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회는 가정의 주인을 하나님으로 만들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가정교회는 가정의 주인을 하나님으로 만들기 위한 것

지금까지 억천만세 동안 종교를 통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됐어요? 기독교를 한번 보라구요. 믿으면 그저 죽이려고 한 것입니다. 그거 놔두면, 하늘나라의 스파이가 되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스파이 아니예요? 하늘나라의 스파이는 사탄세계에서는 원수니까 놓아 두면 자기 나라 삼켜 버리고 망하게 할 것을 아니까 사탄이 잡아죽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원한의 고개를 넘어야 됩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스파이 놀음을 해 보라구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일생동안 그런 놀음을 해 온 것입니다. 내가 누구하고 둘이 다닐 때도 이야기를 하면 내 말을 잘 못 알아들어요. 왜 그러냐? 습관이 되어서 말을 크게 안 하는 것입니다. 언제나 누가 뒤를 따라온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옛날에 유효원 협회장을 데리고 다닐 때도 그랬어요. 이건 뭐 철부지 같은 면이 있어요. `뭐 어떻고 어떻고….' 하고 이야기를 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이 녀석아, 동네방네 다 들린다.' 그랬습니다. 그런 훈련을 하는 거예요.

선생님은 지금도 그래요. 역사에 남을 수 있는 기념물 같은 것도 면도칼로 다 찢어 버렸습니다. 천자(天子)의 자리에서는 하루를 살아도 편하게 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화살촉이 구부러질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구부러질 수 없어요. 촉은 발라야지요. 그래 가지고 목표를 향해, 표적물에 전부 다 적중시켜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그런 생각이나 해요? 그냥 따라가는 사람이 많지요. 봄철에 따라다니는 것을 가을철에 따라다니는 것으로 맞춰 가지고 말이에요. 그러고 있다구요. 사시사철 다른 입장에서 감각을 통해 느끼면서 뜻길을 가고 있어요? 아닙니다. 그렇지만 선생님은 매일같이, 365일을 다르게 생각하면서 이 길을 나온 것입니다.

보라구요.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평화가정연합을 벌써 몇 년 전부터 발표한 거예요? 가정교회를 했지요, 가정교회? 가정교회가 뭐 하는 거예요? 이때가 오는 겁니다. 가정교회를 했으면 이 가정연합의 과정을 안 거쳐요. 이미 다 끝났을 거예요. 그걸 안 했으니까 여러분들이 여러분의 친척 중심삼고 다시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가정교회를 통해 무엇 하자는 거예요? 가정 기반을 닦자는 거 아니예요? 통반격파가 뭐예요? 가정의 주인들을 하나님으로 만들기 위한 것 아니예요? 하나님이 이 나라의 주인이 됐어요? 여러분들이 요즘 텔레비전 방송을 들으면서 무슨 생각을 해요? 기가 막혀요. 똥개 새끼들이, 딴따라 패들이 앉아 가지고 나라 망치는 놀음을 하는 걸 좋아하고 말이에요, 그러고 있다구요.

우리 원리 말씀이 얼마나 좋아요. 천하에 죽었던 생명이 다 살아나는 거 아니예요? 틀림없습니다. 40일수련만 하게 되면 불량배들이라도 전부 다 하나님에게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40일수련 강의를 한번 해보라구요, 천하가 어떻게 되는지.

이걸 다 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워싱턴에 텔레비전 센터를 만든 것입니다. 막대한 인원을 들여 가지고 무엇을 하려고 하느냐? 앞으로 문자통신 시대는 지나간다구요. 텔레비전 영상을 중심삼고 교육하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최고의 지성인들을 모아서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한국도 그걸 안 살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지방신문 같은 것도 스위치 장치만 하면 바꿔치기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녹음할 수 있는 준비만 되어 있으면, 45분 한다 할 때 거기서 딱 스위치만 넣으면, 10분이면 10분 짜리 전세계 뉴스를 얼마든지 다 끌어올 수 있다구요. 돈도 얼마 안 들이고 할 수 있어요. 그러니 자기 회사에서 하려고 할 때 드는 비용의 3분의 1도 안 드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세상을 모르니까 그러지요. 그런 준비를 다 해 놓았는데 이걸 써먹을 사람이 없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권, 환고향하는 패들을 다 이번에 자리잡아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동네방네 여자들이 전부 울타리 되면 굶어 죽지 않아요. 대회에 왔던 사람들 1백명쯤에게 한 달에 쌀 한 되씩만 대 달라고 해요. 그러면 부처끼리 석 달 넉 달을 먹고 살아요. 1백 명이면 1백 되고, 1백 되면 열 말입니다. 열 말이면 3개월은 살 수 있잖아요. 그렇잖아요. 뭐가 걱정이에요?

그와 같이 오늘날 남한에서 간첩과 첩자들이 살아 있는 것은 여자들 때문입니다. 이 여자들이 첩이 되어 먹여 살리느라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와서 아들딸을 다 망쳐 놓는다는 거예요. 그거 필요해요, 안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