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고향하는 각 가정들이 가져야 할 태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환고향하는 각 가정들이 가져야 할 태도

하나님은 아담 해와를 만물의 주인공으로 지었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전체적인 사랑으로 상대들을 횡적으로 전개시킨 것이 만물입니다. 전부 다 쌍쌍으로 다 되어 있어요. 광물까지도 쌍쌍으로 다 되어 있습니다. 참사랑의 주파에는 `웅―' 하고 반응을 보이는 거예요. 전기가 흐르게 되면 소리가 나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아들딸들이 완성되어서 하늘의 사랑에 일체가 되어 배에 사랑을 싣고 하늘의 상대 목적세계를 향하여 역사시대를 거쳐오게 될 때는, 우주가 그 배의 모든 전부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창조된 피조세계가 따라가는 것입니다.

욕심부려 가지고 돈 모으겠다고 했댔자, 그건 일대의 욕심권 내에서 사라져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의 배를 타고 대해를 건너게 되면, 건너는 가운데 따라오는 모든 만물이 후퇴하지 않는다구요. 지상에서 자기가 이룬 모든 만물과의 인연, 혹은 국가면 국가의 인연을 포함하여 맺어졌던 모든 환경 판도를 기반으로 해서 저나라에 가면 그것이 몇백 배 몇천 배 확대되어 가지고 보상을 받게 돼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이 영계에 가게 되면 그렇게 돼요. 영계에 가면 그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사랑의 배를 타고 가면서 아들딸을 기르는데 있어서, 그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로 길러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천지의 아들딸, 하나님이 창조하신 본연의 아들딸과 같이, 아담같이, 해와같이, 하나님의 친구와 같이 사랑하라 이거예요.

이래서 그 아들딸이 자라 가지고 축복을 받게 되는 거예요. 우리 책임은 5퍼센트라구요. 책임분담 못 해서 한스러웠던 6천 년 역사의 모든 것을 우리가 알기 때문에, 그 한의 고개를 넘기 위하여 정성 들이고 밤낮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하나님이 천사장을 통해서 관리시켰다가 망하였지만, 이제 참부모님을 만나 천사장세계까지 굴복시켜 주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축복받고 낳은 아들딸은 자기들이 관리를 잘해야 됩니다. 아이들이 재타락하는 일이 있다면 문제는 크다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일가(一家)를 갖추어 가지고 돌아가는데 몇천 년 가야 돼요. 돌아가는데는 한 집안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의 일족을 중심삼고 야곱만 하더라도 애급 땅을 찾아 들어갈 때 72명이 되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6촌까지 들어갑니다. 이것이 6촌까지 되면 증조 할아버지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가지고 72명이 애급에 들어갔던 것이 이스라엘 민족 60만이 된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들도 가정을 중심삼고 아들딸이 많이 번성하면 복입니다.

세상 나라에서는 아들딸 안 낳기를 바라고 있지만, 우리 통일교회 식구들은 아들딸 다 낳으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결혼시켜 줄 때, 봐 가지고 아들딸을 잘 낳을 수 있도록 맺어 주는 거예요. 여자 남자의 얼굴을 보면 대개 알거든. 그래 가지고 아들딸 중심삼고 종족을 편성해 가지고 자기가 7, 80살이 되어 죽음에 임하게 되면 4대 이상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야곱이 70문도를 중심삼았던 그런 수 이상을 땅에 남겨 놓고 저 하늘나라를 향해서 편성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환고향하는 우리들 각자의 가정들이 가져야 할 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