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러 나라의 정치풍토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8권 PDF전문보기

세계 여러 나라의 정치풍토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통일교회

전번의 댄버리 감옥 역사까지 해서 한 7년 동안, 7년이 아니라 9년, 9년 동안 핍박받으면서 내가 한 일이 미국 역사 앞에 어느 누가 하지 못한 애국자 놀음 하는 거였어요. 그래 가지고 미국정부를 품고서 돌아온 거라구요. 그것이 문총재가 가는 길이예요. 4대 원수의 나라에 대해서 그 원수 나라의 국민들이 충성을 하는 이상의 충성을 몰리는 환경에서 하는 거예요. 원수를 사랑해야 돼요. 그런 새로운 전통을 세우지 않고는 타락한 세계에 하늘나라가 출범할 수 있는 전통기지가 안 생겨나요. 그 전통기지가 없이 사탄이 만들어 놓은 터전 위에서 춤추는 하나님이 될 수는 없다는 겁니다. 이것은 이론적이예요.

이런 의미에서, 여러분들은 그걸 느끼면서 역사 세계 앞에 자랑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돼야 합니다. 그런 국회의원을 어떻게 만드느냐, 이게 내 숙제예요. 알겠어요? 이제 계속할 겁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에게 강요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 자유지, 자유라구요. 내 똑바로 얘기하는 겁니다. 그다음에 여러분들이 결심했거들랑 여러분 힘을 가지고 부락에 가는 겁니다. 그러면 `아, 저분이 저렇게 됐구만. 옛날엔 그렇지 않더니 180도 달라졌구만. 저런 연령인데도 불구하고 밤잠을 안 자고 마을 사람을 깨우치고, 젊은이들을 지도하기 위해…. 다르구나' 하는 거예요.

그리고 현재 국회의원들은 전부 원수와 싸울 것이 아니라 국회의원 조직을…. 지금 국회의원 조직편성이 필요하거든요. 지방 책임자를 모아 가지고 교육만 하면 전부 큰소리치게 될 겁니다. 여러분들, 앞으로 우리 사람을 5백명만 쓰게 되면 백발백중입니다. 만년 국회의원도 해먹을 수 있어요. 일본에서도 전전번에 40명을 동원시켜 가지고 54명 생짜백이를 당선시켰다구요. 그 사람들 일일 방문 홋수가 보통 3백 집이예요. 최하가 3백 집이고 최고는 천 3백 집이예요.

이제 르팽이 지금…. 불란서 정치가 한국과 비슷하지요? 한국과 비슷해요. 그런데 미테랑을 중심삼고…. 이 사람이 사회당 대통령 아니예요? 그래서 불란서 국민이 싫어합니다. 공산도 다 싫다고 해. 싫어합니다. 르 레이몽바르하고 전직 대통령하고 시라크, 이게 한패 되어 가지고 원래 르팽 중심삼고 셋이 하나 돼 가지고 공산당 미테랑을 까부숴야 되는 거예요. 이 녀석들을 보라구요. 차기 대통령에 당선 못 되면…. 르팽이 무섭거든요. 우익당의 거두로…. 레버런 문이 그 배후에 서 있는 거라구요. 그들은 레버런 문하고 손잡게 되면 구라파가 녹아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무서워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무서워하지 않지. (웃음) 그렇잖아요? 그렇다구요. 이렇게 해 가지고 지금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느냐? 선거가 끝나게 되면 불란서 국민이 나가자빠지게 되어 있어요. `에라 이 보수당 패들 다 믿지 못하겠구만!' 이런 식이라구요. 르팽을 바라보니 지금 36석 있던 것이 지역구 중심삼아 선거운동하기 때문에 불과 몇 석밖에 안 될 거라구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면 불란서 자체에 있어서 이 선거법을 누가 만들었느냐 하면 시라크가 만들었어요. 그것을 만든 것은 미테랑이 미워서라기보다도 르팽을 막기 위해서였어요. 자기가 판권을 딱 쥐고…. 이놈이 해서는 안 되겠다 이거예요.

