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 높은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부모의 상속을 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5권 PDF전문보기

차원 높은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부모의 상속을 받아

자, 이제는 시어머니 한번 실컷 모셔 보시지요. `시어머니 싫다' 하는 그 며느리는 빨리 죽든가, 빨리 망하든가, 빨리 내쫓든가, 빨리 도망가든가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집안이 망하는 거예요. 여자들은 요사스러운 것들입니다.

오늘 부모의 날을 맞아 가지고 여러분들이 시집가거든 그 집에 복을 가지고 가야 됩니다. 위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나 형제들을 위하는 가문의 전통을 실어 가지고 그 집과 남편 사랑에 플러스하기 위해 간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마음으로 시집가게되면 복을 받게 마련이지 화를 받게 마련이 아닙니다. 안 그래요? 식구가 많아지면 복을 받게 마련이지 화를 받게 마련 아니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산아제한하지 말라구요. 태어날 때 위하는 아들딸이 틀림없이 나온다 할 때, 이 우주는 50억 인류를 다 밀어치우더라도 이들을 먼저 환영합니다. 그런데 먹을 것 걱정해, 이놈의 자식, 간나들! 내가 아기 많이 낳았습니다. 몇인가요? 한 타스가 넘습니다. (웃음) 그래도 애들이 와서 인사하는 걸 가만히 보면 `두 세 녀석이 또 올 텐데 왜 안 오나?' 그러는데 벌써 다 인사하고 갔더라구요. (웃음) 많다고 꿈에도 생각되지 않더라 이겁니다. 하나님도 그럴 거 아니예요?

여러분 아들딸을 많이 가져 봤어요? 나만큼 가져 봤어요? 못 가져 본 부모도 그러는데 아들딸이 백 명 되더라도 많다고 생각 안 하겠더라구요. 왜? 사랑의 보따리는 무한해요. 무한합니다. 얼마나 좋아요. 내가 사업체가 있다면 아들딸한테 맡기면 좋겠어요, 통일교회 사기꾼들을 시켜먹는 게 좋겠어요? 「아들딸…」 아들딸 시켜먹는 게 좋지요. 전부 다 아들딸한테 물려 주려는 게 문총재 뜻입니다. 난 그렇다구요.

그러나 아들딸이 자기를 위하는 아들딸이어선 안 됩니다. 나와 같이 하늘땅을 위하고 인류를 위하는 데 있어서 보다 강하고 보다 차원 높은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 되어야 됩니다. 그렇게 보는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누가 불평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주의 후계자는 아무나 와서 못 합니다. 핏줄을 이어받아 가지고 위하는 전통적 사랑과 일치될 수 있는 아들딸이 돼야 됩니다. 보다 차원 높은, 어머니 아버지보다도 더 할 수 있는 아들딸이 돼야 된다구요. 그 더 할 수 있는 아들딸은 모시고 살아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들락날락한 사람은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속도 높은 차원의 아들딸들이 더 위하겠다는 기준에서 상속받아야 되겠기에 장손이 필요한 거예요, 장손이, 장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