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심 중에서 제일 큰 근심은 사랑을 잃어버리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근심 중에서 제일 큰 근심은 사랑을 잃어버리는 것

자, 근심 중에 제일 큰 근심이 있다면 사랑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사랑을 잃어버린 사람이 어디에 나타나 가지고 쪼잘쪼잘쪼잘 그래요, 저 뒤에 가서, 깊은 데 가서 혼자서 울고 있어요? 어때요? 태양같이 밝은 날이지만 그 사랑을 잃은 사람에게는 깜깜한 밤보다도 더 밤인 거예요. 그런가요, 안 그런가요? 그럴 거 같아요? 「예」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렸는데 '어, 걱정 안 해! 나 걱정 안 해' 그래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 어버렸는데? 그런 게 아니라구요. 사랑은 깊은 데 뿌리를 박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 세상에 귀한 패들이 있어요. 세상 사람들은 발가벗고 마음대로 야단하지만 귀한 무리가 있는데, 그 극반대의 패가 무니들입니다, 무니, 무니. (환호. 박수) 통일교회 패들은 남자와 여자가 둘이 가더라도 세상 같으면 악수하고 손잡고 갈 것인데 손도 못 대게 하고 말이예요, 데이트도 못하게 하고 말이예요, 이건 뭐 가슴을 조여 매고 밴드를 하고 다니고 야단입니다. 악수도 못 하게 해요, 악수도. 왜? 왜 악수도 못 하게 해요? 남자하고 악수하다가, 남자가 이렇게 안고 가면 별 수 있어요? 낚여 채이는 거라구요. 보통 남자들이 여자 손을 이렇게 잡으면 좋다고 '나도 좋아요' 이러면서 같이 포옹하는데 아, 이 무니는 얼굴이 매끈한 미국 색시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싹 돌아서 버린다구요. 그러니까 '이상한 여자군!' 그럽니다. 얼굴을 치고 차 버리는 거예요. 그것을 자랑으로 생각해야 된다구요.

바깥 세상에서는 모두 망해 가도, 우리는 반대로 흥해 가는 것입니다. 어느 것이, 둘 가운데 어떤 것이 망해야 되겠어요? 대답해 봐요! 무니가 망해야 되겠어요? 대답해 봐요! 무니의 길이 망해야 되겠어요, 저 바깥 세상의 길이 망해야 되겠어요? 「바깥 세상입니다」 어느 게 흥해야 되겠어요? 「아버님의 길이 흥해야 됩니다」 아버님이 아니고 우리의 길입니다, 우리의 길.

그래서 서구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내 집, 내 나라, 내 친구, 내 것, 나, 내, 나의 것' 이럽니다. 이게 문제예요. 한국식으로는 우리 집이 되는 거예요, 우리 집. '이것은 우리 집이다' 라고 하지, '이것은 내 집이다' 라고 안 해요. 우리 집, 우리 나라, 우리 친구…. 이 미국식이 문제입니다. 자기가 중심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욕을 먹고 다니고 말이예요…. 내가 오죽이 못났으면 욕을 먹어요? 지금까지 욕을 먹고 다니잖아요? 얼굴이 얼마나 못났고, 몸뚱이가 얼마나 못났고, 행동이 얼마나 못났으면 일생 동안 욕먹고 다니겠나 말이예요. 무엇 때문에 욕을 먹어요? 술 먹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욕해요. 담배 피우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담배 피우는 놈들이 욕하고 그래요. 여자 남자한테 데이트 못 하게 하기 때문에 욕먹고 말이예요, 프리 섹스를 못 하게 하니 욕먹고 그래요. 그러니까 욕먹는 거예요. 딴 게 아닙니다. 그러니까 반대하는 것입니다. (박수) 딴 거 없다구요. 그리고 젊은 놈들을 잡아다가 머리를 짧게 깎게 하고 말이예요, 프리 섹스 못 하게 하고 말이예요, 술 못 먹게, 담배 못 피우게 하고 그러니까 담배 팔아먹는 회사가 반대하고, 술 팔아먹는 회사가 반대하고, 프리 섹스하는 단체가 반대하고 야단입니다. 신문 잡지 못 팔아먹겠거든요. 여러 회사들이 뭉쳐 가지고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것입니다. 뒤에서 정부를 앞세워 가지고 '레버런 문, 몰아내라! 몰아내라, 몰아내라, 몰아내라!' 그러고 있다구요.

자, 그다음에는 젊은 놈들을 잡아다가 머리를 짧게 깎게 해 가지고는 말이예요, 환드레이징을 시켜 가지고 불쌍한 사람들 살려주고 나라 살리자고 하고 그런다 이거예요. 그런데 그런다고 야단입니다. 나라를 살리고, 세계를 살리는 것입니다. 사탄편은 나라를 살리는 것을 좋아 안해요. 항상 '우리는 그거 좋아 안 해!' 그런다구요. 그게 원수의 길입니다. 여러분들, 레버런 문이 제일 나쁜 사람인 줄 알아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있기 때문에 나를 반대하는 나라는 전부 다 망해가요. 교회도 망해 가고, 사람도 망해 가고, 나라도 망해 가고 다 망해 가지만, 반대받는 레버런 문은 교회를 넘고 나라를 넘고 주의를 넘어서 이제는 혼자서 세계적으로 뻗어가는 것입니다. '희망이 레버런 문밖에 없어' 이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