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공연합과 통일교회가 하나되어 국회에 들어갈 사람을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승공연합과 통일교회가 하나되어 국회에 들어갈 사람을 교육해야

오늘 아침에 차를 타고 오는데 곽정환이가 '아이구, 30년의 선생님 체증이 내려갈 것 같습니다' 했어요. 내 체증은 꽉 막혔는데 그러고 앉아있다구요. 이게 개막식인데 체증이 내려간다구? (웃음) 체증이 내려갈 수 있는, 가능한 문을 열고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한테 이러한 선서를 시키는 것입니다. 「아멘」 그 놀음을 지금 하는 거예요.

아까 내가 도지부장하고 교구장들에게 얘기했어요. 이북 체제가 어떻게 되든지 거기에 들어가 얘기를 하고 그 세계를 소화하겠다는 패들이 돼야 하겠습니다. 북한이 반대하고 남한이 반대하더라도, 다 합해 가지고 반대하더라도 소화하고 남을 수 있는 신념을 가지고 결의를 하여 남북통일을 준비하자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미국을 중심삼고 일본을 중심삼고 중공을 중심삼고 포위작전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 배수진을 내가 치고 나왔다구요. 알겠어요? 「예」 앞으로 미국 국민도 동원할 것이고 일본 국민도 동원할 것입니다. 그전에 여러분이 통일의 기수가 돼야 됩니다. 그래야 비로소 세계무대에서 찬양받을 수 있는 주체성을 지닌 국민으로 등장하지, 그렇지 못해 가지고 뭘 잘해요? 대한민국이 뭘 잘했다고 주체국이라고 자랑할 수 있겠어요? 안 됩니다.

그러니까 이런 전통적 사상을 젊은이들이 이어받아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20대 젊은이들이, 결심한 것을 향해 백 퍼센트 달릴 수 있는 젊은이들이 이것을 해야 됩니다. 이것이 무슨 패? 「순전단」 순전단이라고 하게 되면 말이 좋지 않아요. 그 이름을 뭘로 갈아야 하겠구만. 「특전단」 특전단? 하여튼 뭐, 순전단에서 붙여 가지고, 전부 다 지어 가지고 불러도 괜찮아요. 순전단 패들을 모아서 선생님이 지시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교수를 움직여야 돼요. 이제부터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8도에 걸쳐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위한 대회를 할 것입니다. 교수와 학생이…. 교수들은 지방의 유지들을 동원하고 학생들은 지방 청년을 동원하는 거예요. 사명이 그거예요. 대학 내에서도 교수들과 여러분이 강의를 하지만 강의를 해서 얻어진 환경의 떼거리를 모아서, 교수의 영향을 받은 떼거리들을 몰아 가지고 교수를 통해서 사회유지를 동원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하고 승공연합, 가인 아벨이 하나돼야 돼요. 알겠어요? 승공연합 패는 가인편으로 사회적인 인사들하고 사회의 젊은 청년이고, 통일교회는 아벨편으로 대학 교수하고 대학 청년입니다. 이들을 결속시켜 가지고 좌우로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두익사상, 두익연합을 해야 되는 거예요. 요렇게 되는 날에는 대한민국은 틀림없이 우리 계획대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요것이 되어 대한민국이 그 권내에 들어가게 되면, 섭리로 볼때 아벨권을 중심삼고 북한은 자동적인 해방권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앞으로 각 면 촌을 중심삼고 조직편성을 해 가지고 남한의 국회에 보내질 수 있는 사람과 북한의 국회에 보내질 사람을, 2대에 편성한 요원들을 시간 내에 교육해야 되겠어요. 남북한 국회의원을 합하게 되면, 남한의 276명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한 500명입니다. 한 540명, 한 550명이 되는 거예요. 그러므로 그 3배인 1500명에서 2000명에 해당되는 사람은, 그런 주역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이북 땅에 가 가지고 지도적 책임을 짊어져야 되겠어요. 거기의 정치공작은 물론이고 사상적 교육은 물론 조직편성을 위해서 자기들이 그 땅에 있어서 국회의원으로 출마해 가지고 당선될 수 있는, 실력 있는 대표자를 빨리 보내야 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국회의원을 중심삼고 도 책임자로부터 도 의원, 시 의원으로 편성 된 수만 명의 무리를 빠른 시일 내에 교육해야 되겠어요. 그렇게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남한의 교수들만 가지고는 안 되겠으니까 대학원 학생, 박사코스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부 다 책임을 지워 줘 가지고 달고 들어갈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교육을 해야 되겠습니다. 단시일 내에 교육을 해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