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주에 평화여성연합을 결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6대주에 평화여성연합을 결성

여자 총재님, 한마디 해요.「이 총재는 그림자니까, 총재님께서 하세요. (어머님)」이제 때가 여성시대가 왔어요. 모자협조시대에 들어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들이 있는 정성을 다하게 되면 2세들이 전부 다 발동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때가 그런 때라구요.

그래서 명년 4월달에 올림픽 스타디움을 빌리려고 그런다구요. 그 안에 10만을 채우는 건 문제없습니다. 버스 작전하면 문제없다고 본다구요. 이번에 가서 활동하게 되면 소문이 많이 날 것입니다. 이렇게 여자들이 건전한 여성운동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을 알았기 때문에 보람을 느끼는 거예요. 지금까지 여자들이 한 곳에 틀어박혀 살았지, 그 동네 밖으로 나가 봤어요? 밖으로 나가는 건 그저 물이나 길러 왔다갔다하는 것 하고 장터나 왔다갔다하는 것밖에 없었다구요.

그러던 여자들이 도(道)를 넘고 나라를 넘어서 외국 여인들과 어깨를 겨누고 당당하게 움직일 수 있게 되면 앞으로 여성세계가 큰 발전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일본에서 대회를 하게 되면 왔다갔다 왕래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국가적 차원에서 볼 때 상당한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그래서 명년에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대회를 한번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일본도 그런 대회를 하는 것입니다.

오늘도 선생님이 가미야마에게 지시했습니다. 지금 일본 여자들이 축복받아 가지고 배치된 나라가 138개 국 정도 돼요. 150개 국 이상 나가 있는 것입니다. 그 여자들에게 공문을 보내 가지고 6대주에 평화여성연합을 결성하는 것입니다. 아프리카면 아프리카평화여성연합, 구라파면 구라파평화여성연합, 남미면 남미평화여성연합, 북미면 북미평화여성연합…. 남·북미는 합쳐도 괜찮아요. 지금 그걸 만들라고 공문을 냈다구요. 그래서 전부 다 4월 전까지 대회를 하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대회를 하기 전에 그 모든 계획안을 일본에 보내 주면….

이번에 왔던 부인들 3백 명 가운데 외부 사람이 150명이고 식구가 150명이었거든요. 그래서 한국에 와 있는 일본 여성 가운데서 대학 출신으로 150명을 뽑아서 새로 온 그 사람들과 묶으라고 그랬습니다. 이렇게 묶어 가지고 한국에 있는 사람들이 그 사람들 사진을 가지고 자매결연을 맺어 주는 것입니다. 일본 여자가 고위층이면 그 급에 해당할 수 있는 한국 여성들을 묶어 주는 거라구요. 그 다음에는 이 세 사람이 묶어져야 돼요.

왜 그 놀음을 해야 되느냐? 자기들끼리 자매결연으로 묶어 놓으면 뭐가 어떻고 어떻고, 별의별 소리를 다 해 가지고 심정에 타격을 받고 동요하는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축복가정들이 딱 중간이 되어 일본이면 일본을 왔다갔다하면서 모일 수 있게 해 주면 부작용이 없고, 틀림없이 가정들을 전도할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서로의 가정들을 연결시켜 주는 것은 국가를 연결시키는 중매를 선 것과 같은 입장입니다. 사람들이 외국에 나가 가지고 신세를 지게 되면 그건 잊지를 못한다구요. 자기 본국에 돌아가게 되면 누구보다도 가까운 친구와 같은 입장에서 그 은혜를 갚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기 집에 와서 머문다고 하게 되면 얼마든지 자기 거처를 기반으로 해 가지고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가까워지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