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백성을 얼마만큼 만들었느냐에 따라 영계의 등급 결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 백성을 얼마만큼 만들었느냐에 따라 영계의 등급 결정

참사랑의 힘이 얼마나 위대하냐 하는 것만 느껴지게 되면 이 길을 가지 말라고 해도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저나라에 가는데 있어서…. 전부 다 환고향 하는데, 금의환향(錦衣還鄕)해야 하는 것입니다. 금의환향이 뭐냐 하면, 딴 거 아닙니다. 돈도 아니고, 무슨 뭐 학박사도 아닙니다. 대통령 했다 하더라도 아무 소용없습니다.

저나라에 가는 데 있어서 자기 소유가 될 수 있는 것은 이 땅 위에 있을 때 하늘나라의 백성을 얼마나 많이 접붙여 가지고 만들어 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종교에서는 이 의식을 심어 주어야 됩니다.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2세들에게 이 의식을 심어주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데로 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무슨 취직이다 뭐다 해 가지고 세상으로 흘러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든지 강의할 때 주력해야 할 것은, 어떻게 영생의 개념을 집어 넣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만 집어 넣으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이것을 집어 넣는 데도 이론적으로 그것이 적중해서 들어맞을 수 있는 때는 말이에요, 마음에 꽝 울리고, 몸뚱이까지 제일 가까운 급으로 하나될 수 있는 사람은 청소년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열여섯 살 이전에는 타락 전의 본성 기준을 백 퍼센트 활용할 수 있는 때라는 것입니다. 열여섯 살 이전에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이전이니까 본성 기준이 살아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기 전에, 청소년시대에 하나님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을 앎으로 말미암아 자기와 하나님과의 불가피한 관계를 아는 것입니다. 그 관계가 왜 불가피한가 하는 것을 알게 하기 위해서는, 영생 개념을 집어 넣어야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언제나 이것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이것만 집어 넣게 되면 우리 통일교회 2세들에게 다른 길로 가라고 해도 안 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을 빨리 접붙여 가지고 세상을 빨리 구해서 모두 하늘나라에 데려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자기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그 가져 간 모든 것으로 저나라에서 등급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늘나라는 지금 완전히 비어 있는 것입니다. 전부 비어 있다고 본다구요.

그러니 이 땅에서 영계, 하늘나라의 백성을 생산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영계에는 생산이 안 되는 거예요. 지상에서 생산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본래는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원칙적으로 생산했다면 전부 하늘나라의 소속인데, 타락했기 때문에 뒤집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쪽에서 이쪽으로 가져 가야 된다구요.

이쪽의 개인·가정·종족이 세계까지 뒤집어졌으니 이 세계의 것을 무너뜨려 가지고 내가 얼마만큼 소유권 판도를 넓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지금까지 지상에 종교를 세워 나오셨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걸 때려잡겠다고 하는 것이 악마입니다. 지금 그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악마는 정치와 하나되어 가지고 지금까지 역사적 노정의 투쟁사를 엮어 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통일교회를 반대할 수 있는 기운이 없게 된 것이 놀라운 것입니다. 선생님 일대에 이 자리까지 올라왔다는 것은 놀라운 기적입니다. 수천 년 동안 남아진 모든 종교가 지금까지 반대받고 나온 거라구요. 그러나 선생님이 사상적인 면에서나 모든 면에서 그것을 벗어나 해방된 자리에 서서 이 길을 갈 수 있는 터전을 닦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