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갈 때 제일 필요한 건 믿음의 아들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갈 때 제일 필요한 건 믿음의 아들딸

앞으로 영계에 갈 때 뭘 가지고 가느냐 하면, 돈 가지고 가는 게 아닙니다. 통일교회 이름을 가지고 가는 것도 아닙니다. 뭐 교구장 했다고 해도 안 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앞으로 여러분들이 해야 할 것은 뭐냐 하면,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얼마만큼 많이 만들어 가지고 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애기를 낳는다고 해도 몇 사람밖에 낳을 수 없다구요. 그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 복귀 과정에서 거쳐가야 할 것이 뭐냐 하면, 여러분이 사탄세계를 중심삼고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많이 만들게 될 때 그 공로는 선조와 연결되고, 또 선조를 해방시킬 수 있는 길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귀노정에 있어서 자기가 취할 수 있는 최대의 선물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물이에요, 선물.

아무리 교구장을 하고, 아무리 뭘 했다 하더라도 믿음의 아들딸이 없게 될 때는 저나라에 갈 때 깡통 들고 가는 것입니다. 자기 중심삼고 한 사람도 달려 있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천국은 무한한 세계인데 그곳에서는 사랑의 심정으로 연결될 수 있는 다리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가 전도한 사람이 세상에 많이 펼쳐져 있으면 영계에 가서는 그만큼 넓게 왕래할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전부가 자기와 관계 맺고 인연 맺으려고 한다구요. 그것은 지상에 있어서 사상 무장해 가지고 연결시킨 것과 같은 그런 체제가 자기를 중심삼고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교육해 가지고 제자를 많이 가진 것과 마찬가지로 땅에서 풀어 가지고 저나라에 가게 되면, 영계에서 풀 수 있는 상대적 관계가 돼 있는 만큼 방대한 활동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영계에 가서 자기 영적 기준에 해당할 수 있는, 부처부처(部處部處) 전부가 자기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활동하는 무대는 그 기준을 중심삼고 전영계로 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게 되면 코너에 몰려서 활동하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니 밤에 잠을 자고 세월 보내며 쉴 사이가 없습니다.

밥 먹고 살고, 자기의 아들딸 먹여 키운 것은 저나라에 가게 되면 대단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백성을 찾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늘나라에서는 자기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므로 우리가 빨리 50억 인류를, 이 세상을 소화해야 돼요. 빨리 소화하면 영계의 모든 영들도 재림 부활해서 가게 돼 있습니다. 지금 장자권이 사탄의 기반이 된 것이 거꾸로 되면, 아담이 장자권이 되면 천사장은 아담 말을 듣고 따라오게 돼 있다구요. 그렇잖아요? 절대 복종하는 자리에 가게 되면 하나님의 사랑과 더불어 아담 사랑권 내에 있기 때문에 자연히 천국에 따라 들어가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렇다구요.

지상에서 인간이 이 일 책임 못 하므로 말미암아 저끄렀기 때문에 인간이 해야 할 일은 저끄린 것을 다시 풀어야 된다구요. 탕감복귀해 가지고 길을 열어 주어야 된다구요. 그러니 전도라는 이 일이 얼마나 엄청난 것인가를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몇 사람을 영생권 내에 접수 시키느냐가 문제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라는 간판을 붙여 가지고는 아무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열매가 있어야 돼요. 열매가 있어야 됩니다.

예수님이 예루살렘에 올라갔다가 시장해 가지고 무화과나무에 열매가 있을 줄 알고 가 봤는데 열매가 없어 저주하므로 말미암아 무화과나무가 말라 죽었다는 것입니다. 딱 그렇게 되는 거예요. 허울만 좋으면 뭘 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축복가정 몇 가정을 만들었느냐 하는 것이 여러분들에게 수확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