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해

왜 90각도냐? 참사랑이라는 것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하는 사람 찾아갈 때 돌아가겠다는 사람이 있어요?「없습니다」담이라도 넘어가지요? 그거 왜 그래요? 담 넘어가는 게 죄예요, 죄가 아니예요?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직단거리를 통한다는 통일교회 원리를 알고 보면 그건 죄가 아니예요. 담보다 더한 것을 넘어도…. 담을 잡고 넘어가기는 뭐, 후다닥 뛰어 넘어가야지요. 장애물이 있어도 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가랑이가 찢어지든, 옷이 찢어지든, 피를 좀 흘리더라도 한 순간라도 빨리 가서 만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된 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위에 계시고 아들이 땅에 있다면 하늘과 땅에 연결될 수 있는 참사랑의 교류는 수직선을 통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것이 수직이라면, 남자는 동이고 여자는 서로서 이것이 수평인데 직단거리로 통하기 때문에 90각도로 접속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그것을 전부…. 하나님이 누구냐? 하나님은 아버지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아버지다 하게 되면 혈통적 관계가 있어야 돼요. 하나님하고 여러분들하고 혈통적 관계가 있어요? 타락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합한 근원적인 생명의 씨를 못 받았어요?

타락한 어머니와 아들딸은 있었어요. 악마가 대신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 되시는 재림주님이 오시면 이걸 잘라 버리고 어머니와 아들딸을 다시 수습해 가지고, 하나님과 참부모가 하나되어 가지고 본연적 생명의 씨를 지녀 어머니와 아들딸을 대신 접붙여 가지고 하늘의 생명권을 만들어 가지고 인류를 사탄세계의 철망에서 해방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종교의 목적입니다. 그거 알지요?「예」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철칙에 화하지 못하는 동서남북 상하 관계를 가진 사람은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그래 여러분들 참사랑을 갖고 있어요? 참된 남자 참된 여자가 생겨나기 전에는 참된 사랑은 절대 있을 수 없습니다. 그거 논리적이예요.

그러면 참된 남자가 뭐고, 참된 여자가 뭐예요? 중앙을 모실 줄 알아야 돼요. 몸과 마음이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요. 절대적 마음이 플러스가 되고 몸이 상대가 되어 가지고 서로가 위하다 보면 돌기 때문에 내 몸의 양심 밑창에는 하나님이 임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수직이 되는 것입니다.

수직은 하나밖에 없지요? 사랑관계에서 수직은 한 점밖에 없어요. 제일 수직이라는 것은 하나밖에 없어요. 둘이 없다구요. 그렇게 수직된 남자 여자가 커 가지고 수평을 거쳐 가지고 본래의 높은 중앙적 수준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모셔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찾아가서 모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숙하는 것은 남자를 모시고 여자를 모셔 가지고 남자 여자가 플러스 마이너스로서 완전히 주고받을 수 있는, 서로 위할 수 있는 사랑권이 벌어지면 찌그러진 것이 수직으로 돌아가서 수직을 중심삼고 영원히 도는 거예요. 그렇게 될 때 하나님과 하나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과 하나가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것이 내 것이 되는 것이고 내 것이 하나님 것이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속성에는 상속권이 있는 거예요. 동고동락권이 있는 것입니다. 사랑관계를 맺으면 같이 살 수 있다 그 말이라구요. 동참, 어디 가든지 같이 가는 거예요. 그가 보좌에 가면 나도 보좌에 가고, 저 지옥에 내려 가더라도 마음대로, 하루에 몇 번씩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는 거예요. 그 주체되는, 사랑의 주인 될 수 있는 관계를 맺은 상대들은 어느때 어느 곳을 막론하고 마음대로 만날 수 있고 마음대로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남자 여자들로서 남편 저금통장 아내 저금통장을 따로 갖고 있는 간나 새끼들은 망해야 돼요. 그런 놀음 하는 나라들은 망해야 돼요. 미국이 그렇지요? 세상 사탄세계의 남자 여자가 그렇지요? 우리 통일교회 엄마 아빠는 어때요?「안 그렇습니다」안 그래요?「예」정말이예요?「예」아, 그거 기분 나쁘지 않은데? 그래 아들딸은 어때요? '엄마 저금통장 아빠 저금통장은 같은데 나는 내 저금통장을 따로 만들겠소. 엄마는 엄마고 아버지는 아버지고 나는 몰라' 그래요?「아닙니다」

아들딸들도 돈이 생기면 같은 저금통에 갖다 두려고 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저금 많이 한 부모의 돈이 내 돈이 되는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 아버지의 소유가 내 것이 되고 나 자신은 어머니 아버지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예요? 돈이 아니예요. 돈을 움직이고도 남을 수 있는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그 집안은 가화만사성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이라는 것은 무엇이냐? 이놈의 집이 동쪽 끝에 가도 화하고 저 서쪽에 가도 반대가 없어요. '어서 오소. 어서 오소' 해요. 남쪽에 가도 '어서 오소. 어서 오소' 해요. 북쪽은 어떨까요? 공산당 세계는 어때요? '어서 오소. 어서 오소'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문총재 대해서 공산당이 요즘에 알고 나서는 '문총재 어서 오소. 어서 오소' 하고 있더라구요. 왜? 어째서? 참사랑을 가지고 가게 되면 어디든지 통해요. 또 그리고 갔다가 돌아오지 않아요. 삥삥 돌아 구형을 이루어 가지고 마음대로 돌아다니더라도, 요 분야에 가더라도 '어서 오소. 어서 오소' 하고, 여기 가도 '어서 오소'예요, '어서 오지 마세요'예요?「어서 오소입니다」구형은 어디든지 통한다구요. 어디서든지 좋아한다는 것은 뭐냐 하면, 사랑을 중심삼고 어디서든지 환영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하면, 구형은 언제나 수직이 된다는 거예요.

이게 구르다가 서면 전부 수직이라는 것입니다. 볼이 구르다가 서는 날에는 수직의 자리에 선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조그마한, 표면의 한 점과 같은 면적 위에 수직으로 서게 될 때 천하의 모든 것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아 이거 중심만 제일 잘난 줄 알았더니 이 중심도 전부 내 것이 되는구만. 나에게 전부 달려 있구만'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이상적인 통일의 기운이 어느 부서에도 전부 미쳐지기 때문에 가화만사성이예요. 반대하는 곳이 없어요. 왜? 천지가 찾아와요. 천지가 그 기반을 중심삼고 소유권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찾아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평등관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은 위대한 것입니다.

요만한 표면 한 점을 중심삼고 볼 때 거기에 수직이 딱 되면 이 모든 것이 요 분야의 소유지요? '아이고 좋아' 그럴 거 아니예요? 여러분으로 말하면 하나의 점 같은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우주가 완전히 달려 돌아가는 것을 볼 때 '아이고 나빠' 그러겠어요? '아이고 기분 좋다' 하고 모든 세포가 웃으면서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세포가 웃으면 어떻게 되느냐? 그 세포에 천지의 모든 것이 화합해 가지고 주고 받으며 춤을 추며 좋아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얼마나…. 술 먹고 취한 것보다 못하겠어요, 더하겠어요? 눈이 곧아진다는 말을 들어 봤어요? 못 들어 봤지요? 여자들이 사랑하는 남편을 만날 때는 눈이 곧아진다는 거예요. 뼈가 곧아지고 살이 곧아지고 그런다는 거예요. 그게 왜 그러냐? 최고로 긴장해 있기 때문에 작동을 상실해 버려요. 그거 아니예요? 여러분들 그런 것을 한번 느끼고 싶어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