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때문에 천지가 동원되고 하나님이 동원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나 때문에 천지가 동원되고 하나님이 동원돼

자, 이제 이만 했으면 됐지 뭐. 나도 이젠 땀이 많이 나서…. 이제부터는 정리하자구요. 여러분들, 하나님이 뭐라구요? 사랑의? 「하나님!」 나 때문에 천지를 지었다 그 말이에요. 「예.」 나 때문에, 나 때문에 사랑이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여자 남자 때문에…. 그렇지요? 「예.」 사랑 때문에 천지가 지어졌으니, 자기보다 더 사랑하겠다는 나를 만들기 위해서 천지가 동원되고 하나님이 동원됐으니 결국은 나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겨났다 그것입니다.

우리라는 건 아내하고 누구예요? 「남편!」 그 다음엔? 아들딸, 사위기대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지금까지 구원역사는 나 때문에 한 것입니다. 나 때문에 빚을 얼마나 지었나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고생한 것도 전부 다 나 때문에 한 것입니다. 자녀들 때문에 한 것입니다. 그렇지요? 전부가 그래요.

기독교가 로마 제정 4백 년 동안 수욕을 당하면서 순교의 피를 흘린 것도 나 하나 찾기 위해서였다 이거예요. 딴 사람이 아니예요. 나 때문이에요. 알겠어요? 「예.」 그러니 내가 이 모든 진 빚을 갚아 가지고 하늘의 소원 성취의 대상권을 갖기 위해서는 개체 완성, 몸 마음이 통일돼야 되고, 아내와 통일돼야 돼요. 사된 생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일족이 하나 돼야 돼요.

아담 전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가정이 하나 됐더라면 그 종족은 아담 전통과 같이 하나 돼 있는 것입니다. 족장의 말을 절대 듣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 그런데 이것이 거꾸로 돼 있습니다. 거꾸로 다 돼 있다구요. 통일교에 들어오게 되면 손자뻘 되고 조카뻘 되는 사람들이 전부 다 왕의 자리에 서야 돼요, 왕. 아들이 왕이 되게 되면 그 어머니 아버지도 와서 경배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왕권을 이어서 보내는 것입니다.

종족적 뭐라구요? 「메시아!」 메시아가 뭐예요? 일본 말로 밥장사 아니예요? 메시아가 뭐라구요? 종족의 뭐라구요? 「왕!」 종족의 왕인 동시에, 참부모인 동시에, 참장자권을 가진 것입니다. 이러지 않고는 그 종족이 장자권에 설 길이 없는 것이요, 부모 앞에 속할 길이 없는 것이요, 왕권에도 속할 수 없기 때문에 천국 갈래야 갈 수 없는 것입니다. 천국은 본래 장자권 부모권 왕권 밑에서 하나 된 일족들, 일국이 옮겨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 사명만 하면 선생님은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권….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남북통일지도자총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잘났다는 사람들을 모아서 전부 다 이거 가르쳐 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