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려진 역사는 반드시 열매를 맺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뿌려진 역사는 반드시 열매를 맺는다

예수님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오른 편 강도가 생겼고, 왼 편 강도가 생겼습니다. 바라바가 전권을 쥐었어요. 예수님은 진리의 본체와 같은 자리에서 뿌렸습니다. 그의 죽음을 중심삼고 볼 때, 세계적인 판도를 닦아 놓은 민주세계가 오른 편 강도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좌익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왼 편 강도입니다. 역사는 반드시 이렇게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참의 기원이 그렇게 열매를 심어 놓았기 때문에, 그와 같은 것으로 세계 종말시대가 오기 때문에 요게 전부가 원수예요. 오른 편도 왼 편도 서로 원수예요.

그러면 바라바권은 뭐냐?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두 강도는 다 죽었지만, 살아 남은 것이 바라바입니다. 이것이 회회교권이에요. 회회교권이 이스라엘 7백 년 이후에 생겨나서 이스라엘 12지파의 영토를 완전히 점령해 버렸습니다.

예수는 살아서 이 모든 것을 정리해 가지고 지상에서 기반을 닦아야 되는데 이것을 못 했기 때문에 다시 와서 그 뜻을 이룬다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림주님이 이 땅에 와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그분이 해야 할 일이 뭐예요? 구름 타고 와서 저 썩어져 가는 기독교인들은 들려 올라가게 하고, 처리하는 것이 아니예요. 재림주님이 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 하면 살아서 우익·좌익과 바라바권, 이 3면의 싸움으로부터 판결을 내려 가지고 역사적 시대를 수습해야 되는 것입니다. 오른 편 강도권 민주세계와 왼 편 강도권 공산주의 세계를 수습하고 바라바권과 하나 만들 수 있는 기반을 못 닦으면 재림주가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는 우익세계의 모든 지도 이념을 밟고 넘어가서 새로운 기독교가 갈 수 있는, 금세기 이후 21세기에는 종교가 필요없는 이상세계로 갈 수 있는 내용을 중심삼고 방향을 잡아 놓았다구요. 또, 지금 근대 1980년대의 혼란 시기에 있어서는 공산당과 싸웠던 모든 보수세계의 기반을 전부 다 닦은 것입니다. 그래서 레이건 행정부를 세운 거예요. 하나님을 믿는 보수세계가 공산당을 몰아낼 수 있게 주도적 역할을 한 사람이 문총재입니다.

선생님이 워싱턴 타임스 자체에 가서 얘기해도 누가 입을 벌려 한마디 불평할 수 없다구요. 사실이에요. 미국의 갈 길을 바로잡아 주는 것입니다. 망할 수밖에 없는 미국입니다. 가정 파괴, 인륜적 파괴, 개인주의 결실에 의한 프리 섹스로 말미암아 사탄의 왕국권을 만들어서 전부 다 지옥의 제일 밑창에 있다구요. 원자탄, 직격탄으로 전부 다 멸망시킬 수 있는 무리지만, 하나님이 수천 년 동안 사랑해 나온 기독교가 얼마나 피를 많이 흘렸는가 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아들 되는 문총재는 그것을 막고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를 망하게 놔두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내가 책임지고 보호해야 할 내용이 있기 때문에 들어가서 살 길을 열어 주고 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선두에서 공산당과 싸워 가지고 공산당 멸망을 선포한 거예요. 그런 싸움을 나 혼자 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연합을 만들어 회회교권까지 이번 4월 10일에 축복한 거 알지요? 8개국 회회교의 최고 종주들을 데려다가 축복한 것입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이제 세계의 종단장들을 전부 다 데려다가 축복해 주어야 된다구요.

불교 스님들도 결혼시켜 줘야 돼요. 그러니 자꾸 얘기해야 됩니다. 천주교도 결혼 안 하면 교단이 없어진다구요. 사람이 하나씩 다 없어져요. 옛날에는 결혼하지 말라고 했지만, 문총재가 합동결혼식을 한 이 때부터 천운의 모든 것을 통해 종교인들이 자기도 모르게 짝자꿍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짝자꿍이 되면 전부 다 쫓겨나는 거예요. 천주교에서는 선생님의 교리를 중심삼고, 또 다른 교단을 중심삼고 포섭 운동을 해 가지고 교황의 지시 밑에서 그런 것을 편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꿈같은 일들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 모르지요, 내가 뭘 하고 있는지.

그래서 오시는 재림주님은 민주세계를 수습하고 원수인 공산주의를 수습하고 회교권을 전부 다 수습해서 하늘나라로 가는 거예요. 유대교와 회회교를 전부 다 화해시킬 사람은 레이건 행정부도 누구도 아닌 선생님이에요.

내가 김일성과 만나서 화해 붙였으니 여기 노대통령보다도 기운이 세다구요. 그건 그렇게 되어 있어요. 미국 국무성을 통해 가는 거예요. 지금 내가 배후에서 그런 역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거 다 모르지요? 세계평화연합의 총재로서 이 일을 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상적 본연의 땅, 고향으로 돌아가는데, 지금까지 인류 역사를 지배해 오던 사탄이 현세의 실상을 초래한 모든 권한을 상실하게 되는 거예요. 그 사탄권을 굴복시켜 가지고 새로이 본향 땅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새로이 돌아갈 수 있는 내 집이 어디예요? 본향 땅입니다. 자기집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고향이 아니예요. 본연의 선생님 고향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거기가 여러분의 조상 집 아니예요? 여러분들은 참부모를 처음으로 만난 거예요. 참부모라는 개념이 처음으로 생겨난 거거든요. 그러니까 그게 누구 집이에요? 바로 여러분의 집이에요. 그러니까 통일교회 사람, 만민의 집인 것입니다. 만민이 전부 다 그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