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로서 재출정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로서 재출정하라

자, 선생님이 다 해방해 줬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시간이 많다구요. 또 해야 할 것이 많고…. 알겠어요? 일본 식구들 한 백 명이 지금 목이 빠지게 기다릴 것입니다. 그렇게 알고 틀림없이 이번 선생님이 훈시한 얘길 잘 기억하라구요.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해요, 안 해요? 「필요합니다.」절대적이에요, 상대적이에요? 「절대적입니다!」그걸 알기 때문에 내가 일선에서 지금 일생을 비료삼고 거름삼아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다 승리의 패권을 쥐어 주고 환영받을 수 있는 모든 무기를 다 가졌는데, 왜 못 해요? 말씀하게 되면 밥을 왜 굶어요? 매일같이 잔치를 베풀어 놓고 나를 환영할 것입니다.

자기 스스로를 준비 못 한 패들은 흘러가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출정 만세를 불러야 되겠습니다. 일어서! 재출정 만세 불러!

「하나님 만세, 참부모님 만세, 종족적 메시아로서 재출정 만세를 부르겠습니다. (김봉태 부협회장) 종족적 메시아는 너무 많이 들어가. 그거 나도 듣기 싫다구. 여러분들한테 서리 맞았어요. 여러분들이 필요하지, 나는 듣기 싫다구. 재출정 그것만 있으면 돼. (만세삼창. 박수)

그리고 한 가지 부연하는 것은, 여기 회사의 특별 사정에 의해서 남아 있는 사람은 자기가 이제부터 새로이 책정한 지역에서 3배 이상 노력해라 그거예요. 알겠어요? 「예.」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선생님이 세 시간, 네 시간 이상 자지 않던 것과 마찬가지로, 잠을 안 자면서 일생을 통해서 말씀을 전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에게 지지 않는 노력을 해야 될 거라구. 그래 가지고 전도하라구요. 새로운 교회를 만들어야 돼요.

이래서 자기 고향에 빨리 전도한 사람을 보내 가지고 자기 대신 시키라구요. 알겠어요? 「예.」가정교회가 그 뜻 아니야? 가정교회도 실패하고, 다 실패하지 않았어요? 가정교회의 연장과 마찬가지로 자기 기반 확보를 해 가지고 3배 이상 노력할 수 있게끔 전부 다 결의해야 되겠습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