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미 연수 갔다 온 사람을 지지세력으로 조직화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방미 연수 갔다 온 사람을 지지세력으로 조직화하라

미국에 갔다 왔던 사람이 5만 명이 되도록 해야 돼요. 5만 명을 돌파해야 되겠다구요. 지금 몇 명이나 돼요? 교육 갔다 온 사람들이 얼마나 돼? 「현재 약 3만 명이 조금 못 됩니다.」 3만 명이 못 된다구? 나는 3만 명이 넘는다고 보는데. 어떻게 하든지 5만 명은 돌파하려고 선생님이 계획을 하고 있다구요. 왜 그래야 되느냐? 5만 명을 하게 되면 한 군에 2백 명이 되는 것입니다.

그건 왜 그래야 되느냐 하면, 앞으로 국가를 움직이기 위한 주동 인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5만 명이 있으면 어느 정당에도 지지 않게 전부 다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벌써 한 군에 능력 있는 사람 2백 명이라는 것은 한 군에 교회를 중심삼고 유지들만 모아 가지고 2백 명의 식구가 있다는 말과 마찬가지입니다.

그 사람들은 통일교회의 신세를 지고 나에 대해서 신세를 졌기 때문에 은혜를 갚아야 되는 거라구요. 또 그들이 교육받고 난 후에 자기 스스로 결심하는 것이 뭐냐? 앞으로 우리 나라는 통일교회의 이 뜻을 중심삼고 수습하지 않으면 나라가 희망이 없다는 걸 느끼는 것입니다. 또 국가 기준만이 아니고 세계로 통하고, 세계로 발전할 수 있는 인맥과 연결시키는 데는 어떤 국가보다도 통일교회 기반 외에는 없다는 걸 다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희망의 방향을 전부 다 우리한테로 돌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조사국을 중심삼고 전부 다 묶어 주자는 거지요. 그래 가지고 20명이 2백 명…. 한 사람이 열 사람씩만 한다 하더라도 벌써 이게 얼마예요? 50만입니다. 50만이 백 명씩만 다리를 놓으면 5백 만입니다. 5백만만 딱 잡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주동세력입니다. 이것은 잎이 아니라 가지와 같은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유지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5백 명 모으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왜? 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조직을 편성해서, 자기 고향을 중심삼고서 전부 다 종족적 메시아권에 합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조사국과 연결된 사람들과 묶어 가지고 우리 사람들이 그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교육만 시켜 놓으면, 이 사람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권으로 묶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한 군에 5백 명 만드는 건 문제없어요. 순식간에 벌어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