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동화될 수 있는 권이 벌어져야 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0권 PDF전문보기

사랑에 동화될 수 있는 권이 벌어져야 통해

그래, 문선생이 나쁜 남자 같으면 여자들 대해서 벗으라면 벗는 겁니다. 그러한 심정권이 되는 겁니다. 내 소유권 내에, 내가 마음대로 지배할 수 있는 권내에 들어오는 겁니다. 사랑이라는 건 위대한 겁니다, 남녀노유를 막론하고.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어머니 선택할 때 그때는 말이예요, 선생님이 40세 그때는 전부 여기서 꽃이 피는 겁니다. 정상에 꽃이 피는 시대이기 때문에 그걸 바라보는 모든 사람은 거기에 동화되는 겁니다. 그래서 80난 늙은이도 선생님이 자기 남편이라고 그래요. 영적으로 보면 그렇다구요.

인류역사시대에 있어서 참된 남성을 대표해 가지고 여자들이 비로소 공개 박람회해 가지고 남편을 전부 다 방향과 각도를 넘어 가지고 조종하는 겁니다. 남편이 이렇게 돌아가게 되면 자기도 돌아가는 겁니다. 이런 놀음이 역사시대에, 창조 이래 처음 있었다는 겁니다. 통일교회밖에 없었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라는 여자들은 전부 다 미치는 겁니다. 바람이 부는 겁니다.

그러니까 아까 말한 거와 같이 참된 남편과 같은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여자들이 전부 다…. 그건 뭐 완전히 끌리는 겁니다. 자기 남편은 천사장이거든요. 사탄편이라는 겁니다. 절대 반대입니다. 여기는 절대 환영입니다. 남편이 반대하게 되면 남편 편을 들어야 할 텐데 아닙니다. 통일교회를 안 지 1주일도 안 됐는데 문선생 지지하는 겁니다. 자기가 매를 맞고 욕을 먹더라도, 천대를 받더라도 그 통일교회 안 나오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지금까지…. 일본도 나한테 신세졌고, 미국도 신세졌고, 한국도 신세졌고, 모든 주권이 나한테 신세졌어요. 일반 평민도 나한테 신세졌어요. 이게 얼마나…. 돈을 주고 살 수 있어요? 자기 생명 같은 것, 여러분들을 수수대에 꽂아 가지고 한꺼번에 백 명 천 명을 전부 불살라 가지고 하늘길을 가게 하는 이런 거 할 수 있어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만난 것을 생각하면서 밤에도 기뻐서 웃고, 세상이 몰라주어서 낮이나 밤이나 세상이 안타까워 가지고 울고 하는 그런 생활이 되어야 된다구요.

사랑에 동화될 수 있는 권이 벌어져야만 통하는 겁니다. 그래서 아까 그런 봄바람이 불게 되면 그 경지에 들어온 통일교회 교인들은 들어온 지 1주일 이내에 앉아 가지고 선생님이 뭘하는지 다 아는 겁니다. 그런 사랑의 주파에 화한 세계, 영계에 가게 되면 하나님도 다 보여 주고 그래요. 사랑의 방사선이라고 할까? 사랑의 전파를 타고 전부 다 움직이는 세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공을 초월하는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경지에 도달해야 하나님의 사랑을 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