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레버런 문을 중심삼은 한 방향으로 몰려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세계는 레버런 문을 중심삼은 한 방향으로 몰려간다

그러한 나라에서 태어난 레버런 문이 세계에 나와서 문제의 인물이 된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처음 시작할 때는 아무도 몰랐지만, 알고 나서는 세계가 전부 다 통일교회를 부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민족적으로, 국가적으로, 세계적으로 부정했다구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이라는 조그마한 사람은 반대를 받으면서도 자꾸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인 승리·가정 승리·종족 승리·민족 승리·국가 승리·세계 승리·천주 승리·하나님까지 승리해서 해방해야 됩니다

세계에서 레버런 문을 모르는 사람이 많겠어요, 적겠어요? 「적습니다.」(웃으심) 역사 이래 지금까지, 일대에 있어서 레버런 문처럼 세계적으로 알려진 사람이 없다구요. 그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유명한 학자세계를 규합했고, 세계의 모든 나라를 다스리는 대통령들을 규합했습니다. 그렇게 세계에 큰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처음에는 개인적인 담이 이렇게 작았지만 점점 커졌다는 것입니다. 가정적으로, 종족적으로, 민족적으로 커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미국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내쫓으려고 한 것입니다. 그러나 레버런 문은 여기에 들어와 가지고 반대하는 모든 환경을 다 넘어섰습니다. 어때요? 미국이 레버런 문을 반대할 수 있는 단계를 지나갔어요, 반대하는 중이에요?「지나갔습니다.」

이번에 사탄세계의 원수들이 레버런 문을 추방하려고 피 비 에스(PBS) 방송국을 통해 가지고 전국에 방송했지만, 결국에는 전부 무너진 것입니다. (박수) 레버런 문을 밀어제끼려고 했는데, 도리어 레버런 문에게 밀렸다 이거예요. 소련도 레버런 문을 밀었지만 후퇴하고 말았지요? 김일성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 사람 중에 미국 대통령을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레버런 문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라구요. (웃으심) 미국 대통령은 4년만에 바뀌지만 레버런 문은 바뀌지를 않아요. 그냥 그대로 있기 때문에 자꾸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르는 사람이 없지요. (웃음 박수)

이렇게 볼 때에 세계가 레버런 문을 개인으로 문제삼고, 가정으로 문제삼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가 문제삼고, 결국은 문제삼아 추방하려던 그들이 역으로 추방당하고 반대적 현상으로 몰려 들어갈 수 있는 때가 온 것입니다. 세계가 갈 수 있는 방향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지금부터 세계는 레버런 문을 중심삼은 한 방향으로 몰려간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니까 일본 같은 나라가 `아이구, 레버런 문 오지 말라.'고 철옹성같이 철망을 해서 박아 놓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이제는 내무성이나 외무성에서 오히려 `레버런 문을 모셔오지 않으면 세계에서 일본이 야만국이라고 낙인 찍히게 되니 어서 오시옵소서.' 하는 것입니다. 3월 26일에 일본에 가서 하면 3월달에 다 끝내는 거라구요. 미국에서도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자유이고, 소련도 그렇고, 중국이나 북한까지 반대하던 패들이 전부 다 문을 열고 환영하고 있다구요. 이제 나머지 일본만 남았습니 다. 계속 반대했다가는 야만국이 돼 버리는 것입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