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로서의 사명을 완수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로서의 사명을 완수하라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비판받아요, 역사시대에! 그렇게 여러분들을 후손들이 심판한다구요. 그게 제일 무서운 거예요. *그게 제일 무서운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것을 안다구요. 선생님이 여러분들을 불러서 이 고귀한 것을 상속시켜 주려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것을 실패하는 경우에는 모든 영계가 참소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것을 아는 거예요. 얼마나 무서운 거예요! 선생님은 잘 압니다. 선생님의 과거의 생애노정이 아무리 어려웠더라도 그게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그 어려움보다 영계의 참소가 더 무서운 거예요. 그래서 아무리 핍박을 받더라도 그것이 쉬운 길임을 알았다는 것입니다. 어느 것이 가치있는 것인가 하는 것을 안다구요. 나 똑똑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한번 결정을 내리면 잔소리가 필요 없어요. 나는 보고 듣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져 보고 해서 결정을 내리는 거예요. 불평할 수 없어요. 선생님은 전부 실험해 보고 나서 결정하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이 선생님의 말을 안 들으면 안 돼요. 여러분은 자신을 볼 수 없어요. 그러니 입을 다물어야 돼요. 이런 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얼마나 무서운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모든 것이 좋지 않아요. 그래서 오로지 활동하는 길밖에 없어요. 끊임없이 활동해 나가야만 승리를 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그게 선생님의 입장입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승리적 조건들을 산처럼 쌓아 왔어요. 그것은 아름다운 자연이예요. 아름다운 산이요, 아름다운 강이요, 아름다운 들판입니다. 그래서 자연히 온갖 짐승들이 모여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지난번에 한국에서 많은 유명한 종교 지도자들이 선생님의 집을 방문 했어요. 나는 그들을 환영했고, 그들을 위해 만찬을 베풀었어요. 그들이 그렇게도 나를 보고 싶어했다는 거예요. 이 무니들보다 더 나를 보고 싶어했다는 거예요. 이 무니들보다 더? 「아닙니다」 이 무니들보다 더! 「아닙니다!」 그들이 떠날 때쯤 선생님이 배웅을 나갔어요. 나가서 서 있으니까 모든 사람이 다가오더니 같이 사진 찍자는 거예요. 빨리 빨리, 빨리 찍자 이거예요. 그게 귀한 것입니다. 왜? 그들은 무니가 아닙니다. 처음 만난 거예요. 그런데 무엇 때문에 같이 사진을 찍고 싶을까요? 이상하다구요. 여러분들보다 더 낫다구요. 「아닙니다」

선생님은 때때로 여러분들을 막 몰아대는데 여러분들은 도망을 가잖아요. 여러분은 여러 번 그랬어요. 그거 사실이라구요. 얼마나, 어리석은 거예요! 선생님은 교회에서 그런 태도를 취하는 식구를 자주 봅니다. 선생님은 그런 식구들을 모아 놓고 강력하게 명령하는 거예요. '나가!' 나는 그런 일을 많이 봤어요. 항상 문제가 있어요. 얼마나 불행한 장면이예요? 나는 추한 얼굴, 추한 눈, 추한 귀, 추한 입, 추한 마음, 추한 몸을 얼마나 많이 봤는지 몰라요. 여러분은 과거에 그 모든 추한 모습을 했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얼마나 부끄러워요! 세상의 높은 사람들과 여러분을 비교해 보면 그들이 여러분들보다 선생님을 더 잘 알아요. 그들은 일단 선생님을 알고 나면 얼마나 존경하는지 알아요? 놀라운 일이예요. 그거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 「좋은 겁니다」 바깥세상 사람들은 좋고, 여러분들은 안 좋아요? (웃음)

지금 선생님이 여러분들한테 메시아라는 이름을 주었어요. 무슨 메시아예요? 「종족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그러면 여러분들이 어떻게 해야 돼요? 그와 같은 메시아로서 무엇을 해야 돼요?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천주적 메시아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준비해 놓았어요. 산과 같이 큰 보물을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여러분들이 메시아가 되기만 하면 보석산 같은 이 모든 것을 다 상속받는 것입니다. 수도관 같은 것이 연결되어 가지고 물이 흘러서 내려가듯이 여러분들에게 상속되는 것입니다.

그동안 얼마나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반대했어요! 그렇지만 이제는 그러면 안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것이 가장 무서운 거예요. 여러분들이 이 값진 것을 상속받는 데 있어서 실패하게 된다면 후세에 여러분의 후손들이 여러분을 참소하는 거예요. 후손들이 '어째서 다른 축복가정들처럼 후손들에게 교재가 될 만한 것을 남기지 못했소' 하면서 참소를 하는 거예요. 영원토록 참소하는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피해요? 심각한 거예요. 길이 없어요. 하나님이 여러분들을 도와주지 않고, 선생님도 도와주지 않고 어머니도, 선생님의 직계 자녀들도 도와주지 않고, 모든 통일교회 식구들도 도와주지 않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얼마나 불쌍하게 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은 너무도 잘 알고 있어요. 선생님은 일생동안 그런 승리의 예를 많이 만들었어요. 여러분도 같은 입장에 있어요. 선생님을 따라야 돼요. 선생님이 과거에 걸은 것과 같은 길을 걸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고 난 다음에 자유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신천지가 전개되는 거예요. 우리는 자유를 바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