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협조시대에는 여자와 2세가 하나 돼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모자 협조시대에는 여자와 2세가 하나 돼 나가야

오늘을 기해서 앞으로 있어서 모자 협조권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어머니가 10월 30일에 발기대회를 해 가지고 20일 만에 전국 대회를 했습니다. 이러한 대회를 한 일은 세상 역사에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나는 벌써 바라보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승리한다고 보는 데 교구장, 연합회장들은 전부 다 믿지 않았다구. `20일 동안에 어떻게….' 이놈의 자식들, 해 보지도 않고 수작들이야! 해 보니까, 상상 외로 몇 배가 동원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걸 알겠지? 그런데도 불구하고 수습할 수 있는 자세를 망각한 패망지종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다음 4월달에는 15만 명 여자를 중심삼고 올림픽 스타디움을 완전히 채우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구요. 이래서 전국의 부인들이 통반격파를 해야 되겠습니다. 남자들이 못했으니 여자들이 해야 돼요. 지금까지 만 7년 동안 통반격파 운동을 했는 데, 아직 못 했습니다. 내가 세 차례나 많은 돈을 써 가며 완수하라고 했는 데도 못 했으니, 이제는 남자들을 믿지 못 해요. 남자들 제외하고 여자들 동원해 가지고 해결지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남자들이 통반격파를 하더라도, 여편네 서명, 아들딸 서명을 안 받으면 마음대로 못 해요. 그러나 여자들은 집집마다 들어가서 모였으니 남편을 쫓아내고 모임을 가질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예.」얼마나 편리해요! 여자들이 떼거리를 지어 뒷문, 옆문, 앞문 담을 타고 넘어 가지고 가서 그 집 남편을 쫓아내고 마음대로 회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 다음에 비디오 테이프를 보라구요. 문명의 이기를 적극 이용할 줄 알아야 돼요. 강사가 필요 없습니다. 어머니의 강연과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을 비디오 테이프로 만들어 가지고 틀면 되는 거예요, 밤이나 낮이나. 3년 동안 자지 않고 그 놀음을 해 보라구요. 여자들은 선생님 뒤에 다 따르게 돼 있습니다. 어머니한테 끌려오게 돼 있다구요. 배를, 창자를 끌어당기게 돼 있습니다.

옛날에 통일교회 시작할 때에 통일교 패들이 선생님한테 반해서 끌려오던 것과 마찬가지로 어머니 보고 괜히 좋아서 끌려온다구요. 어저께 박수를 40번 쳤다는 데…. 내가 원고 수정도 다 해 주고 암만 그렇게 했어도 나한테는 눈물 한번 안 흘려 주고 박수 한번 쳐 준 적이 없는 데, 어머니한테는 왜 그렇게 박수치고 야단이에요? 그렇다고 내가 박수하라고 가르쳐 준 것도 아니고 가만 내버려뒀는 데, 왜 그래요? 미쳤지. 괜히 좋아요? 바람이 불었어요! 봄바람이 부니까 춤추고 싶지요? 그래서 그런 것입니다. 돌아가면서 버스들이 팔도강산 저 고속도로에서 춤을 추고 간다는 보고를 받았을 때 `미쳤구만, 미쳤어! 춤을 왜 추나? ' 그랬다구요. 여자가 새 역사에 있어 비로소 해방의 깃발을 들고 있으니 여자들은 춤을 안 출 수 없는 것입니다.

해방은 내가 해 줘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해 줄 사람이 없습니다. 아담이 해 줘야 돼요. 내가 내 뜻을 다 이루었으니, 환고향을 하고 내 할 일 했으니 여자를 해방해야 돼요. 레아와 라헬을 갖추어 가지고 싸울 수 있는 환경을 정리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어머니를 세움으로 말미암아 2세를 맞추려니 이걸…. 이번에 들어오면서 전국에 대학 나온 2세들을 배치했지요? 이것은 모자협조를 하기 위함입니다. 연합회 회장은 아무래도 좋아요. 여자하고 2세들하고 하나만 되게 되면 외적 세계는 무너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게 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