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 복귀시대니 장자는 세계에 나가서 거두어 들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장자권 복귀시대니 장자는 세계에 나가서 거두어 들여야

강원도에 수련소 지으려고 했던 곳이 현재 일성 콘도미니엄 장소로 변하지 않았어? 「예.」 그게 5만 평인가? 「아닙니다. 3만 5천 평이었습니다.」 아니, 대토(代土)가 5만 평이었지? 「그건 자세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 그 다음에, 김영수! 「예!」 거기에 수련소를 지으려던 땅은 어떻게 됐나? 「지금 현재는 못 짓게 되어 있습니다. (곽정환)」 거기가 장소는 좋은가? 「아무래도 콘도를 지을 데는 못 됩니다. 아무래도 그러려면 명승지가 있어야 됩니다. (곽정환)」 그건 그래야지. 유길자! 「예.」 유길자는 앞으로 구라파 순회하게 해서 훈련시키려고 그래. 전에 얘기했지만, 지금 때가 부모님이 민족에 대한 책임을 다 해서 통반 격파하는 때입니다. 알겠어요? 마을의 수원지, 물탱크에서 문을 열면 저기 마을까지 수도꼭지만 열면 물이 다 나오는 거와 마찬가지로, 부모님이 문을 열었으니 여러분들이 부락마다 나가야 된다구요. 그렇게 조직이 벌어지게 되면 복귀 싸움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다음에는 뭘 해야 되느냐 하면, 장자권인 한국과 일본의 중심 간부들이 세계에 나가서 동생들을 데리고 들어와야 됩니다. 몰이를 해서 들어와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6대주, 각국으로 나가서 한국 나라를 가르쳐 주고, 한국 말을 가르쳐 주고, 통일교회의 전통을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무리를 지어서 몰고 들어와야 되는 것입니다. 전세계에 나갔다 들어와야 됩니다. 그것이 3년 반 내지 7년이 걸려야 돼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어디든지 다 거쳐오기 때문에 앉아서도 세계의 모든 상황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가서 풍토라든가 모든 것을 보고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토양까지도 전부 다 보고하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어떠한 것이 있다는 것을 표본으로 전부 만들어 놓으라는 겁니다. 왜 그렇게 하느냐? 앞으로 농사 짓게 될 때도 그것이 있어야 무엇을 어디에 심어라 하는 것을 앉아서 지령을 내릴 수 있는 거예요. 컴퓨터에 집어넣으면 말이에요, 세계를 완전히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런 재료를 수습하기 위해서 전부 외국에 나갔다 들어와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모님이 관리해야 될 땅이니 장자권 복귀시대에 장자들이 나가서 거두어 들여야 될 거 아니예요, 안 그래요? 그래서 선배 가정들 배치하는 것을 전부 다 지시하고 왔습니다. 곽정환, 다 준비했지? 「예.」 이거 끝난 다음에 전부 다 그 일을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있는 정성을 다해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적당히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문총재는 적당히 하지 않습니다. 결사적으로 해 온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혼자서 했지만, 이제부터는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하는 거와 같은 심정을 가지고 전부 자기 아내를 내세워서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어머니를 모시고 다니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 기반을 닦아야 됩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 조직을 새롭게 편성해서 만들려면 3년이 걸립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그런 새로운 조직이 필요 없다 이거예요. 지금까지의 모든 기관 조직을 중심삼고 그냥 그대로 하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는 부처끼리니까 종횡이라구요. 하나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기는 언제나 하늘이 역사하는 거예요. 둘이 하나되어서 기도하면 역사하는 것입니다. 두 세 사람이 모여 기도하면 하늘이 역사하는 것입니다. 성경에도 그렇게 되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복귀시대에 있어서 어머니와 같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