해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효진이가 탕감받는 거예요. 그것을 붙들고 나가다간 우리 애들이 급살 맞아 죽는 거예요. 이거 뭐 2세들이 내일 온다고 했는데, 내가 지금 생각해 보니까 오히려 오게 되면 사고가 생긴다고 보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부모님 어려운 것을 알아야지. 여러분들 함부로 날뛰면 안 되는 거예요. 선생님의 아들딸이 문안드리러 오는 것도 아무 때나 못 오게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탕감법엔 용서가 없어요. 탕감법에 용서가 있다면 내가 왜 지금까지 감옥살이를 했겠어요? 일생 동안 감옥살이지요? 「예」 수직을 통해서 올라가야 하는 거예요. 대한민국의 주권자하고 싸움해 온 거예요. 이제 미국과 로마 교황청, 미국과 로마 교황이 아울라(AULA;중남미통일연합)를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어요. 미국 대통령도 내가 4년 만에 갈아치우는 거예요. 내 손으로 그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든지.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미국에 지금….

어저께 신문 어떻게 됐나? 공산당들이 우리의 모든 내부를 신문에 발표한다고 그랬는데 어떻게 됐어? 「예, 19일날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직 언론계에서 그렇게 크게 나온 반응은 없습니다. 오늘 지내 봐야 알겠습니다」 그거 폭발되어야 돼. 「예」 못 했다가는 책임자들이 중간에서 다른 작전을 해야 돼요. 보희도 그렇다는 거야. 똥개같이 두 달이 걸려도 하나도 못 해, 이 녀석아? 알겠어? 「예」 언제나 선생님 모시고 있으면서 어떻게 모셔야 하는지를 알아야 된다구, 처음부터. 그래서 욕을 퍼붓는 거야.

세상과 합해선 안 되는 거예요. 넘어설 때…. 선악의 교체는 이 점에 와서 하는 거예요. 다른 곳에서 교체를 암만 해도 안 된다구요. 이 중앙선에 와서 교체되는 거예요. 선악이 사랑을 중심삼고 위와 아래로 갈라졌어요. 선은 아래로 내려가고 악은 위로 올라간 거예요. 이것은 사랑을 중심삼고 교체하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다른 곳에서는 안 된다구요. 사정을 통하고 그래서는 안 되는 거예요.

옛날에 교회를 나갔던 사람이 리틀엔젤스 예술학교의 책임자가 되면 안 돼요. 오늘부터 인사조치 하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전통을 바로잡아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으려면 오늘로써 총재고 누구고 리틀엔젤스의 책임자 전부 다 사표 내라구. 자기 아는 사정 떨거지는 안 된다구. 그렇기 때문에 내가 자리를 닦아 세우는 거예요. 정신 차리라구. 이번에 나오면서부터는 만나면 정신 차리라고 후려갈기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똑바로 이야기해 주는 거예요. 여기 와서 교체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가정 기준의 사랑의 원칙을 통하지 않고는 거기에서 다른 데 연결될 수 있는 길이 없어요. 거기에서 자기 친척이 연결될 수 없고, 자기 아들딸이 연결될 수 없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예」 연결되지 않으면 전부 다 하늘의 역적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앞으로 회사에 자기의 몇 촌이 취직하려 한다고 그냥 들어주면 안 돼요. 먼저 교인이 되고 참부모 앞에 절대 복종하겠다는 기준을 세우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내가 한국에 와 있으니까, 나를 만나겠다고 하는 사람이 많아요. 그렇지만 내가 안 만나요. 그전에는 만나기도 했었어요. 전부 다 커 나갈 때예요. 지금은 조일 때라구요. 그때는 클 때이니까 확장했지만, 이제는 조일 때이니까, 한 점을 통해서 조일 때니까 방해되는 것이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