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 빼앗아 나오는 하나님의 전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맞고 빼앗아 나오는 하나님의 전법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법입니다. 선한 자리에서 백 번 맞았으면 백 번 맞은 것을 하늘이 몰라주는 게 아니예요. 백 번 맞은 것을 하늘이 알아줄 터인데, 그 백 번 맞은 가치가 얼마나 크냐, 얼마나 작으냐에 따라서 귀함의 단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장단이 벌어지는 겁니다. 백 번 맞았는데 그것이 백년 후에 받을 수 있는 복을 놓고 백 번 맞았으면 백 년을 기다리는 사람이어야 그 복을 이어받을 수 있는 겁니다. 백년 후에 거기에 이자까지 보태 가지고, 원금에 이자까지 보태 가지고 복이, 내가 죽거든 그 후손에게 찾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하나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법이요, 악마의 전법은 때리고 잃어버리는 거예요. 역사는 이렇게 발전하는 거예요. 간단한, 악마 사탄과 선신 하나님의 전략적 전법을 몰랐어요.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는 지금까지 공적인 입장에서, 부끄럽지 않은 자리에서 세계를 통해서 맞았기 때문에 그 세계를 통해서 맞는 그 한계선이 40년 이상을 넘을 수 없겠기 때문에 한많은 역사적인 분한 맞음의 매 자국이, 맞음의 그 원통함과 비애가 아무리 세다 하더라도 40년간 그것을 중심삼고 복수를 하자는 마음이 없어요. 다 잊어버려야 돼요. 잊어버리고 보니까 10년 후에, 20년 후에 점점 달라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30년 후에 점점 달라져요.

40년이 되다 보니 세계가 전부 무릎 꿇을 수 있는 시대로…. 지금 7부능선을 넘었어요. 알겠어요? 공산세계도, 소련의 국민은 내 편입니다. 요전에 소련 갔다 온 사람들의 보고가 뭐냐 하면, 전국에 TV방송을 통해서 한 시간을 문총재에 대해서 방송하더라는구만. 한 시간, 30분 이상 반대하더라나요. 소련 공산주의 체제에 대해 극력 반대하는 원수가 누구냐 하면, 문 아무개다 해 가지고 있는 말 없는 말 그저 나열하는데 얼마나 굉장한지, 그것을 보는 소련 사람들이 `야―, 저렇게 우리 편 되는 사람들이 있구만. 공산당들이 미워하니까 저분이 우리 구세주다' 그러고 있다는 거라구요.

소련 사람들이 나에게 제일 가깝다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원수의 자식이 그 아버지가 원수라고 하는 것이 진짜 원수인지, 원수라고 하는 아버지가 진짜 원수인지 원수의 자식은 잘 아는 겁니다.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공산당은 지금까지 인류역사에 대해서 모든 대외정책에서 거짓말을 했어요. 80퍼센트는 거짓말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후계자들은 이놈의 자식들…. 양심은 호소하는 거예요. `내 애비 망한다. 내 에미 애비 극렬분자, 공산당 가짜, 정의의 배반자' 이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공산당 후계자들이 문총재를 자기 어머니 아버지보다도 존경하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줄을 지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요? (박수)

복수를 하되 이 이상 무서운 복수가 어디 있어요? 아버지가 원수시하는데 자식이 그 원수의 품에 가 가지고 죽겠다고 충신이 되는 그 이상의 복수가 어디 있어요? 통일교회 가는 길에는 그런 사람들이 많아요.

우리 통일교회, 지금까지 나를 반대하는 남편, 별의별 짓을 하던 사람들의 그 아낙네, 그 자식들은 반대하는 남편은 죽더라도 그것을 내버리고, 선생님이 같은 죽을 자리에 있으면 그 아들딸, 그 남편을 다 버리고 선생님의 죽을 자리에 찾아오게 되어 있어요. 같이 통곡한다면 누구를 중심삼고 먼저 통곡하겠어요? 선생님 중심삼고 통곡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거 왜 그래요? 그거 창피 아니예요? 하늘땅이 지지하기 때문에, 하늘땅이 그러기를 바라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악의 전법은 그래요. 세상에, 세계 역사상에 있어서 종교문제를 걸고 제일 욕 많이 먹고, 제일 고생 많이 한 사람이 여기에 서 있는 문총재다, 문선생이다, 문교주다! 그거 알아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