3일 전에 나한테 보고가 왔어요. 요전번에 르팽이 14퍼센트까지 올라갔다는 거예요. 9퍼센트에서 14퍼센트까지 올라갔는데 그것 내가 한 거예요. 내가 만들어 준 겁니다. 우리 요원들이 담당한 곳에서 1퍼센트 올라갔거든요. 그래서 1.5배 동원령을 내렸다구요. `경제적 지원까지 조처하라! 그들이 암만 세력을 가지고, 은행놈들과 하나되어 가지고 반대한다 하더라도 전 국회의석을 돌파할 수 있다. 전진하라' 이렇게 명령하니 그쪽 당 의원들은 전부 서리맞은 시래기같이 됐다구요. 이미 소망이 없거든요. 그런 동원령을 내렸어요. `하자!' 해 가지고 딱 명령을 내려 가지고 결과를 내가 여기서….

원래는 내가 거기에 가서 선동을 하고 그러면 좋겠는데 공산당이 지금…. 여러분 이건 비밀이 아닙니다. 그리고 정치국에까지 우리가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구사회에서는 레버런 문이 제거 대상의 제1호입니다.

여러분, 저번 뉴저지에서 잡힌 일본인 기꾸무라…. 요전번 소식이 뭐냐 하면, 이제 행동단계로 들어갔다는 겁니다. 그 사람이 누구냐 하면, 관계에 있는 사람의 보고를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시바다인가? 시바다. `이번 올림픽을 빙자해 가지고 레버런 문을 총공격하자' 하는…. 한국 CIA에서도 나한테 보고해요. 소련 KGB가 들어오고 해 가지고 레버런 문의 판도를 샅샅이 입수해 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1,500개 기지를 만들려고 하는 겁니다. 정치풍토의 배후를 중심삼아 가지고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사실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거 여러분은 다 모르지요. 우리끼리만 알지. 생명을 내놓고 이 놀음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돼먹지 않았다가는…. 이건 실례의 말이지만 비위에 맞지 않는 것은 난 참지 못합니다, 메스꺼워서. 들이까 버려야지. 내가 미국정부를 들이까 가지고 닉슨이 내 말 안 들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겁니다. 간단한 겁니다. 나한테 전화 한 통화만 했어도 그렇게 안 되는 거예요. 미국이 월남전에서 절대 패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월남 대통령 누구인가? 「티우」 티우를 내가 만나 가지고…. 이 녀석이 용단이 없다는 거예요.

지난 역사가 그랬지만 그런 싸움을 거쳐서 이 놀음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이젠 나에 대해서 무슨 소망적인 미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본격적으로 내 지시하는 대로 행동하라 이겁니다. 딱 3년쯤만 해보소. 3년 동안 부딪쳐라 이거예요. 돈 가지고 전통 세웠다가는 돈 없어지면 다 없어집니다.

그런 것을 다 알기 때문에…. 댄버리 형무소에 들어갔다 나왔는데 이제는 천하가 바꿔지는 거예요. 세계에 레버런 문은 아침 햇빛같이 떠오르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 전부가, 미국 같은 나라가 전부 다 나 때려잡으려고 7년 동안 재판하고 그랬는데 왜 후퇴했겠어요. 안 하면 옥살박살 날 것이 뻔하고 레버런 문이 공격할 게 뻔하니까 갑자기 후퇴해 버렸지요. 그래 내 전번에 가서는 내무부 장관 걸어 가지고 재판했어요. `이놈의 자식, 너 이런 비행 안 되겠다' 해서 재판해 가지고 굴복시켰어요. 그런 팻말을 꽂은 사나이예요, 내가.

한국에서는 그 놀음 안 하지만 나가면 무섭습니다. 정말이예요. 그러고 다니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있기는 있는데, 찾아봐라' 이렇게 하지만 EEC권이니 말이예요, 자기들이 나를 찾을 게 뭐예요? 독일 같은 나라는 자가용 비행기가 척 대기하는 거예요. `레버런 문 들어온다' 해 가지고…. 이놈의 자식들 잘들 논다, 내가 지하운동을 안 해본 줄 알아? 복병 놓는 건 문제도 없어요. 벤츠 다 된 것을 타고 밤중에 가서도 한 시 두 시에 집회를 해 가지고…. 이게 필요합니다. 애국운동은 낮에 해선 안 돼! 밤에 벨을 누르고 다니고, 자던 영감까지도 무슨 일이 벌어졌느냐 할 정도로…. 석양에 기우는 반달을 바라보면서 옛날 고향의 추억과 더불어 어머니 아버지 영전에 눈물을 흘리면서 `아들은 살아서 애국의 길을 가나이다. 몰아치는 북풍한설에 대해서 바람소리보다 내가 부르짖는 소리가 더 앞서야지요. 어머니 아버지 나는…' 여기에 문제가 있는 거예요.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