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편 여자를 하나 만든 문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편 여자를 하나 만든 문총재

앞으로 여자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여자시대. 여자시대가 오니 만큼 부인들 동원하라는 것입니다. 안 하겠다는 사람 손 들라고 했더니 하나도 없더라구요.

자, 선생님이 하루빨리 나라를 중심삼고 이걸 준비해야 되겠기 때문에 전부 다 이거…. 이걸 하는 데는 아담 국가 앞에 해와 국가로 택한 것이 일본이기 때문에 일본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닦아 가지고 일본의 모든 여성들을 묶어야 돼요. 외적 여성, 내적 여성을 완전히 묶어야 되는 것입니다. 외적 여성은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고, 그 다음에 내적 여성은 세계기독교통일여성연합으로, 이걸 둘 다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어저께 제주도 수련소에 가서 그 동안 미비했던 것을 전부 지시해 가지고 일본의 한 현에 백 명씩 여자를 딱 배치해 놨어요. 이 사람들 데려다가 제주도에서…. 섬나라니까 섬에서부터, 한국 섬을 통해서 육지로 올라와야 돼요. 그러려면 어머니가 다리를 놓아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다리를 놓아서 일본의 여자들을 여성연합 통일교 여자들이 받아들여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야단난다구요. 받아들이려면 수용태세를 갖춰야 돼요. 알겠어요? 수용태세를 갖추면 갖출수록 일본 여자들과 한국 여자가 빨리 하나 되는 것입니다. 가인 여자와 아벨 여자가 하나 되어 가지고 비로소 기반을 만들면 선생님이 이 여자들에 대한 한을 완전히 풀고 이 둘이 받드는 데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지금 여자들이 세상 망치지요? 「예.」 이제부터 무엇이 필요하냐? 지금 하나님 편 여자와 악마 편 여자의 세계적인 싸움이 벌어졌어요. 그 하나님 편 여자 패를 만드는 것이 문총재입니다. 알겠어요? 「예.」 문총재는 아담을 완성한 대표자입니다. 왕권을 이어받을 대표자입니다. 장자권을 모두 복귀한 대표자입니다. 남성 중에 모든 면에 있어서 악마들과 일대 격전을 해 가지고 개인적 시대, 종족적 시대, 민족적 시대, 국가적 시대, 세계적 시대를 걸고 싸워 전부 다 이겨 가지고 세계 최고의 챔피언이 됐어요. 이제는 선생님 앞에 상대가 다 없어졌어요. 미국도 상대 아니요, 소련도 상대 아니요, 다 아닙니다. 단 하나 남은 상대는 하나님밖에 없어요. 알겠어요? 하나님하고 나하고 격투해야 돼요. (웃음)

이러면 그것이 사탄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언제나 종적인 자리에 선 중심이고 나는 횡적인 입장에 선 중심이다 이거예요. 이게 하나 돼야 돼요. 뭣 중심삼고? 돈이 아닙니다. 세력도 아닙니다. 뭐라구요? 「참사랑!」 참사랑 중심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