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하나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7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하나되기 위한 것

그 문선생이 힘이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거짓말인지 모르지 뭐. 젊은이들 내 말 믿지 말아요. 실제 연구해 보고 믿으라구요. 우리 같은 사람, 코가 이렇게 생기고 눈이 조그맣고 말이 빠른 사람은 사기성이 농후해요. (웃음) 믿지 말라구요! 기성교회 목사들이 나를 제일 나쁘다고 그러는데 어떻게 믿어요? 여기 처녀들도 도망가요, 보따리 싸 가지고. (웃음) 경고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결혼을 시켜 가지고 한 20년, 30년 되어 잘살고 아들딸 잘 낳아 주니까 이젠 문총재한테 결혼시켜 달라고 후보자가 점점 늘어나데요. 가만 조사해 보니까 날 반대하던 사람의 후손이 더 많아요. 왜? 반대하지 않은 사람은 모르거든요. 반대하던 사람은 문총재가 얼마만큼 유명한지 알아요. 얼마만큼 능란하고 얼마만큼 실력이 있는지 안다는 말입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통계적으로 비교해 보아 자기 아들딸 결혼시켜 나쁠 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순리적으로 딱 결론을 지어 가지고 문총재보고 부탁하는 선두에 선 사람들 중에는 반대 골수자들이 많더라 이거예요.

그러면 그 집안이 잘되는 집안이예요, 못되는 집안이예요? 「잘되는 집안입니다」 못되는 집안이지요. 반대하던 사람들이 전부 다 들어와 자꾸 환영하면 그거 무엇에 쓰겠어요? 그게 못되는 집안이예요, 잘되는 집안이예요? 「잘되는 집안입니다」 그래 그래, 난 모르겠어요. (웃음)

하나님이 사랑은 해서 뭘하느냐? 하나님이 사랑해서 뭘해요? 여러분, 남자 여자가 사랑해서 뭘해요? 사랑해 가지고 뭘하자는 거예요? 답변해 봐요. 「좋으려고 합니다」 어떻게 좋은 거예요? 꽁지가 머리 되고 머리가 꽁지 되는 것인가요? 사랑해 가지고 뭘하느냐? 하나되기 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랑해서 뭘해요? 「하나돼요」 어떻게 하나되는 거예요, 어떻게? 「참사랑으로…」 참사랑 가지고 어떻게 하나되느냐 이거예요. 납작하게 하나되는 거예요. 길쭉하게 하나되는 거예요, 삼각형으로 되는 거예요, 사각형으로 되는 거예요? 「둥글게…」 어떻게 된다구요? 「둥글게 하나됩니다」

그 사랑이 어떻게 하나되는 거예요? 여자 남자가 사랑하는 것이 어떻게 하나되는 거냐구요? 여자의 꼬리가 그냥 그대로 있어요, 없어요? 남자의 꼬리가 그냥 있어요, 없어요? 남자의 꼬리가 그냥 그대로 있어야 돼요, 없어야 돼요? 「없어야 됩니다」 두루뭉수리 그게 뭐예요? 남자도 아니고, 여자도 아니고…. 어쨌든간에 두루뭉수리도 좋다는 것입니다. 그걸 떼게 되면 둘이 다 죽는다는 거예요. 뗄 수 없어요. 왜? 영원히 살아 계신 하나님이 그 가운데 딱 붙어 있는데 어떻게 떼겠어요?

그래서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돼야 돼요? 하나님이 왜 인간과 참사랑을 하느냐? 하나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무엇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그래, 하나님은 무엇 중심삼고 우리하고 하나된다구요? 「참사랑」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합니다. 어떻게 하나된다구요? 「둥글게…」 둥글게 하나되는데, 그러면 하나님 절반 사람 절반해서 반쪽끼리 위에는 남자 아래는 여자가 하나되는 것같이, 하나님 절반하고 사람 절반이 하나되자는 거예요? 두 쪽을 붙여 하나되는 거예요? 어떻게 하나되자는 거냐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과 하나되는 데는 어떻게 하느냐? 하나님은 근본이예요, 근본. 동그라미가 생겨나게 될 때 큰 데에서부터 작은 데로 생겨 들어가요, 작은 데서부터 큰 데로 생겨 나와요? 작은 데서부터 큰 데로 생겨 나옵니다. 하나님은 어떤 자리에 있느냐 하면 핵의 자리에 있어요, 핵. 핵이라는 것은 침범받지를 않아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핵은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근육을 보게 된다면 그 갈래에는 근육세포의 모든 구조형식이 다르지만 힘줄하고 기름이 싹 싸고 있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하나돼 있기는 하나되어 있는데 핵으로 하나돼 있습니다. 핵은 침범받지 않아요. 모든 것은 핵이 있어요. 세포도 핵이 있고, 전자도 핵이 있고, 모든 것이 핵이 있습니다. 이 위성도 핵이 있잖아요? 태양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지구는 태양이라는 핵을 중심삼고 도는 것입니다. 달은 지구를 중심삼고 도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반드시 주체 대상간에 있어서는 하나님이 내적 자리에 있는데 어떻게 있느냐? 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