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통반격파 운동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통반격파 운동을 하라

통반격파운동 지금도 해요? 이번 대회 핑계해 가지고 안 할 거 아니예요? 「하고 있습니다」 아, 글쎄 대회 핑계해서 안 할 거 아니냐고 물어 보잖아요? 지장이 있어요, 없어요? 지장 있으면 어떡할 거예요? 그 조건 가지고 나한테 약속한 것 이행 안 해도 된다 그 말이지요? 「아닙니다」

요즘엔 전부 다 이동 교육하나요, 정착 교육하나요? 절대 이동하지 말라구요. 이제 고향을 먹여 살려야 돼요. 이제는 여러분들이 전부 다 고향에 가야 돼요. 통일산업이 쉬는 한이 있더라도 전부 다 배치할 거예요. 일화, 통일산업 얼마나 되나? 일화? 「5천 명입니다」 5천 명? 일화 문닫더라도, 40일 동안 쉬더라도 하는 거예요. 전부 다 가서 교육해. 알겠어? 「예」 가정들 책임 못 하면 안 되겠다 이거예요. 맥콜 장사하는 게 내 책임이예요? 나라 구하는 것이 내 책임이지요.

구원섭리의 해방은 한국 백성에게 있어서…. 이제는 하나님의 섭리의 뜻은 문총재에게 다 몰려 있어요. 하나님의 사정을 알려면 문총재를 알아야 돼요. 하늘나라의 모든 비밀, 하늘나라의 전체가 문총재에게 다 전수돼 있어요. 기성교회 암만 해보라구요. 어디, 가서 이런 얘기 좀 해보지. 내 말을 미친 사람 말이라고 해보라는 거예요. 지금까지 일생 동안 미친 사람 취급했지요? 선생님이 미친 사람이예요, 똑똑한 사람이예요? 「똑똑한 사람입니다」 천하에 나를 부러워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이만큼 돼 있어요. 노대통령이 나를 부러워하겠나요, 안 부러워하겠나요? 「부러워합니다」 나를 부러워하게 돼 있어요. 언제 쫓겨날지 모르지요. 통일교회 문총재 쫓아낼 사람 손 들어 봐요. 자, 내 자리를 대신 해먹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웃음) 이 할머니가 내 자리 대신 해먹겠어? (웃음)

자, 하나님을 해방해야 되는 거예요. 죽기 전에 말이라도 해야 돼요, 행동을 못 하면. 거지 하나에게라도 그런 교육을 해야 돼요. 행동 못 할 때는 교육이라도 해야 돼요. 말이라도 해야 돼요. 비법이 그거예요. 알고만 있으면 안 돼요. 말을 해야 돼요.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천국 가고 구원받는다. 하나님을 해방해야 한다' 하고 교육해야 돼요.

하나님은 우리의 부모 중의 대왕부모 아니예요? 스승 중의 대스승 아니예요? 주인 중의 대주인 아니예요? 이 주인을 못살게 해 놓고 졸개새끼들이 어떻게 다 해방돼요? 우리가 통일교회에 사는 것도, 통일교회를 만든 것도 다 하나님의 해방을 위해서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 먼 곳에 있지만 역사적 환경과 모든 지역적 환경을 넘어 가지고 하나님이 그 마음 속에 아무 데 살고 있는 아무개 하고 천상세계에서 잊을 수 없는 생애를 남기고 사는 사람들은 마음세계에서부터 하나님의 해방을 하게 마련이예요. 하나님이 기억할 수 있는 분량만큼 하나님을 해방하게 마련인 것을 알아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