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에 대한 절개심을 가져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에 대한 절개심을 가져야 돼

정당을 만들어서 대통령 해먹겠다는 사람 많지요? 나라의 애국자 되어서 가만히 앉아 있어 보라구요, 싸우다 망하게 되면 전부 다 진짜 애국자에게 와 가지고 울타리 되어서 하나되려고 한다구요. 박보희! 「예!」 박보희는 정치 한 번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안 해봐? 「안 합니다. 」 안 하기는, 했지 뭐. 「과거에 했습니다. 」 과거에 했으니까 물어 보면 `과거에는 했지만, 지금은 안 합니다. ' 해야지, 그냥 `안 합니다. ' 하니까 점수가 50점도 안 되잖아. 보라구요. `정당(政黨)' 하게 되면, 당파 `당(黨)' 해서 당이 싸우는 것입니다. 통일원리에 싸우라는 게 어디 있어요? 하나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오는 작전입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40년 동안 맞고도 가만히 있었습니다. 기성교회가 나를 얼마나 때려죽이려고 했어요? 별의별 짓을 다 했지요, 잡아다 감옥에 가두고…. 이승만 박사 시대 때 5대 장관이 문총재 제거하라는 지시를 받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밑에 있는 사람들이 나한테 와서 보고하더라구요. `나라가 기독교를 위주로 해서 당신에 대해서 이렇게 이렇게 나오고 있습니다. ' 하더라구요. 그런 걸 알면서도 선생님은 지금까지 그들을 구해 주기 위해서 통일교회에 들어가는 경비의 몇 배를 써 나오면서 초교파 운동을 해 온 것입니다.

두고 보라구요, 가을이 되면 그 집에서 거둘 게 뭐가 있나. 가을이 되어 보라구요. 서릿발이 내리고 태풍이 불어오고 북풍 한설이 몰아치게 될 때, 거기서 하나님을 붙들고 남아질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지…. 그러나 통일교인들은 남아질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도망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 「안 갑니다. 」 왜? 어째서? 아니까. 어디로 갈 줄 압니다. 내가 없더라도 어디로 갈 줄 알고 있다구요. 남북을 통일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거 모르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알기 때문에 바람이 불고 비가 와도 가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은 자다가 죽고 놀다가 망하지만, 우리들은 잘 수 없고 놀 수도 없습니다. 그러면 망하지 않고 살아 남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살아 남아서 세계적인 유명인사가 되어 있습니다. 부시 대통령이 지금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어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문총재가 밀어줘야 대통령에 합격하지, 그렇지 않으면 날아갈지도 모른다구요.

내가 그런 힘을 갖고 있는 사람인데 지금까지 무력자처럼 살아왔습니다. 여기 한국 정부를 내가 30명만 시켜서 일주일 동안 조사하면 똥싸개 때까지 다 헤쳐 버려요. 그런 실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뭘 해먹고 감추었던 것을 전부 백주에 폭로시킬 수 있는 실력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나의 조국이기 때문에, 불쌍한 것입니다. 뿌리를 어떻게든지 갈아치워서 다시 살려 주려고 이 놀음 하는데, 그걸 원수시하고 동네방네 북으로 알고 천덕꾸러기같이 생각했다구요. 그들이 잘못 알았다는 것입니다.

흥부와 놀부 이야기 알지요? 「예. 」 자기네는 직계이고 우리는 서자라고 해 가지고 그 놀음 하는 것입니다. 직계가 뭐예요? 흥부 놀부 역사가 다 있고, 춘향전 역사가 다 있습니다. 심청이 역사가 다 있지요? 통일교회는 그래도 심청의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평면적으로 몇 대 몇천 년을 가도 맞을 수 있는 어버이는 얼마든지 있지만, 참부모에 대한 절개심은 천년사를 넘고라도 찾아가야 할, 역사에 한 번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이를 악물고 한 사람의 생명이라도 희생시키지 않으려고 결심하고 나온 사람입니다. 나 다른 사람을 희생 안 시켰습니다. 내가 대신 피를 흘렸어요. 세상 사람이 나 같은 입장에 섰으면 많은 피를 흘렸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하나님이 문총재를 사랑하는 거예요.

그렇지만 내가 원수를 갚는다 할 때는, 무서운 사람입니다. 내 눈을 보라구요. 누구 말 안 듣게 되어 있습니다. 보기엔 순해 보이지만 무서운 사람이라구요. 한번 결심하면 그걸 해내지 않고는 자지를 못 하고, 먹지도 않아요. 그러니까 이런 일을 해내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