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부터 통일의 기반을 이루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부터 통일의 기반을 이루어야 돼

그래서 여성 해방 운동을 벌여서, 이제는 어머니 아버지가 에덴동산에서 하나님 앞에 비로소 아담과 해와의 입장에서 모든 일을 다 완성해야 돼요. 그래서 대등한 자리에 서서 하나님 어전에 가서 인사드리고, 역사적인 한의 모든 것을 풀기 위해서 기도하고, 인도하신 것을 감사하고 하나님을 위로해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가라사대 `아담이 실패했으니 이 모든 전부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담이 해야 되는 것인데, 가르쳐 줄 수 없는 역사시대를 전부 다 깨쳐서 그것을 알아 가지고 이 모든 천도의 도리의 길을 완전히 닦아 가지고, 지옥에서 천상세계까지 고속도로를 만들기에 얼마나 수고했느냐. 문총재 부부를 축복할지어다. ' 해 가지고 온 세계에 천명을 내리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야 자리를 잡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을 해 가지고.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를 구해야 됩니다. 우리에게는 나라가 없어요. 나라가 있기 전에 민족도 없어요. 민족이 있기 전에 종족이 있어야 되고, 종족이 있기 전에 가정이 있어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정치적으로 보더라도 문총재가 이만한 기반을 닦았으면 말이에요, 몇백 만을 동원할 수 있는 기반을 틀림없이 갖고 있는데, 욕심장이 같으면 정치 기반을 닦아서 한판 차릴 만한데 왜 안 하느냐 이거예요.

나라에서 싸워 가지고 통일의 기반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가정에서부터, 가정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죄를 지은 곳에 가서 탕감을 해야 됩니다. 그래야 거기서 통일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을 첫번 만났던 것을 천년 역사를 두고도 잊지 않고 그 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있거들랑, 혼자 된 몸이 되면 언제나 그곳에 가서 축도를 드리고 생각하지요? 그와 마찬가지라구요. 그거와 마찬가지로 죄를 지은 사람은 죄 지은 곳에 가서 풀어야 돼요.

그러면 에덴동산이 어디에 있느냐 이거예요. 이 지구성이에요. 만 가정이 전부 다 지구성에 붙어 있기 때문에 참부모님을 에덴동산의 중심으로 삼아 가지고, 거짓부모로 인해 저끄러진 모든 누더기 보따리를 깨끗이 잘라서 청산해야 돼요.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가정적으로도 그렇고,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주의·사상(主義思想)적으로 전부 다 청산지어야 됩니다. 몽땅 한꺼번에 청산지어야 돼요. 집어치우는 데는 어디서부터 정리하느냐? 소련과 미국, 좌익과 우익을 중심삼아 승리해야 되는 것입니다.