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에서 닦은 조국 통일의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7권 PDF전문보기

이방에서 닦은 조국 통일의 기반

문총재는 그런 것을 깨끗이 이론적 체계 밑에서 사상적 체계로 완성했다는 거예요. 이 내용은 천년 만년 억만 년이 지나도 백의민족이 찬양할 수 있는 놀라운 복음이예요. 그런데 오늘날 한민족이 그 대표자를 희생시키기 위해서 40년 수난길로, 광야로 쫓아낸 거예요. 그래서 천신만고해 가지고 재차 상륙해서 판도를 확대해 가지고 종교들이 실패하고 기독교문화권과 기독교 나라인 미국이 실패하고 자유세계가 실패한 것을 전부 다 회생춘해 가지고…. 나라를 희생시키더라도 세계를 찾아야 되겠기에 나라를 버리고 형제를 버리고 외지에 가서 풍상을 맞으면서 그 일을 해 나온 것입니다. .

미국 기독교가 책임 못 하고 미국 주권자들이 책임 못 한 것을 다 탕감복귀해 가지고 내 손으로 수습하여 미국 기독교가 통일교회와 접붙여져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교회를 따라감으로 말미암아 기독교의 재부흥…. 문선생의 가르침으로 말미암아 공산당 문제가 해소되고, 미국 나라가 천국과 연결될 수 있는 길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6대 원수들을 몰아 가지고 해야 됩니다. 그들이 반대했기 때문에. 그들이 전부 선생님을 반대했어요. 기독교도 원수요, 한국도 원수요, 미국도 원수요, 불란서도 원수요, 독일도 원수예요. 6대 국가가 하늘편에 원수가 된 거예요. 그것을 원수의 나라에 가 가지고….

원수의 중심국가인 미국이 잘못한 모든 것을 탕감하기 위해서 그 나라에 가 만 14년 동안 피살을 토하면서 기반 닦아 가지고, 원수의 중심국가를 원수들이 합해 가지고, 그 나라 백성이 애국정신을 품고서 구도하지 못하는 것을 원수 나라의 백성들로 하여금 연합해 가지고 승리적 구도의 판도를 만들게 함으로써 하늘나라의 터전이 될 수 있는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문총재는 환고향해 가지고 남북통일을 할 수 있는 시대적 운을 맞게 마련이다 이겁니다. 아시겠어요? 「예」(박수)

보라구요. 한국 사람하고 일본 사람하고 원수예요. 일본 사람하고 미국 사람하고 원수고, 미국 사람하고 독일 사람하고 원수예요. 이 원수의 나라를 중심삼고 미국을 구해 주려니…. 2차대전 직후에 통일세계를 다 만들 수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미국이 책임 못 해서…. 그 녀석 뭐 공산주의 스탈린 누구하고 회담이 뭐야? 삼팔선이 거기서 막힌 것입니다.

문총재와 한국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하나 못 됨으로 말미암아 이게 엇그러졌기 때문에, 나와 하나되지 못해서 전부 다 퉁그러졌기 때문에 내가 이걸 다시 추어 가지고 전부 다 엮어서 사탄을 끊어 버리고, 미국도 사탄이 손댈 수 없고, 일본도 사탄이 손댈 수 없고, 독일도 사탄이 손댈 수 없고, 영국·불란서, 그다음에 한국까지, 7개국을 사탄이 손댈 수 없는 해방권을 갖추지 않으면 조국에 돌아올 수 없는 운명길이 문총재의 길이었다 이거예요. 이거 얼마나 비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