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이 추앙할 수 있는 장자권 대신자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1권 PDF전문보기

만민이 추앙할 수 있는 장자권 대신자가 되라

(점심 식사 후에 해주신 말씀) 여러분 한 달에 한 번씩 이렇게 모이면 좋겠지요? 「예」 전부 다 학교 학생들처럼 말이야. (웃음) 열심히 열심히 노력해야 될 거라구요. 한 달에 한 번씩 어디 갔다 오면 동네에 여자들이 많기 때문에 바람 들었다고 소문난다구요. (웃음) 남자들이야 왔다갔다해도 되지만, 여자들은 향토학교에 와서 그렇게 수고하다가 지금까지는 그런 일이 없었는데 한 달에 한 번씩 어디 갔다 와 보라구요. 좋은 옷을 입고 왔다갔다하면 `아이고, 날아갈 작정이군. 얼마 안 있으면 도망가겠구만' 하고 생각한다구요. (웃음) 여자는 그렇다구요. 옷을 잘 입고 말이예요, 화장을 해서 외모가 달라지면 벌써 병들었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래 이번에 여자들 어머니가 데리고 나가 가지고 옷을 몇 벌 사 주는 게 좋아요? 한 벌 사 줄까, 두 벌 사 줄까, 세 벌 사 줄까, 다섯 벌 사 줄까? (웃음) 말해 봐, 말해 봐. 「다섯 벌이요」 (웃음) 다섯 벌을 사 주면 말이예요, 일주일에 한 벌씩만 입더라도 매일 다른 옷을 입고 나타나게 된다구요. 그래 놓으면 학생들이 전부 다 참소해요. `저 선생님이 서울 갔다 오더니…' (웃음) `그 돈 가지고 우리 1년 동안 가르치는데 교재를 사 주지 않고 저게 뭐야?' 한다는 거예요. 다섯 벌을 사 주려 해도 여러분의 입장이 그러니 한 벌밖에 못 사 준다는 결론이예요. 옷들 있잖아요? 「예」 몇 벌씩 있나요? (웃음)

이제 결혼을 내가…. 지금 한국에는 결혼 상대가 얼마라고? 3천 명? 통일교회 축복 예상자가 3천 명이던가? 3천 명이 뭐야? 1천 7백 쌍이라고 하던가? 3천 한 5백 명. 일본은 한 1만 쌍 될 겁니다. 「아이구! (놀램)」 일본은 적게 봐도 7천 쌍, 8천 쌍은 문제없다구요. 그래서 지금 믿음의 아들딸 없는 사람은 전부 다…. 여러분 믿음의 아들딸 있어요? 「예」 있는 사람 손들어 봐요. 몇 사람 없구만 뭐. 저 향토학교 학생들이 믿음의 아들이야? (웃음) 그건 믿음의 아들이라고 말할 수 없지. 그렇지요? 「예」 믿음의 아들딸이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탕감복귀예요, 탕감복귀. 탕감복귀는 지하라고 그랬지요? 「예」 이제는 지하의 길을 다 뚫어 놓았으니 뭘해야 된다구요? 「수평으로…」 수평적 입장에서 전부 다…. 형님 자리에 섰으니 사랑을 누구보다도 많이 해야 된다구요. 그렇잖아요? 아벨을 사랑하지 못한 것이 한이니만큼, 장자의 자리에 있으니 사탄세계의 어떤 사람이라도 모두 차자의 자리에 선 모든 악한 자들을 사랑으로 녹여 놓아야 됩니다.

이제 사랑의 낮을 지켜야 됩니다. 사탄세계는 사랑의 밤의 자리에 갔고, 우리 하늘편은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낮의 자리에 갔다 이겁니다. 낮은 장자와 마찬가지요, 밤은 차자와 마찬가지예요. 그렇지 않아요? 그러니까 장자권 복귀를 했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삼고 만민이 추앙할 수 있는 어머니 대신, 장자권 대신 놀음을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아요? 남자로 말하면 할아버지 대신, 아버지 대신, 오빠 대신 해야 되고, 여자는 할머니 대신, 어머니 대신, 누나 대신 해야 돼요. 알싸, 모를 싸? 「알싸」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할아버지라면 누구나 좋아해야 되고, 아저씨들도 누구나 좋아해야 하고, 그다음에 청년들, 오빠 같은 청년들을 누구나 다 좋아해야 돼요. `아이고, 통일교 아가씨들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하는 것이 남자들의 소원이어야 돼요. 그들은 천사장 자리이니까 그렇다는 거예요.

또 남자들은 여자라면 할머니들을 자기 할머니같이 생각하고, 아줌마들을 자기 어머니같이 생각하고, 그다음에 처녀들을 자기 누나같이 생각해야 돼요. 다 이렇게 반대되는 거예요. 그리고 지방에 있는 여자들이 `통일교회 남자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할 수 있게 되어야 돼요. 아담 자리거든요. 또 여자들은 천사장 앞에 있는 해와와 같은 자리에 있으니 그와 같은 현상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운동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충충한 옷을 입고 다니고, 기운 옷을 입고 다녀도 전부 관심을 갖는다는 겁니다. 거 전부 다 천사장 후손이 아니예요? 그렇지요? 그들은 천사장의 후손이고 여러분은 하늘편의 해와와 같은 자리이니 옛날에 자기 조상들이 관심을 갖던 것과 같이 관심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것을 반대로 탕감복귀해야 돼요.

남자는 타락한 세계의 여자들이 타락하지 않은 아담같이 생각하고 전부 다 끌려 들어오는 거예요. 옛날에는 끌려가 가지고 타락했지만, 이제는 끌어와 가지고 가르쳐 주어 가지고 하늘나라로 데려가야 돼요. 탕감복귀예요. 그러한 심정권에 반대되는 사실, 장자권 차자권이 반대의 현상으로 되어서 사탄세계가 하늘편 장자권으로 복귀된 아벨 계승자들을 존중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간다 이겁니다. 그래서 한국의 처녀 총각은 세계 남성 여성들의 사모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이번 올림픽 때 오는 젊은이들이 전부 다…. 이번에 한국의 자원 봉사자들 있잖아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많을 거예요. 3분의 2는 여자가 되지 않느냐, 이렇게 보는 거예요. 이 여자들에게 그들이 전부 반해 가지고 결혼하자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그러면 이 여자들이 그들이 바라보는 앞에서 다 잘 하면 틀림없이 그들의 일가족들이 전부 짐을 싣고 찾아올 텐데, 이 한국 여자들 바람둥이들이 많잖아요? 이게 걱정이라구요. 이번이 한국 여성을 자랑할 수 있는 좋은 찬스인데 이들이 바람 피우면 안 되겠다구요. 그런 걸 전부 다 올림픽 위원회에 통보하려고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